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웨이

last modified: 2021-12-06 22:08:41 Contributors

[picrew][상태창]
유 웨이 庾伟
나이 18
학년 1학년
특별반
성별
레벨 20
의념 속성 파괴
스테이더스
신체 200
신속 100
영성 100
건강 200
매력 10
메인 특성 계승자
서브 특성 트러블 메이커 전투 감각
서브 특성2 지배력 - 얼음氷

“ 까짓 거! “



1. 외관

짧은 흑발에 벽안. 늘 구름 한 점 없이 쾌활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얼굴 생김새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좀처럼 가꾸지 않아서 수수하게 보인다. 172cm/59kg의 늘씬하고 탄탄한 체형. 오래 단련했는지 근육이 잘 잡혀 있다. 아무렇게나 입고 옷이란 중요 부위만 가리면 장땡이라는 주의라 보통 움직이기 편한 차림으로 다닌다.

2. 성격

생각 없고, 대책 없고, 그러므로 고민도 없는 단순한 성격. 붙임성이 좋아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지만 넘치는 에너지와 돌려 말하기의 필요성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특유의 성격 탓에 주변을 피곤하게 만든다. 그러나 필요한 순간이라고 판단하면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거나 사실을 숨겨 버리기도 하므로 얕잡아 봐서는 곤란하다. 은근히 윤리 의식이 희미한 것 같기도.

3. 전투 스타일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체술로 모든 것을 해결한다. 기본적으로 인파이터 스타일의 몸을 아끼지 않는 개싸움이지만 자세히 보면 이름이 알려진 어느 무술과도 완전히 같지 않은 정체불명의 권법을 사용하는 듯하다.

4. 기술

상허천원권霜虛天源拳(E)
북해빙궁! 세외 가문들 중 가장 은밀하며, 또한 가장 오만하였던 곳을 꼽으라고 한다면 누구나 북해에 이름을 두었던 빙굼을 떠올린다.
차갑고 냉정한 손속을 지닌 이들의 무공인 북해빙궁은 그 이름처럼 대부분의 무공이 냉기를 다루고 그를 통해 적을 부수는 극히 패도적인 무공들을 다루곤 한다.
상허천원권 역시 예외는 아니다. 패도를 걷고자 했던 상한독권 한재민의 비전 무공인 상허천원권은 그 의미를 해석하자면 하늘의 중심에 서리를 이게 한다는 오만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냉기를 손에 깃들게 하고 권이 닿으면 적의 육신을 얼리며, 마침내 한 조각 얼음으로 화하게 하며 짓밟아버리는 패도에 어울리는 무공.
누구라도 탐낼 법한 무공이라고 할 수 있다.
상허천원권 제 일본 냉혈한수霜虛天源拳 弟 一本 冷血寒手 손에 냉기가 깃들게 되며 공격이 적중할 시 빙결 스택을 쌓는다. 적의 수준에 따라 빙결 스택이 일정 이상 쌓였을 시 첫 스택이 쌓인 부분을 얼린다. 얼어붙은 부분은 유사적인 약점으로 판정되며 공격 시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상허천원권 제 이본 동평청심霜虛天源拳 弟 二本 凍坪凊心 냉기가 몸을 지나 감정과 마음에 스며들게 된다. D랭크 이하의 정신계 공격에 대해 강한 저항력을 지니게 되며 얼음 속성 공격에 매우 강한 저항력을 지니게 된다.
상허천원권 제 삼본 만통자형霜虛天源拳 弟 三本 萬通自炯 강맹한 힘을 복속시켜 그것들을 지배할 수 있는 힘을 얻어내었으며 능히 일정 경지 이하의 얼음 속성들을 복속시킬 수 있다. 지배력 - 얼음氷을 각성한다.
상허천원권 제 일형 투료霜虛天源拳 弟 一形 透寮 빙결 스택이 2스택 이상 쌓였을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상대의 빙결 스택을 회수하여 신체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강화된 힘을 내뿜어 적을 공격한다. 공격에 적중당한 적은 얼음 속성의 추가 피해를 입으며 확률적으로 동상 상태이상에 걸린다.
상허천원권 제 이형 원계비혼霜虛天源拳 弟 二形 遠繼飛魂 빙결 스택이 2스텍 이상 쌓였을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상대의 빙결 스택을 회수하고 상대의 근처로 빠르게 이동하며 그 과정에서 공격한다. 공격 순위에 우선 판정을 얻으며 적이 동상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상허천원권 제 삼형 빙백형자霜虛天源拳 弟 三形 氷白形自 망념을 100 증가시키며 발동할 수 있다. 신체에 차가운 얼음의 기운을 운용시켜 강맹한 냉기를 방출한다. 얼음의 힘에 의해 신속이 30 감소하지만 신체가 40 증가하며 매 공격 시 얼음속성의 추가 대미지를 입히고 빙결 스택을 쌓을 수 있다. 매 턴마다 망념이 20 추가로 증가한다. 상허천원권의 랭크가 오름에 따라 망념의 증가량이 감소한다.
상허천원권 제 사형 천년빙강霜虛天源拳 弟 四形 千年氷强 본래라면 상허천원권과 짝이 되는 심법과 조합하여 완성하는 기술로 두 손에 차가운 한기를 내뿜어 백색의 기운을 구현시킨다. 의념 발화 - 권과 동등한 상위 기술로 고위 무공으로 급조하였기 때문에 매 턴마다 망념이 60 증가한다. 모든 공격의 파괴력이 증가하며 실체 없는 것에 온전한 대미지를 입힌다.

