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옥타비아 로마노

last modified: 2023-01-25 22:43:29 Contributors

Let's dance.

CLASS:DEMOLISHER
이름옥타비아 로마노
소속검은 양
생일8월 17일
나이28세
성별여성
혈액형B형
신장192cm
체중65kg
취미SF물 감상 및 플레이, 차원종 잔해 컬렉션 수집
특기파쿠르, 요리
특징땋은머리, 장신 팔척귀신 , 여걸, 누님
퍼스널 컬러자주색

옥타비아 폰 제켄도르프
이 항목은 팔척귀신으로도 들어오실수 있습니다.

인증코드 : ◆1ShtvbIu0Q



1. 외모

왠만한 성인 남성들을 제칠정도의 매우 키가 큰 장신의 여성.
잦은 위상력의 발화로 인해 변색된 자주색 머리카락, 하나로 굵게 땋아내려 허리까지 내려온다.
눈동자는 붉은 적안으로 피부는 서양인답게 희면서 약간 붉은빛을 낸다.
웃으면 보조개가 드러나는 매력적인 인상으로 항상 생글생글 미소를 띄우고 다니며 클로저들에게 장난칠때는 그 웃음이 더욱 도드라진다.
옷차림은 전선의 최전방에 서는 사람답게 활동성을 최우선시하는 검정색 전신 바디슈트, 보통 일상에서는 주위의 시선을 생각하여 복장을 가리기 위해 바디슈트 위로 회색 롱코트를 껴입고다닌다.
신장 192cm 체중 65kg.

2. 성격

원래 웃음이 많고 능글거리는 짓궂은 성격이었으나 위상력 각성 이후로 감정상태가 불안정해져 필요한 말과 행동만 하는 성격으로 변화하였다.
기본적으로 젠틀하고 시크하며 책임감이 깊어 항상 아군을 살피고 보호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않고 대신 최전방으로 나서는걸 두려워하지 않는다.

3. 전투 방식

창처럼 되기도 하고 채찍처럼 마디마디 분열하여 쓸수도 있는 폴암을 이용하여 전투한다.
주 전투 모습은 폴암의 긴 리치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다가오지 못하게 함과 동시에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방심한 상대의 틈을 노리는걸 선호한다.
특기는 창술과 본인의 큰 키로 인한 체술을 접목시켜 강력한 근력으로 폴암을 끊임없이 휘두르는 차원종과의 백병전
웨폰을 채찍처럼 변형시켜 사정없이 휘두르거나 위상력을 더하여 순간적인 폭발로 적들을 날려버리는것도 가능하다.

3.1. 무기

기본적인 창의 형태이나 칼날이 양쪽에 달려있고 단순히 일자 형태가 아닌 마디마디 관절을 이어 길게 늘려 사용하는 폴암
장창같은 느낌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으여 관절을 분열시켜 마치 채찍 같은 느낌으로도 운용할 수 있는 무기.

무기 모티브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의 중간보스
미스트랄의 에트랑제
https://youtu.be/LdeJ68dm6Is
실제 사용하는 폴암은 손관절이 이어져있지 않다.

4. 과거사


5. 기타

최근들어 요통을 앓고 있다.
후천적 위상력 각성자로 4년전에 위상력이 뒤늦게 깨어났다, 차원종과의 전투에서 위상력보다도 각성해서 강화된 육체로 무기를 들고 싸우는게 주부류인것도 이때문.
그녀의 위상력은 ' 강력한 힘을 일으켜서 발휘하는 대기성 충격파동 ' 한마디로 괴력과 더불어 힘이 쓸고 지나간자리에 공기중의 강력한 마찰로 척력을 일으켜 타격을 입히는것이다.

6. 스킬 목록

* 마르쉐 드 시엘(Marches Du Ciel)
웨폰을 장대 삼아 높이 뛰어올라서 창 던지기.
이때 던진 폴암 주변으로 위상력이 폭발하여 피해를 입히고 분해된 폴암은 자력으로 끌여당겨져 다시 회수된다.

* 뤼미에르 드 시엘(Lumiere Du Ciel)
길게 늘려 찌르기.
망설임없이 적진으로 돌진한 후 차원종 하나를 길게늘린 폴암으로 낚아채어 그대로 강한 완력을 사용하여 주변을 향해 돌려버리며 휩쓴다. 이때 낚아챈 차원종은 매너있게 다시 바닥으로 내려준다.

* 귀에라 데 바이레 Guerra de Baile (War of Dance)
순간적인 위상력 각성으로 인한 신체 민첩성 상승으로
춤추듯이 우아하게 이동하며 오는 공격을 회피한다.

* 서클 드 랑제(Cercle De L'ange)
웨폰을 땅에 박아서 축으로 삼아 뱅뱅 돌며 강풍을 일으킴과 동시에 강력한 각력으로 적을 걷어차는 기술. 매트릭스 2에서 네오가 장대를 축으로 삼아서 스미스 요원들을 걷어찼었던 장면을 생각하자.

결전기 * 비엔토 인시에르타 Viento incierta (Uncertain wind)
최대출력으로 길게 늘린 폴암을 괴력을 내어 허공에 한번 휘두른 후 이내 차원종들을 끌어당기는 큰 규모의 강풍을 생성한다.
몰린 차원종들이 강풍속에서 휩쓸려 지속 타격을 입는동안 시전시간이 끝날때쯤 바깥에 있던 옥타비아가 그 자리에서 강풍을 향해 폴암을 무시무시한 힘으로 던져 허공에서 격추시킨다.

수습요원 스킬

* 블란디르 크루스 (Blandir cadena)
폴암 트랜스폼 : 채찍 형태로 전환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위상력을 실어 땅이 갈라질 정도로 사정없이 내리치는 난무의 연속.
이때 괴력 추가보정으로 추가다이스 25가 붙는다.

* 윈즈 오브 디스트럭션 (Winds of Destruction)
순간적으로 공중으로 떠오르며 자신 주위로 척력을 발생시켜 대기가 진동하고 자신 주위의 다수의 적들을 튕겨내며 날려버린다.

* 에클라보제 (Eclabousser)
폴암에 위상력을 집중하고 창날에다가 척력을 모아 참격을 날린다.
이때 괴력 추가보정으로 추가다이스 25가 붙는다.

결전기 * 이카로스 트리거 Icaros Trigger
자신 주위에 다수의 보급형 폴암을 전개하며 수많은 창이 하늘로 솟아올라 적을 섬멸한다.
이때 대기층을 억지로 꿰뚫으며 창들 주위로 다수의 돌풍또한 일으켜 시야를 가리고 적의 행동을 한턴 제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