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앨리샤

last modified: 2016-07-08 16:05:58 Contributors


"난...그 아이에게 용서 받을 수 있으려나."

프로필

이름 : 앨리샤 드로스트(스텔라 드로스트)

나이 : 1만 살 이상.

성별 : 여성에 가까운 무성.

능력 : 심수전. 성공률 진짜 낮은 치유능력.

외모

유아체 : 140cm 28kg 의 자그마한 체구이고, 건드리면 부러질 듯이 가늘다.
110판 기준으로 이 모습을 주로 하고 다니며, 어릴 때 자주 입던 어린이용 원피스를 입고 다닌다.
어린 거 빼고는 본체와 청년체와 똑같다. 11세 전후로 보이며, 스텔라의 간섭이 어렵다.

-청년체 : 166cm 62.3kg 의 10대 중후반으로 보이는 모습이고, 웬만한 전투는 이 몸으로 해결해내며,
근육이 작고 탄탄히 붙어있다. 아직은 팔도 나긋나긋하고 가늘다. 인격 변환을 눈치채기 어려우며,
날개는 112판 기준으로 1/6 정도 남았다. 하얀 니트 원피스와 조금 특이한 실험 가운을 걸치고 있다.

-본체 : 175cm 73.5kg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근력이 필요한 싸움을 이 몸으로 해내며, 앨리샤 자신은
근육이 너무 많이 붙어있어 흉하다고 생각한다. 근육이 진짜 많이 붙어있다.(참고자료 : puu.sh/9M4ZG/5595980e14.jpg)
왜 이렇게 단련했냐고 물어보냐면, 서류처리로 쌓인 스트레스를 샌드백 패는 걸로 풀어서 그렇다.
그리고 자기 몸도 지켜야하고, 악마가 천계에 들어오면 막아야 하기도 하니까.

언제나 앞머리, 뒷머리 길이와 무테안경(강조) 눈물점(엄청 강조)는 변하지 않는다.

성격

-앨리샤 : 어릴 때의 성격이 아직도 남아있다. 뒤끝없고 유쾌한 성격이지만 작은 소리에도 흠칫 잘 놀라고,
예민하다. 살인을 아주 싫어하고, 타천사때 했었던 살인에 아직도 죄책감 지수는 max.
과학, 수학, 공학에 많은 흥미가 있으며, 책읽는 것을 좋아한다.
과거나 날개 문제 같은 것을 건드리면 심히 예민하게 반응 하여 곧잘 능력이 폭주한다. 어린 아이한테 사족을 못쓰는 모성덩어리.

-스텔라 : 앨리샤를 싫어하는 듯이 보이나 사실은 기꺼워한다. 아나펠로즈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인격이라 할 수
있을만큼 아나펠로즈와 많이 닮았고, 잔혹하다. 시체의 표본을 연구하는 것을 취미로 삼고있으며,
지금 상황에서는 책으로 만족을 하고 있다. 생명공학에 많은 흥미가 있으며, 1700살 쯤에 아나펠로즈에 의해
생겨난 인격이므로 유아체를 하고 있을 때는 간섭하기가 힘들다.
평소에는 앨리샤를 괴롭히지만 너무 힘들어서 죽기 직전이나 진짜 싸우다가 죽기 일보 직전이면
'야이 모론한 녀나!!!!'하면서 도와준다. 능글맞고 유쾌하다. 얘네 둘이 비슷한 점도 다른 점도 많음.

-아나펠로즈 : 167cm 58kg 앨리샤가 300살 쯤에 처음 사귄 친구로, 앨리샤의 성은 아나펠로즈의 성을 따왔다.
애칭은 '로즈'이며, 아나펠로즈도 앨리샤를 '앨리'라고 부르곤 했다. 아랍계. 구릿빛 피부와 보라색끼가 도는 은발에,
자색의 눈을 지니고 있으며 웃을 때 보조개가 패인다. 능력은 치유 및 염동력.
스텔라에 의해 죽었으며 로즈의 시체는 저택 지하실에 보존되어 있고, 타천과 회개의 실마리라 할 수 있다.

특징

-그리고 사소한 설정들 : 앨리 로즈 둘다 놀림을 많이 받았다. 앨리샤는 살인을 저질렀고 로즈가 마지막이었다.
앨리샤는 물에 빠진 적이 있다. 앨리샤는 스텔라의 간섭이 아니라도 다리를 가끔씩 못 움직인다.
앨리샤는 신앙이 없지만 아나펠로즈는 신앙이 있당.

-능력 : 지식과 연산에 의존한다. 치유능력은 치유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따라 세심히 치료한당.
심수전은 그냥 연산을 해서 머리회전을 시키면 그것을 원동력으로 삼아 능력이 발현된다.
천재이기 때문에 순간적 연산이 가능하지. 분노, 멘붕, 트라우마 자극 등은 폭주의 지름길.
심수전 폭주는 역산으로 상쇄가 가능하다. 치유능력은 안댐.

-날개 : 앨리샤가 몸의 주도권을 쥘 때는 괜찮지만 스텔라가 쥘 때는 빨리 닳는다. 112판 기준으로 짤막한 기도를 하며 연명 중.

기타 잡 설정

앨리샤 로즈 둘다 하늘을 좋아하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
앨리샤네 집에는 앨리샤가 발명한 엄청난 발명품이 허다하다. 앨리샤의 의안은 기능이 있지만 격통을 동반해 그다지 쓰지 않음.
앨리샤는 로즈에게 체술을 배웠다. 그리고 음악 취향도 전염됨. 클래식, 재즈, 뉴에이지.
앨리샤는 밥먹기 귀찮아서 에너지 보충제로 때운다. 근데 고양이 밥은 잘 만들어서 줌.
앨리샤의 머릿결은 하루만 자지 않아도 금방 상하고, 배게를 끌어안고 자는 버릇 탓에 머리가 뻗쳐있다.
앨리샤는 라파엘을 엄청 신뢰한다. 그리고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좋아하지.


그만 좀 굴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