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Sis puella magica!
1.1. 외모 ¶
165cm 42kg의 왜소한 체구. 남자치고는 긴 어깨까지 오는 검은 머리를 꽁지머리로 묶고 다닌다. 약간 창백한 피부. 눈은 칠흑같이 검다. 목도를 메고 다닌다.
1.2. 변신 후 ¶
묵였던 머리는 풀리며 짙은 보라색의 로브가 몸을 감싼다. 양 어깨에는 로브를 고정시키는 경갑이 있으며 가슴 또한 경갑으로 감싸진다. 허벅지의 바깥을 보호하는 경갑 세 개가 차례로 아래로 내려오며 겹쳐있으며 긴 가죽 부츠를 신게 된다. 갑옷들의 색은 재질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모두 검은색이다. 소울젬은 반지의 형태로 바뀌어 왼손 중지에 착용하게 된다.
3. 기타 ¶
시립 미타키하라 고등학교 1학년. 절찬리에 친구 없음. 검도를 좋아하여 검도부에 들어갔다. 검도부 내에서는 에이스로 통하는 모양이지만 그의 실력을 시기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그것과는 별개로, 기억도 나지 않을 적 고아원에 맡겨졌다. 부모님의 생사와 행방은 불명. 사실상 고아원의 원장님을 부모님으로 생각하며 믿고 따른다. 다만 고아라는 탓일까, 초등학교 때 꽤나 많은 놀림을 받았고 그때부터 생겨난 따돌림은 자연스레 고등학교까지 이어져 이미 당초 따돌렸던 이유는 없어진 채 단순히 괴롭히는 것으로 변질되었다. 한번은 목도를 이용해 반항해보려 했으나 목도에 의해 뼈가 부러진 녀석이 있었던 모양. 오히려 특수상해로 잡혀갈 수 있다며 협박을 당해 그 뒤로 직접적인 반항은 포기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