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서 폰 루드비히

last modified: 2017-04-02 10:26:04 Contributors

* 상위 항목: Wickedness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가 아니라, 사용해보고 싶은 트릭이 있어서 죽였지. - 아서 폰 루드비히(검거당시)



1. 프로필


이름: 아서 폰 루드비히
나이: 32세
성별: 남
조직: 아프나이데
특징: 내 아래 식솔이 몇 인데

2. 성격


즉흥적이며 자신의 재미를 중요시하는 범죄자,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며 자신이 바라는 것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루어내는 악인.
행동하기 전에 계획을 작성하며 은행털이, 암살, 테러, 선동 등 범죄영역이 굉장히 다양하다.
실수에 너그럽지 못하지만 의외로 치밀하고 영리한 구석이 있다. 계략과 음모에 능하다.

3. 외형


8~90년도 미국인들이 입을 법한 양복이 마피아를 연상시킨다. 머리에 얹은 페도라가 그의 표정이나 얼굴, 눈빛을 가려 음울한 느낌을 준다. 붉은색 넥타이 위에는 푸른 보석으로 장식 된 넥타이핀이, 외투의 주머니에는 금줄로 장식된 은색의 회중시계가 보인다.
기묘한 자주색 눈동자, 쾡한 느낌과 날카로운 느낌을 주는 눈매, 입을 열지 않을 것 같은 바싹마른 입술과 정리가 덜된 수염이 수상쩍은 느낌을 주지만 어디 형사 드라마에 나올법한 전형적인 인물 상이기도 하다. 키는 181에 몸무게는 60대 후반.

4. 과거사


아서 폰 루드비히의 과거사<1>

아서 폰 루드비히의 과거사<2>

아서 폰 루드비히의 과거사<3>

5. 기타


1.아프나이데에 대한 충성심은 애매한 45%
2.그의 식솔과 그는 의리나 충성심이 아닌 아서에 대한 공포심으로 묶여있다.
3.지금은 미니버스로 쿵-! 하고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단순한 방식의 은행털이를 하지만 자금이 모인다면 조금 더 재밌는 일을 하고 싶어 한다.
4.무투 쪽에는 사실 소질이 별로 없다. 단검을 들고있긴 하지만 그의 무기는 해킹과 카리스마, 그리고 모략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