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펠로나 하비스 클로비타

last modified: 2016-07-02 19:42:03 Contributors

* 상위 항목:넘나드는 바람결



" 뒤로 가있어. 다치면 큰일이니까, 말이야.. "



1. 프로필

  • 이름: 아펠로나 하피스 클로비타 (아펠로나가 이름, 클로비타가 성.)
  • 성별: 여
  • 나이: 25살
  • 출신국가: 카셀루인츠 신국
  • 종족: 인간
  • 인증코드: ◆o2FhJv/zeg

2. 외모

167cm 52kg
평소에는 거의 감은것과 구분이 가지 않는 실눈을 뜨고있다. '대체 앞은 어떻게 보는거지' 싶을정도. 하지만 가까이서 제대로 보면 반투명한 연녹색의 동공이 확실히 보여 눈을 뜨고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갈색의 머리는 목부분에서 단정하게 잘라 찰랑거리며, 핫핑크색의 무난한 머리띠를 착용중. 그녀의 보통 표정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u_u 되시겠다.(그렇다고 잘 안웃는다는 말은 아니다! 오히려 매우 감성적이다!)
그 외의 생김새는 사진참고!

3. 성격

말 그대로 편안한 옆집누나같은 성격이다. 힘들때 와서 기대고 갈 수 있는 다정하고 어른스러운 사람. 조언도 해주고 상담도 해주고 위로도 해주고.. 거기다가 화도 잘 낼 줄 모르는 그야말로 희대의 성녀님. 하지만 그런 자신은 정작 편히 기댈 사람이 없어 그녀도 모르는 깊은 속마음은 약간 위태로운 상태.

4. 전투성향

  • 스타일: 물리 - 소환

  • 특징: 말 그대로 아펠로나의 집안. 그러니까 '클로비타'가는 조상 대대로 뛰어난 소환사로써의 피를 물려받아 왔다. 그러니 아펠로나의 능력도 자연스럽게 '소환'이 되었는데, 사실상 '공격'이라는 것이 별 쓸모가 없는 에스피다를 제외하고는 세 공격용 인형들은 모두 본체인 아펠로나가 부여할수있는 모든 속성의 이해에 따라 화속성이나 수속성같은 충격파를 넣어 싸울 수 있다. 게다가 이들은 모두 의지라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직 '본체'의 명령으로만 움직인다.
모든 인형들은 아펠로나와 성장치를 공유하며, 단 이는 분산되어 상승해 아펠로나의 성장치가 1이라고 가정할경우, 인형들은 0.25의 성장치를 얻게된다.
「인형들 밑에 써져있는 별점은 아펠로나의 인형들 끼리와 대강 비교했을때의 수치. 그러므로 실제 전투시의 능력치는 현저히 달라질 수 있다.」

1. 폴라미스티스
- 보통은 다들 무표정한 8살 ~ 10살정도의 인간 아이처럼 생겼으며, 여성형은 메이드, 남성형은 집사옷을 입고있다. 그들 모두 어깨나 목에 인형답게 실로 꿰맨 부분이 보인다. 아마 후술할 '알트로', '기네오스'와 스탯을 비교한다면 밸런스 형일듯 싶다.
「단, 폴라미스티스는 공격에 속성 부여 불가.」
공격력: ★★★☆☆
방어력: ★★★☆☆
스피드: ★★★☆☆

2. 알트로
- 은색의 갑옷으로 무장하였다고는 하나, 사실은 인형답다 해야할지 그 갑옷들은 진짜 철이 아니라 그냥 플라스틱이다.(...) 다들 투구로 얼굴을 가린탓에 잘 모르겠지만, 투구 밖으로 삐져나온 각각의 형형색색 토끼귀로 보아 이들은 토끼인형이다. 이들은 '폴라미스티스' 나 '기네오스' 보다 스피드는 좀 떨어질지 몰라도 공격력 하나는 아펠로나의 모든 인형들을 웃돈다.
공격력: ★★★★★
방어력: ★★☆☆☆
스피드: ★★☆☆☆

