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애슐린 로샤

last modified: 2016-01-08 17:15:00 Contributors





1. 기본 정보

  • 이름:애슐린 로샤 공주님
  • 히어로 네임:블랙스완
  • 성별:여
  • 나이:17살
  • 신장:168cm
  • 체중:49kg

1.1. 외모

보랏빛이 살짝 도는 애쉬그레이, 허리 근처까지 오는 긴 웨이브머리이다. 본래는 스트레이트라 펌이 풀려가고있어 지금은 머리의 컬이 2/3 정도 굵게 남아있다. 피부가 뽀얗고 몸선이 가늘고 부드럽다.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위아래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에 영롱한 회색 눈을 가지고 있다.
히어로 복장은 검은 전신수트.(블랙위도우나 캣우먼 참고함)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움직이기엔 최고로 편하다 라고 본인이 자부함. +) 등 뒤에 검은 날개(에너지가 솟구치는 형태)를 가지고있다. 접고 펴기는 자유자재, 접을 때엔 견갑골로 날개를 펼쳐 척추 반까지 타고 내려오는 길고 얇은 드래곤 타투로 남는다. 오른쪽 안구의 흰자가 검게 동공은 붉게 반전.

1.2. 성격

본래 차분하지만 친한 사람들만에게 보여지는 털털함이 있음. 잘 웃어주고 장난도 칠 줄 안다. 이하 캐붕방지 공란

1.3. 취미

손재주가 좋아 예술활동을 자주한다.주로 조각과 유화를 즐겨한다. 노래부르는 것은 저 혼자만의 취미라고한다. 본 사람은 극소수, 실력은 꽤나 수준급이라고 함.

1.4. 과거사

1세대 여성 히어로 캐서린 스코치의 외동딸. 여럿 히어로 중 손에 꼽힐만큼 위업을 대단히 쌓은 당차고 활발한 어머니와 러시아 황실의 태자였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음. 금수저 집안의 외동딸이다보니 부족함 없이,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으나 아버지의 과잉보호가 부작용이었다. 딸을 마치 인형처럼 대하고 그렇게 만들려 했기 때문에 후에 아버지를 잃을 당시에도 큰 상처는 남지 않았다. 캐서린의 자식인만큼 기대를 크게 받았지만 저 자신이 발견한 개성을 숨기고 집에서도 잘 나오지 않았으며 그것으로 사람들에겐 유망주라기보단 시시한 것, 또는 입양아가 아닌가 하는 의혹도 불거졌지만 아주 일시적인 현상으로 큰 영향은 주지 못했다. 이하 생략

1.5. 기타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 모른다고,가끔 누군가가 느끼길 저 미소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고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을 때도 있다고 함. 또는 아주 가끔 웃으며 말하지만 그 속에 가시가 들은 경우도 있다고 한다 . 이에 대한 영향은 과거에 따른다고함 절제해둔 정신이 풀어지면 새어나오는 어릴 적 억제된 생활 속에 생성된, 그리고 봉인된 또 다른 검은 자아때문이라고 한다.
운동이 취미, 과거 아버지의 영향으로 자기관리가 철저하여 꽤나 탄탄한 체형이다. 주로 즐기는건 복싱이나 발레,피트니스라고 한다.

1.6. 개성

발동계/ 염력을 사용해 자신의 의지로 물질을 매개 없이 자유자재로 작용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동,들어올리고 내리기, 압축 etc. 들어올리고 조종하는데에 국한되지 않아 사용범위가 넓다. 하지만 자신의 정신력을 베이스로한 개성으로 '경우에 따라' 상당한 정신력을 요구한다. 발동제한은 5레스, 또한 5레스 후에 재사용이 가능하다.


2.1. 노트

이름:애슐린 로샤
히어로 네임:블랙스완

...등록 완료. 유우에이 고등학교의 열여섯번째 입학을 환영합니다.


캐서린은 참 예뻤는데 말야... -크림-

할 말이 고작 그것뿐?! -과학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