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수빈

last modified: 2017-02-21 00:00:11 Contributors

프로필
성별 여자
나이 18
생일 9월 3일
신장 152cm
체중 40kg
성향 HL


1. 외모


https://postimg.org/image/7mt6c10tz/
신비한 느낌의 회청색 눈동자와 붉은색을 강하게 띄는 적갈색 머리카락을 뒷머리를 끝만 살짝 노란색 리본으로 묶었는데 길이가 무려 종아리까지 내려온다. 적갈색 머리카락은 깔끔하게 정돈했다. 관리를 하고 있어 머릿결이 부드럽다.
밝은 톤의 피부와 자연 쌍꺼풀이 있으며 속눈썹이 길다. 삼백안이지만 내려간 눈매에 멍한 얼굴을 하고있어 사납기보단 나른해보인다. 혼자 있을때만 이렇지 다른 사람과 함께할 땐 싱글벙글 미소를 짓고있어 보다보면 귀염상.
키 152cm, 몸무게 40kg. 체구가 작다.
교복 와이셔츠에 회색의 넥타이, 조끼 자켓과 자켓이랑 깔맞춤한 바지를 착용하여 정장 비슷한 단정한 차림을 하고있다. 단 바지가 좀 흘러내리는 탓에 벨트를 차고있다. 머리에는 갈색의 베레모를 착용하고 다닌다. 손을 다치지 않기 위해 장갑을 착용. 신발은 5cm 굽의 구두.

2. 성격

온화하고 느긋한 마이페이스. 좋은 환경에서 사랑을 받고 성장한 영향인지 밝은 성격의 낙관주의자이다. 언제나 예의바르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종종 엉뚱한 발언이나 행동을 하는 4차원. 사람과 대화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4차원 답게 간혹 사람이 아닌 동물과 대화를 시도하기도 한다.
느긋하지만 의외로 하겠다고 마음 먹은 것은 바로 실천하는 행동파. 범죄자를 혐오하는 탓에 범죄자 한정으론 가차없다.

3. 기타

동아리:사진부(부장)

호은골에 오게 된 나이:17살

여러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대기업 '선해'의 회장의 막내딸. 간단히 말해서 금수저 아가씨.
막내도 그냥 막내가 아닌 늦둥이라서 아버지는 완전히 딸바보. 나이차가 큰 언니와 오빠가 있다. 둘은 쌍둥이.
할아버지가 세운 회사를 외동이던 수빈의 아버지가 물려받아 급속도로 성장시켜 규모를 키운 것이 지금의 회사이다. 회사를 잇는 것 말고는 진로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 지난 날을 아쉬워하던 아버지는 막내인 수빈만은 자신의 꿈을 이뤘으면 하는 마음에 수빈이 하고 싶다하는 것은 들어주며 자유롭게 키웠다.
이런 일이 가능했던 것은 수빈이 세상에 태어났을 시점에선 언니와 오빠가 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진로를 회사를 잇는 것으로 정했기 때문.
어머니는 아버지가 해외로 유학을 나갔다가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된 외국인 여성. 어머니가 아버지보다 2살 연상. 아버지와 금슬이 좋다. 엄청. 수빈의 눈색은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것.
수빈의 호은골로 온 이유는 도시의 공기는 기분 나쁘기 때문에 공기가 맑은 시골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다른 이유는 이곳에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 때문이다.
수빈이 거주하는 곳은 조금 넓다고 느껴지는 2층 주택. 수빈이 호은골로 오는 날에 맞춰 완공한 새 집이다.

초~중학생 시절 키가 크고 말겠다며 운동을 열심히 한 탓에 체력은 우수하지만 운동신경은 없는지 몸이 둔하다. 그래도 시력은 매우 좋다. 양쪽 다 약 2.0.
손재주가 좋은 편이다.
취미이자 특기는 사진 촬영. 공모전에서 수십번 입상했던 전적을 보유하고 있다. 흔히 대포 카메라라고 부르는 전문가용 카메라를 사용한다. 사진 관련 서적을 책장에 가득히 채워넣은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진지하게 이쪽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다.
일단 무엇을 하든 공부가 기초가 된다는 아버지의 지론에 따라 과목마다 가정교사를 고용하여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이미 모든 교육 과정을 마스터했다. 성적도 매우 높음. 하지만 부유한 집안에서 손에 물 묻힌 적 없이 자라난 탓인지 서민들의 생활지식이 많이 부족하다. 생활력도 떨어지는 편이라 가정부에게 많이 의존하고 있다.

수빈에게는 엄청난 결점이 있는데 그것은 수빈이 엄청난 요리치라는 것이다. 어떻게 하는지 그냥 맛이 없다를 넘어서 두 입 먹으면 사람을 기절까지 시키는 무언가를 탄생시킨다. 종종 조리기구가 폭발하기도 하는 모양. 살아있는 독극물 제조기
요리가 이모양인 아이가 시골에 가서 혼자 생활하겠다 말하니 아사하진 않을까 걱정한 가족들이 가정부를 고용하여 함께 보낸 것이다.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고양이 알레르기 때문에 고생한다. 좋아하는 음식은 미숫가루를 타먹는 것, 그냥 가루만 퍼서 먹는 것도 좋아한다. '미타임'이라고 타먹을 시간까지 정해놓을 정도. 이것 때문에 가정부가 미숫가루를 타먹을 준비를 완벽히 갖추고 있다.
좋아하는 단어는 꿈, 로망.
망토라던지 롱코트라던지 기장이 긴 것에 로망을 갖고있다. 바람이 불 때 휘날리는 모습이 멋지다는게 이유.
혈액형은 O형.
[가정부]

4. 보이스와 테마곡


보이스★


테마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