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이린(미스틱로드)

last modified: 2016-08-15 01:22:59 Contributors

* 상위항목 : 미스틱로드



1. 소속

한국정부의 사냥꾼, 한국정부 안에서 태어나서 자연스럽게 가입된 케이스이다.

2. 외모

160cm, 나름 자신을 평균에 해당하는 체형이라 주장하지만 왜소한 편입니다. 본래는 전형적인 아시아 계열의 머리카락과 눈동자 색깔이었지만 프시케와의 계약 이후 은발, 청안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온화한 인상이 특징이며 누구에게나 살갑게 웃음 짓는 편입니다.
몸 어디를 뒤져보아도 무기 하나 없으며, 그저 작은 가방을 메고다니는데, 직업이 직업인지라 채집을 위한 가방 일뿐입니다.
자신은 할머니 머리카락 색깔이라고 느끼지만, 주위 사람들은 예쁘다고 하는 펀.
긴 생머리를 양갈래로 묶었으며 어울리지 않게 화려한 푸른 리본이 눈에 뜁니다. 평소 옷은 기분내키는대로, 여성스럽게 입는 편입니다.

3. 성격

착실하고 친절하며, 평화주의적인 평평한 캐릭터성을 지닌 전형적인 치유계 천사. 덜렁이 면이 좀 있습니다.

4. 이능

마법사 '짐승계약자'
마수, 푸른늑대와 계약했습니다.
늑대의 이름은 프시케. 3m에 200kg정도는 되어보이는 거대한 늑대입니다. 매지늄에 의해 진화 한 탓 높은 지능을 보이나 인간의 말을 할 줄은 모릅니다.
간단한 이능에 해당 할 정도로 높은 체력, 근육량, 내구성을 지녔습니다. 웬만한 능력자 한명과의 대결이 비등한 수준.
대부분의 전투는 프시케의 역할이며, 본인은 멀리서 지원하는 식입니다. 가끔 탑승하여 싸우기도 하지만 오히려 방해 되는 모양입니다.
깊은 교감관계를 지녔으며 둘은 정신연결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읽을 수 있습니다.

5. 특징


혼란한 세상에서 태어났음에도 보기드문 평화주의자. 그 어떤 사상에도 치우치지 않고 모든 세력의 평화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한국정부 사령관의 ‘이상주의’영향을 받은 듯. 거주는 분명 지하광장임에도 유니온 빈민가에서 생활하기를 자주합니다.
공식적인 직업은 사냥꾼이지만, 프시케의 먹이를 위한 사냥이 대부분이며 본인은 살상 행위와는 상당히 거리가 먼 편입니다.

6. 기타

- 숲에서 매지늄으로 진화한 짐승, 푸른 늑대를 만났습니다. 사실 계약이 아닌 일방적인 습격을 당했고, 목숨이 위험한 찰나 어디선가 돈 대신 받았던 마법도구를 될대로 되라는 마음으로 투척. 그 결과로 짐승계약자가 됩니다.
사실상 마법을 사용해본 무능력자에 가깝습니다만, 마법을 사용 할 수는 있습니다. 물론 관심이 없어서 배우지는 않지만요.
- 일식 이후 아버지는 정부의 군인으로서 습격해오는 반군(유니온)과 전투, 결과는 모두가 알듯이 패배하여 현재는 지하광장에서 생활합니다.
가족들은 정부에 대한 강한 충성심을 가지지만, 어릴적부터 유니온 빈민가에서 놀았던 탓 전쟁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가졌습니다.
- 본래 약초나 채집하며 생계유지를 해왔지만 현재는 프시케와의 계약으로 사냥을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중입니다.
- 작은 가방안에는 의외로 희귀한 마법재료를 갖고 다니는데, 채집과 사냥 과정에서 획득 한 것을 팔만한 사람을 못찾은 탓 삭혀두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