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연희

last modified: 2019-12-08 01:42:52 Contributors

" 구원을 향한 끝없는 봉사, 그게 제 의무입니다. "

연희
출신지 한 대륙의 '여'
성별 여성
나이 19




1. 외관


전체적으로 몸의 선은 가늘어 가냘프다는 느낌을 주지만 건강에 문제가 있을 정도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신장은 165cm에 체중은 평균 조금 이하입니다.
행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짧게 정리한 붉은 머리와, 붉은 색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눈썹은 조금 두꺼운 편이고 역시 붉은색입니다.
입은 보통 다물고 있어서 담담한 표정을 평상시에 짓고 있어 조금 차가운 인상을 줍니다만, 머리 색 덕분인지 아주 차갑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피부는 흰 편이며 매우 부드럽습니다.

옷차림은 머무르는 장소에 따라 달라지지만, 대체로 움직이는 데에 용이하면서도 누군가를 섬기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게 드러나는 옷차림을 갖춥니다, 쉽게 말하면 단정한 상태인 시종 옷차림입니다.
꽃 모양의 귀걸이와 목을 감싸는 천을 제외한 장신구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2. 성격

자신의 주관을 잘 내비치지 않으며, 평정을 유지하고자 노력합니다.
다양한 감정에 대한 표현을 어려워하고, 상대방을 존중하고자 하나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경향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과도한 관심(어디까지나 본인 기준)이 자신에게 쏠리는 것을 껄끄러워합니다, 싫어한다기 보다는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를 잘 모르는 듯합니다.

3. 스테이터스


체력 7
근력 8
민첩 7
지능 4

3.1. 기타

  • 시종의 기본 소양
시종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섬기는 이가 원하는 게 있다면 최대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를 위해서 연희는 온갖 일들을 배워 섬기는 이가 어느 때에든 최고의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지에서 조달할 수 있는 재료를 바탕으로 가장 나은 식사를 제공하고, 가장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하며, 섬기는 이를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 포기하지 않는다
좀체 자신의 의견을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그럼에도 자신이 하고자 결정한 게 생기는 등의 이유가 생긴다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숨이 다하기 전까지는.

4. 특이사항


  • 저주받은 불의 아이
붉은 머리의 아이가 10살이 되는 해에 큰 화재가 나, 온갖 것들을 불태운다.
라는 소문으로 인해 부모에게 버려져 저잣거리를 전전하다가 노예상에게 붙잡혀 목덜미에 불이 지져지는 일을 당하고, 타의로 인해 살아왔으나 '여'의 유력 가문 중 하나의 '어르신'에게 거둬져 다양한 일을 배우고, 시종으로 삼아져 자랐습니다.
목을 감고 있는 천은 노예 시절에 지져진 목 뒤의 화상 흉터를 가리는 용도입니다.

  • 무기
그녀가 주로 쓰는 무기는 둔기 종류입니다, 그것도 대형 둔기.

  • 강건함
소녀는 도저히 나이나 신체 조건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강건함을 지녔습니다, 가녀리지만 튼튼한 몸은 살아오는 동안 어떠한 종류의 질병에도 심하게 걸린 적이 없으며, 가끔씩 질병에 걸려도 잔병치레 수준밖에 되지 못했습니다.
무기가 없더라도 바위 정도는 집어던질 수 있기에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 조금 더 배워야 할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상식은 전부 습득하고 있으나, 그 외에 자연스러운 상식은 좀 모자란 편입니다.
감정에 대해 서투른 것도 그런 면모의 일부입니다.

  • 구원자를 따르는 이유
구원자를 따르는 의유는 온전히 '어르신'이 구원자를 따르는 것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구원자의 전언

샤디아의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