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르카 파체테

last modified: 2015-04-27 02:56:59 Contributors

상위항목: Examinational night



1. 프로필

이름 : Arka pachete(아르카 파체테)
나이 : 24
성별 : 남
소속 : Wraith

1.1. 외모

* 부드러운 녹색의 머리칼이 목덜미까지 내려앉아있다. 부드러운 눈매의 봄과 같은 녹색의 눈동자.
* 어두운 녹빛의 후드달린 망토를 두르고 있다. 후드 안쪽으로 하얀색 목걸이 줄이 보인다.
* 보기에 좋지 않게 말라 언제나 로브 안에 긴 소매와 바지를 입어 체형을 감춘다.
* 항상 가벼운 미소를 띄고 있어 좋은 인상을 준다.
* 키 177cm.

1.2. 성격

*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어려워 하면서도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어한다. 하지만 용기가 없어 가끔씩만 말을 걸곤 한다.
* 평소엔 반파된 건물의 옥상이나 허공에서 사람들을 내려다보며 수첩에 이런저런 메모를 하고는 한다.
* 가끔 자신을 ‘검은 유령’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여전한 미소를 그리지만 속으로는 끙끙 앓는다.

1.3. 능력

* 사람을 공중에 띄울 수 있다. 자신 또한 띄울 수 있으며, 자신을 띄울 때에는 조건이 없지만, 다른 사람을 띄울 때에는 손이 대상의 이마에 닿아야 한다.
* 패널티 : 다른 사람을 띄울 때에는 즉시 가벼운 현기증이 일어나고, 지속된다.
* 능력 사용 시간이 지속될수록 현기증이 심해지며, 심할 경우 구토증세와 뇌가 뒤집히는 듯한 고통을 느끼기도 한다.
* 다른 사람을 띄울 경우, 혼자 공중에 뜰 수 있는 시간은 1/N이 된다. 패널티 크기와 발동속도는 N배.
* 패널티를 억지로 견딜 경우 결국 기절하며, 혼자서 공중에 뜰 수 있는 시간은 3시간 정도이다.

1.4. 특징

* 로브에 어두운 녹빛으로 어떠한 문양이 그려져있지만, 멀리서 보면 잘 보이지 않는다.
* 다른 사람과 접촉하거나 거리를 걸을 때에는 로브를 어디엔가 숨겨두지만, 아주 가끔 허공에 떠다니는 자신을 알아차리는 사람이 있음.

1.5. 무기

없음

1.6. 과거사

주변의 사람들과 섞이지 못해 어두운 곳으로 도망쳤으면서도, 그들을 필요로하여 다시 다가갔다.
하지만 이는 곧 상처의 반복이었기 때문에 결국 그들을 지켜보고, 견딜 수 없을 때에만 나타나기로 결심한다.
이후 자신을 ‘지켜보는 자’로 일컫기도 한다.
가끔 자신을 알아줄 사람이 필요하여 조직에 소속하여 둔 상태이다.

2.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