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르제나

last modified: 2015-08-09 23:52:07 Contributors



"색으로 반짝이는 순간이 제일 좋아요~"

1. 시트

1.1. 기본 정보

이름::최 수아에르제나
성별:: 여
나이:: 10

원소:: 색(色)
매개체:: 엄마가 만들어 준, 알록달록한 비즈와 끈으로 만들어진 팔찌. 포인트로 파스텔핑크의 리본이 달려 있다
무기:: 리본이 묶여있는 민트색의 붓. 길이는 1m.

1.2. 스킬

패시브세상 모든건 컬러 팔레트야!
주변의 사물로부터 색을 가져와 팔찌에 저장한다. 저장한 색에 따라 비즈의 색이 바뀌며 최대 6가지 다른 색을 저장할 수 있다.
마법과 스킬을 사용할 때 색을 뿌리면 더 증폭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아군에게 색을 뿌리면 랜덤으로 특수한 효과가 적용된다.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그냥 색깔만 뿌려대면 대략 민폐.

액티브솟아올라라 ☆ 무지개 분수
일정 지점에 분수를 그린 뒤, 색깔로 이루어진 물줄기들을 쏟아낸다. 솟아오른 물줄기는 바닥으로 떨어지면 색깔을 남긴다. 지속 시간은 12레스.
이 색깔을 밟으면 (0,1)다이스를 돌려 0이면 이상 없음, 1이면 미끄러져 2레스의 후딜레이가 생기며, 물줄기를 맞으면 데미지와 함께 확률적으로 효과(다이스 1,4)가 적용된다.

1-타격 거의 없음(떨어지는 물을 맞는 정도), 얼굴에 흐르는 알록달록한 물이 귀찮기 때문에 털어내느라 1레스간 후딜.
2- 색으로 인해 3레스간 시야 혼란.
3-5레스간 시야 혼란 및 얼룩지는 색으로 인해 다음 이어지는 라이시아의 공격이 100퍼센트 판정.
4-다이스 (0,60)을 돌려 35 이상일시 치명타 및 3레스간 다운.

1.3. 외모

1.3.1. 변신 전

앞머리는 오른쪽으로 넘겨져 있고 어깨까지 오는 흑발. 알록달록한 큐빅이 박혀 있는 머리띠를 하고 다닌다.
귀여운 어린아이답게 옷은 그때그때 바뀌며 전부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는 느낌. 매개체인 팔찌를 왼쪽 손목에 차고 있으며 굉장히 소중히 여긴다.

1.3.2. 변신 후

머리색이 파스텔 핑크색으로 변하며 길어진다. 양갈래로 묶은 머리가 허리까지 내려오며 머리에는 레이스와 오색빛 구슬이 장식되어있는 실크햇을 쓰고 있다.
가슴에는 커다란 분홍색의 리본이 달려 있으며, 퍼프슬리브와 화려한 레이스 장식의 전형적인 어린 소녀의 원피스.
민트색과 핑크색으로 배치되어있는 원피스의 치맛단은 분홍색-민트색-흰색으로 화려하게 그라데이션 져 있다.
스트랩이 달려있는 분홍색의 구두를 신고 있다. 성격은 변신 전과 변함이 없다. 키는 변신 전 후 모두 131cm로 동일.

1.4. 성격

애교많고 활기찬 성격. 낯가림이 없고 붙임성이 꽤 좋아 누구와도 쉽게 친해진다.

1.5. 기타 사항

엄마가 전직 마법소녀, 현 미술학원 원장 선생님. 미술을 배우고 있으며 재능이 엿보인다.
나이트메어의 개념을 정확히 모르는 상태라 그저 '아름답게 색을 칠해주고 싶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헤르티오에 대해서 딱히 반감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자신이 즐거워서 전투(정작 본인은 전투인지 잘 모른다)를 하는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