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외모 ¶
일반적인 다갈색 비대칭 댄디컷에 검은 눈동자를 가지고 착실하게 교복을 차려입었다. 신발도 튀지 않게 깔끔한 검은색 운동화. 겉모습만 보면 그냥 잘 생긴 평범남이지만...?
3. 성격 ¶
약간 싸이코적인 성격이 있다. 말 그대로 '약간.' 정확히 말하면 많이 밝은 성격에 좋지 않은 무언가가 솔솔 뿌려진 상태. 잘 웃는다. 음. 어떻게 웃는지는 상상에 맡기겠다. 여튼 활달(?) 하고 워낙 잘 웃는 성격이라 평판이 나쁘진 않은 듯 하지만 그 좋지 않은것이 솔솔 뿌려져있는 성격 때문에 친구가 그리 많지는 않다.
4. 능력 ¶
검기. 검에 기운을 주입해서 휘두름과 동시에 날려보낸다. 이 검기는 실제 칼처럼 닿으면 베이며, 강철 같이 실제 칼을 막을만한 물체라면 쇠 마찰음을 일으키며 상쇄된다. 검기에 베이느냐 마느냐는 현재 사용중인 칼의 상태에 따라서 결정된다. 예를 들어보자면. 목검으로 검기를 날렸을 경우, 검기에 맞았을때 베이지 않고 타격을 받는다.
5. 과거사 ¶
어렸을 때부터 여러가지 범죄 영화들을 좋아하고, 그 속의 범죄자들을 보는것을 좋아했다. 하루에 한두편씩 꼭 범죄영화를 봤고, 8살 즈음에 능력이 있다는 사실이 부모님을 통해서 드러난다. 능력이 드러난 직후에 WS로 들어갔다. 그리고 현재. 아주 활발한(?) 남자가 이 메꽃고교에 입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