3. 기네오스
- 대체 무슨 나무로 만들어 졌는지 불에 그을리기만 하고 타질 않는 희한한 인형. 그나마 다른 인형들처럼 얼굴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목각인형이라서 그런지 얼굴도 없다. 다만 입고있는 옷은 다들 랜덤이라는 듯.
기네오스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앞서 설명한 두 인형들에 비해서 떨어지지만, 그 대신 스피드가 남달라서 아펠로나의 순발력이 따라주기만 한다면 적에게 쉽사리 맞지 않는다.
공격력: ★★☆☆☆
방어력: ★★☆☆☆
스피드: ★★★★★

4. 에스피다
- 일반 방어용 인형. 비교적 외관의 모습이 제각각인 공격인형들관 다르게 이들은 모두 똑같이 생겨 목에 붉은색 리본을 맨 아펠로나의 키만한 곰인형으로, 공격력은 그녀가 소환할수있는 모든 인형들의 하위호환이나 방어력 만큼은 그녀가 소환할수있는 모든 인형들의 방어력을 말끔히 웃돈다. 그런 의미로 평소의 용도는 탱커+어그로.
공격력: ★☆☆☆☆
방어력: ★★★★★★
스피드: ★★☆☆☆

  • 속성:기원

  • 고유 능력:신성 찬트
    신성 찬트는 기원에 의한것이기 때문에, 이 찬트가 반드시 이런 효과를 낸다는 법이 없다. 그저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기원을 담아 노래를 부르면 그것이 이루어지는 방식. 하지만 공격의 용도로는 쓸 수 없으며 무언가를 빠르거나 느리게, 단단하거나 무르게, 무겁거나 가볍게, 날카롭거나 둔하게 만드는 등, 타인이나 자신의 능력강화 혹은 능력약화의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렇게 강화/약화 된 능력의 지속레스는 2레스.
그 외에도 약간의 치유효과(정신의 치유, 육체의 치유)가 덤으로 있다.

  • 무기: 인형

4.1. 스킬

(스킬명)

5. 가문

귀족이라 하기엔 애매하지만, '클로비타' 가문이다.
클로비타 가는 엄밀히 말하자면 귀족 가문은 아니지만, 귀족 가문 못지않은 재산을 가지고 있기에 사람들 사이에선 꽤나 명성이 있는 가문이다.
이 가문은 그 뿌리가 불투명해 언제, 어떻게 생겨났는진 전해내려 오는것이 없지만 다만 타 가문들과 한가지 대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이 가문의 피가 「단 한방울」이라도 섞였을 경우엔, 그 즉시 뛰어난 소환사로써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는것. 다만 이 특성 탓에 클로비타의 가문원은 한번 결혼하고 나면 이혼이나 재혼은 금지되며, 단순히 바람을 피우는것 조차도 죄악시 된다. 어느 면에서 보면 상당히 폐쇄적인 가문.

6. 기타

잠을 자주 잔다. 언제는 12시간을 잤는데도 수업시간에 졸아버려 선생님께도 혼났었다. 그리고 책을 좋아한다. 아주 좋아한다. 책의 종류는 보통 역사책을 즐겨 읽는듯. 물론 책을 읽는중에도 쏟아져 나오는 잠은 어쩔수없다...

  • 기숙사 - 메르헨

7. 과거사


그녀도 카셀루인츠 출신인만큼 16살에 2년동안 훈련을 거쳤던 적이 있다. 역시나 그때 여러가지 무술을 배우기도 했지만.. 지금은 거의 잊어버렸다고 한다. 그나마 기억나는 것들도 현재에 와서는 유연성이나 느낌같은것이 떨어져 버린탓에 제대로 못한다는 듯.
또 한가지, 아펠로나의 어머니는 그녀를 낳자마자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상당히 엄하시고 무서운 분이셨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지 못했다. 그리고 이는 아펠로나가 주기만 하고 받는법을 모른다라는 그 특유의 성격을 지니게 되는데에 큰 공을 세웠다.
그 외엔 특별할 것 없는 과거사이다.

8. 테마곡


「노멀」

Undertale - Undertale


「전투」

Undertale - Battle Against A True Hero


「목소리」

요이콘누 - 아야노의 행복이론

9. 인벤토리


1000힐덴

10. 하베르




11. 수강과목


아펠로나 하비스 클로비타
기초 과목 기초 체술학
교양과목
음악의 이해
신비한 동물 돌보기
기초 용병학
기초 고유능력의 이해
기초 체술 및 호신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