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우도영

last modified: 2018-12-23 20:31:00 Contributors

"우리 할머니가 그러시는데, 모든 사람은 사랑받을 가치가 있대."

이름 우도영
나이 15세
성별
기숙사 현무

외형

신장 160cm(더 성장할 예정). 정상체중이지만 약간 말라보이는 체형. 집안 특유의 보랏빛 도는 은발, 금색이 조금 섞인 하늘색 눈을 가진 얌전한 인상의 미소년. 늘 쌓인 눈 무늬가 그려진 짙은 남색 머플러를 두르고 다닌다. 교복 위에 허벅지까지 오는 검푸른색 후드 가디건을 걸쳤다.

눈꼬리는 순하게 쳐졌고, 눈밑 속눈썹이 예쁜 편이다. 머리는 살짝 곱슬거리는 편. 둥글고 테가 얇은 안경을 쓰고 다닌다.

성격

쉽게 말하자면 평화주의자+박애주의자. 조용하고 얌전해서 별 생각 없는 것 같지만, (범죄만 아니라면)모두를 이해하고 존중하려고 한다. 사랑을 위대한 감정이라고 생각하며, 그것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

사용 지팡이

32cm. 장미목/불사조의 눈물/검은색으로 칠해져있으며, 음각으로 금색 불꽃 무늬가 새겨짐. 손잡이 부분은 작은 호박들로 장식함. 잘 휘어짐. 주인의 성격과는 달리 굉장히 화려하다. 도영은 너무 화려하다며 부담스러워하는 편.

패밀리아

다람쥐. 이름은 청설. 다람쥐인데 이름은 청설이라 약간 아이러니하다. 주인과는 달리 도도한 성격에 제멋대로인 기질이 있다.

기타

작고 귀여운 동물은 다 좋아하며, 그렇다고 커다란 동물을 싫어하는건 아니다. 오히려 거의 모든 동물을 귀여워하는 편.

제과점과 찻집의 차남이라 그런지 어려서부터 다양한 과자와 차를 접해봤다. 그래서인지 지금도 일반 스낵보다는 수제 과자를, 코코아나 커피보다 차를 좋아한다.

현무 기숙사의 2학년 대표이다.

패트로누스는 흰 숫사슴.

가문 이야기

사랑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

가문

[공주 우씨]

[여수 금씨]

일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