EDR,AIRSS

비비안

last modified: 2017-03-28 15:55:24 Contributors

비비안
성별
종족 실프
나이 247
주둔국 아모르



1. 성격 및 가치관

중립적, 무언가를 판단하는 것에 오로지 객관적인 시선만을 비춘다. 방관주의자. 그 속마음에는 자신이 너무 약해 무언갈 돕거나 힘을 더하는데엔 쓸모가 없다 생각하기 때문이다. 자존심도, 자존감도 낮다만 표현하지 않으려고 한다.

2. 외관

성인 여성의 손바닥 만한 크기. 맑고 투명한 물빛의 머리카락은 반짝거리며 풍성하게 웨이브 져있으며 몸 전체를 감싼다. 앞머리는 눈썹을 반쯤 가릴 정도의 길이. 피부는 티 하나 없이 눈과 같은 백색을 드러낸다. 큰 눈의 눈매는 축 쳐져 순하고 어딘가 슬퍼보이는 인상을 내며 속눈썹은 숯이 많고 길다. 눈동자 색은 머리색과 똑같지만 초점없이 멍한 눈동자. 팔 다리가 가늘며 등 뒤에는 섬세한 유리세공같은 날개가 달려있다. 복장은 거미줄로 만든 짧은 가디건과 누에실로 만든 천을 보라색 꽃잎을 사용해 물들인 무릎까지 오는 드레스를 입고 있다. 신발은 없이 맨발로 다닌다.

3. 특징

15세부터 마법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메인으로 쓰는 마법은 정령마법이다. 그 중에서 특히 소환술의 스페셜리스트. 원소마법도 조금 쓸 수 있긴 하지만 중점적으로 판 것은 정령마법. 아무도 만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이름없는 연못에 피어있던 단 한 송이의 거대란 연꽃을 거처삼아 약 150년간을 같은 일을 반복하고 한 곳에서 무엇하나 바뀌는 일 없이 오늘만을 보내며 마법을 수련하거나 공부하며 지냈었다.

4. 과거사

마법을 배우기 전 3세에 사람에게 잡혀가 팔려버리지만 어느 떠돌이 인간 마법사에게 구출되었다.
그 후의 기록은 존재하지 않는다. 단지, 그 마법사가 마지막으로 보인 곳이 거대한 재앙에 휩싸였다는 것을 제외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