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설화

last modified: 2015-04-27 02:57:04 Contributors


Avengers


시트




코드 네임: healer

이름: 유설화

나이: 28

성별: 여

외모: 조금 곱슬끼가 있는 갈색 단발머리인데 2:8 비율로 해서 전체의 20%를 생기가 없어 푸석푸석한 하얀색 머리카락이 차지하고 있으며,

청아한 느낌을 풍기는 둥글둥글한 눈매의 연파란색 눈동자와 그와 상반된 거친 이미지를 주는 흉터자국이 눈가에 있다.

의사가 입을법한 흰색 가운을 입고 다니며 그렇지 않은 경우엔 검정색 트렌치코트만 입고 다닌다.

예전에 있었던 사건으로 절단된 양손을 기계손으로 교체했으며 기계손의 손가락 부분은 끝이 조금 날카로우며 설화는 기계손을 가리고자 늘 하얀색 장갑을 끼고 있다.

성격: 상대가 누구든 간에 친절하고 헌신적인 태도로 대하며 굉장히 둥글둥글한 성격하지만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지면 여유는 전혀 없고 허둥거리고 덤벙대는 모습을 보인다.

능력: 접촉하거나 자신을 중심으로 한 일정 범위 안에 있는 생물의 상처를 흡수하여 자신의 몸으로 옮기는데 옮길 경우 자신이 그 상처를 대신 입는 것으로 취급한다.

예를 들어 대상 A가 칼에 베여 생긴 상처를 설화가 능력을 사용해 흡수할 경우 A의 몸에 있는 상처의 흔적은 사라지며 설화의 신체에 칼에 베인 상처가 난다.

단 부위가 절단되는 경우, 본인의 몸이 한계치에 다다른 경우 상처를 흡수할 수 없으며 죽을 수 있는 중상은 전부 흡수할 수 없으며 절반가량 밖에 흡수할 수 없다.

능력을 적용시킬 수 있는 범위는 자신의 신체의 반경거리로 계산하는데 기계손에 있는 와이어를 신체의 일부로 취급하기 때문에 손을 던지면 손과 와이어를 중심으로 한 범위가 생겨난다.

능력 강도 단계:C

클래스:C

그룹:Stream

기타: 단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며 하루에 최소 한 시간은 스트레칭으로 보낸다.

기계손과 팔 사이, 기계손과 손가락 사이에는 와이어가 있어 분리하여 투척하는 것이 가능하다.

과거사: 원래는 의사인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도우며 병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d-virus가 나타난 이후 외국에서도 이름을 날리던 의사였던 할아버지가 백신을 만드는 일에 초청을 받아 미국에 오게 되었다.

이후 할아버지는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전전긍긍하다가 스스로 백신의 임상실험을 위해 d-virus에 노출됐고 백신이 효과를 발휘하지 못해 사망하였다.

d-virus가 사라진 이후 설화가 사람의 상처를 치유하는 능력이 생기자 설화는 이것을 좋은 일에 쓰기 위해 아버지와 함께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는데

그 과정에서 아버지는 디스오디언의 정신치료를 하던 도중 디스오디언의 능력이 폭주하면서 그에 휘말려 사망하였고 설화는 능력을 탐낸 빌런에 잡힐 위기에서 두 손을 잃는 희생을 감수하면서 도망친다.

도망친 후 설화는 능력 연합단체에 몸을 맡기면서 잃었던 손을 기계손으로 대체하는데 성공하지만 그들의 능력자 우월주의에 질려 얼마 안가 탈퇴한 이후 어벤져스에 영입되어
합류하게 되었다.



자세한 설정


대사


캐릭터의 인상적이거나 재밌는 대사 혹은 성격, 개성 등 이 잘 드러나는 대사를 적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