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위그앙 셰리아

last modified: 2016-02-02 05:41:29 Contributors

상위항목 : Inexorable night Re



1. 프로필

" ………………? "

이름 : Wigang Scheria (위그앙 셰리아)
나이 : 19
성별 : 여
소속 : Wraith - 탐색부서

1.1. 외모

후드티의 모자를 푹 눌러쓴데다 검은색 가면까지 쓰고 다녀서 얼굴을 보기 힘드나 일단 살짝 삐져나온 머리칼은 붉은색.
키는 170cm 정도로 추정되며 간편한 바지에다 운동화를 신고 다닌다. 그냥 목소리가 여자같다(?)는 느낌때문에 여자라고 판단중.
목에 네잎클로버 장식이 달린 펜던트를 하고다닌다. 가면의 스타일이 버질이 준것으로 바뀌었다. 차이가 크진 않지만 약간 다름.

1.2. 성격

말이 거의 없다. 사교성도 없다. 그렇다고 네가지 없다거나 그런 종류는 아님.

1.3. 특징

없다. 생김새가 특징이긴 하나 그 외엔 없다.
가면에 눈구멍이 없는데, 실제로 그녀는 안 보이는 상태에서 잘 움직인다.
버질이 준 이어폰은 잘 묶어서 주머니에 넣고다닌다.
핸드폰엔 클로에가 녹음한 노래가 들어있으며 요즘 독서량이 늘었다.

얼마전 레이스에 들어온 탐색부서의 신입.

1.4. 무기

나이프. 폭약 달린 나이프

1.5. 기타 설정

과거사
과거 부모님과 주변 사람들에게 눈만 마주쳐도, 얼굴만 봐도 욕을 먹던 시기가 있었다.
그냥 그녀를 보면 불행한 일이 생긴다는 어처구니 없는 이유. 실제로 교통사고나 그런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긴 했으나..

결국 그녀는 자신의 얼굴에 가면을 쓰고 항상 모자를 깊게 눌러쓰게 되었다. 눈도 보일수 없어서 아예 눈구멍도 없는 검은 가면이 기본 복장.
지금이야 트레이드 마크 수준이지만 그녀에겐 트라우마의 상징.

레이스에 입단하고 자꾸 자기 주변에 불행이 일어난 이유가 자신을 시기한 다른 능력자의 짓인걸 알아내고 그 능력자를 감옥에 보내게 된다.
그러나 트라우마가 치료된건 아니라 여전히 가면신세. 그럼에도 사람들을 좋아해서 자주 돌아다닌다.

스레 내 행적

2. 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