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라냐 폰 블랙로즈

last modified: 2017-01-01 19:51:4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Knight of Rose

Ciao~ 혹시 젤리나 초콜릿 좋아해?



1. 기본 프로필


  • 이름 : 아라냐 폰 블랙로즈
  • 나이 : 15
  • 성별 : 여

2. 가문&종족

블랙로즈 가문, 악마


3. 외모

160cm/51kg. 날개뼈 까지 내려오는 밤갈색 머리가 큰 특징이며, 보통 사복 차림으로 돌아다닐 땐 그림자로 구현한 검은색 후드를, 기숙사 방 안에서는 '고스로리' 느낌이 드는 옷을 주로 입고 다닌다. 언뜻 보면 삼백안 처럼 느껴질 정도로 동공이 작은데다, 눈꼬리까지 아래로 쳐져 있어서 묘한 느낌을 준다. 목소리는 꽤 낮은 편이라서 차분하지만, 기분이 좋을 때는 굉장히 해맑고 밝은 목소리톤으로 바뀐다.(알토에서 소프라노까지)
오른쪽 날개뼈 부근에 검은색 장미가 새겨져 있으며, 옆머리에는 흡사 양의 뿔이라고 불리는 안쪽으로 말린 형태의 뿔 두 개가 돋아나 있어서, 그곳에 자주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맹금류 '새홀리기' 한 마리가 앉아있다.
대부분 날개를 접고 다니고, 꼬리는 끝이 삼각형 모양이다.


4. 성격




5. 특성 및 능력


*동반자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맹금류 새홀리기 한 마리를 데리고 다니는데, 사이가 굉장히 좋다. 새의 이름은 티라미스 이지만, 팀 또는 티미 라고 부르곤 한다.


*다이스 값

Dice(20,150)

6. 무구

날이 한 쪽으로만 나 있는 중국식 검을 주로 사용하며, 칼날은 탄성이 강한 재질로 만든 '연검' 이다. 그렇기 때문에 검날이 어디로 튈 지 모른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다, 환시와 환촉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를 교란시키곤 한다.


7. 기타

*미식가라 먹는 것을 정말로 좋아하지만, 그만큼 자신만의 기준이 굉장히 확고한 편이다.
그 중에서도 단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수업 때를 제외하곤 디저트 종류를 거의 입에 달고 산다.

*갑자기 말을 한 마디도 안하거나, 부스럭 소리가 날 땐 백이면 백, 초콜릿이나 젤리를 먹고 있는 중이다.

*거짓말은 하지 않는 대신, 진실을 말하지 않을 때도 많아서 가끔 상대방이 오해할 수 있는 요지를 만들기도 한다.

*자신의 친구이기도 한 새홀리기 암컷인 "티라미스"를 "티미", "팀" 이라고 부르곤 한다.

*책 읽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 도서관에 자주 들락거리고, 가끔 이벤트 티켓으로 장난을 칠 때도 있다.

*엄청 친해진 사람에게는 무른 편이라서 생긴 별명이 "호구(...)" 이다.

*그림자 능력을 굉장히 자주, 잘 사용하며, 환각 능력 중에서는 환청이나 환시를 주로 쓴다.


8. 배경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다. 어릴 때부터 로열 나이트를 굉장히 존경했기 때문에 나중에 크면 뭐가 되고 싶냐고 질문을 받을 때마다 로열나이트 라고 대답하곤 했으며, 그 꿈은 그녀가 자라면서 로열나이트 마스터 로 확고하게 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