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아지랑이레코드/르웬카를로스

last modified: 2015-04-27 02:57:00 Contributors

상위 항목:아지랑이 레코드



1. 기본 프로필





Easy!

이름 : 르웬 카를로스
성별/나이 : 여/20
눈의 능력 : 눈을 동화시키는 능력. 말 그대로 물건들을 자신의 손이나 발에 동화시켜 마치 하나가 된 것처럼 다룰 수 있다. 그리고 동화시킨 부분이 잘리거나 동화를 풀지않는한 절대로 떨어지지않는다. 위력이나 효과도 그냥 일반적으로 사용하였을 때 보다 강해지는 편. 큰 예를 들어서 총을 자신의 손에 동화시켜 싸우면 탄창이 필요없게된다. 하지만 반동은 자신에게 동화시킨거므로 배로 돌아온다. 검의 같은경우는 검날이 약간길어진다. 사람도 가능하지만 능력 상승따윈 없고 동화 할 수 있는 부분은 손이나 발 뿐이다. 그런데 체력소모가 많아서 자신은 사용하기를 별로 좋아하는편은 아니다.




1.1. 외모




알비노의 영향으로 피부와 머리카락은 하얗고 눈은 적색이다. 새하얀 머리카락은 포니테일로 묶고다닌다. 키는 158~161cm로 보인다. 복장에는 대부분 제한없이 아무거나 잘 입는 편이지만 그래도 역시 주로입는쪽은 하얀색 티셔츠와 청색반바지 그리고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새하얀 코트라는 이상한 조합. 은색의 목걸이를 하고다닌다.





1.2. 성격





장난기가 많고, 밝고 재미있다. 그렇다고 눈치도 없는게 아니라 진지할땐 진지하다. 야호 정상인이다! 키 작은거에 콤플렉스 있어서 놀리면 엄청 화낸다. 말버릇으로 Easy!를 가지고있다. 말 뜻 그래도 쉬운일이나 별거아닌일에 툭 튀어나오는 말버릇이다.






1.3. 직업




능력도, 실제로 할 수 있는것도 거기서거기라서 그냥 잡다한 심부름(...)을 한다. 셔틀2 그 외에는 정보캐낼때 상대방이 도망가지 못하게 손을 동화시키는 것. 포돌이네 표면상의 직업은 그냥 흔하디 흔한 알비노걸린 알바생.


1.4. 기타




선천적 알비노. 어머니도 알비노였다. 그런데 그것에 대해서는 별 감정없고 키가 작은거에서는 콤플렉스, 크게는 트라우마까지 갈 정도로 신경쓰는편. 일단 다른누군가가 키로 놀린다면 일단 주먹부터 날리고본다.


2. 작중 행적




아직 등장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