0%

기합(E)
큰 소리를 질러 적의 이목을 끈다.
전투가 오래 지속중일 수록 효과가 증가한다.

0%

하늘의 무거움(E)
두 다리에 힘을 주고 땅에 박아넣는다.
적의 돌진기, 이동기에 저항할 수 있으며 방어력이 소폭 증가한다.
망념을 40 사용하여 적의 공격에 반격을 시도한다. 영성의 영향을 받는다.

0%

로프 커넥트(F)
순수 의념을 실처럼 뽑아내어 이용할 수 있는 의념사 기술의 아류.
로프, 줄 등에 의념을 깃들여 내구력을 강화한 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0%

우각투(F)
소의 움직임을 본따 만든, 기술의 일종.
몸을 낮추고 두 손을 낮추어 상대방을 강한 힘으로 쥐여박는다.
미미한 확률로 기절(E)를 발생시킨다.

0%

5. 아이템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너클 ◀
▶ 인사 ◀
▶ 검날바람 ◀
▶ DD - 30 ◀

6. 과거사

중국의 아주 작은 시골 마을 출신. 이상하게 인구 수 대비 의념 각성자의 비율이 높다는 것과, 마을 공동체의 전통에 따라 게이트가 생기기 전부터 장로의 자녀를 좀 더 강하게 키워 왔다는 것만 빼면 인터넷조차 안 되는 평범하고 폐쇄적인 깡촌이다.
웨이는 장로의 딸로서 일대 다 겨루기, 맷집 단련 등의 다소 무식한 훈련을 거치며 자랐는데, 세 살 위의 오빠는 그 훈련을 포함한 마을의 답답한 분위기를 내내 못마땅해하다가 각성하자마자 ‘헌터가 되겠다’며 마을 밖으로 도망가고 말았다. 타고나길 자유로운 성정의 소유자였던 오빠가 뛰쳐나가 무슨 일을 벌일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웨이 또한 각성하자마자 오빠를 찾아 마을 밖으로 나섰는데, 출가 허락을 받은 것까지는 좋았지만 그 다음에 무엇을 해야 좋을지 몰라 오직 오빠의 행방만을 캐물어 가며 몇 년간 헤메고 헤메다 보니 신한국 땅까지 와 있었다. 웨이는 딱히 헌터가 될 생각은 없었지만, 헌터가 되어 유명세와 인맥을 얻으면 오빠를 찾기가 더 쉬워질 거라는 데에 생각이 미치자 도전해 보기로. 황서비고의 존재는 그쪽으로 오빠의 소식이 들려오지 않아서 전혀 몰랐다고.

7. 특성


메인

상허천원권霜虛天源拳
천원문의 계승자는 두 무릎을 꿇고 이 비급을 읽으라.
본좌는 저 멀리, 중원에서 떨어진 세외에서 세를 키워 한때 중원 무림을 지배했던 상한독권 한재민이라 하나, 간악한 사파 무리의 간교로 모든 내공을 잃었다.
그러나 내 후인에게 내 무공에 대해 남기고자 하니 나의 무공을 받아들이고자 한다면 비급을 바닥에 둔 채 북쪽을 향해 일곱 번 절하라.
내가 그대에게 전수할 나의 무공은 상허천원권이라 한다.
하늘에 서리가 맺게 하는 권법. 필히 오만하나, 제일을 노리는 이가 있다면. 그리고 권으로 그 세를 일으키고자 한다면 이만한 무공은 없으리니.
그대는 이 서책을 읽고 무공을 배워 그대의 세를 일구어라.
그러나 만약 그대가 날 스승으로 생각하고, 나에게 감사를 느낀다면 이 노자가 한가지 부탁을 하고자 하니.
.. 부디 북해빙궁의 나의 아해들에게 내 이야기를 전해다오.
한때 중원 무림을 지배했던 너희 가문의 역사가 있으니. 더이상 기죽지 말고 그 기체를 펼치라 말해주시게.

서브

트러블 메이커
자신을 상대하는 적의 행운을 감소시켜 일시적으로 자신의 행운을 증가시킵니다.

전투 감각
전투 중 캐릭터가 스스로 행동하며 이 행동은 긍정적인 영향을 발생시킵니다.

지배력 - 얼음氷
속성에 대한 강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배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숙련됨에 따라 랭크가 변화하는 특성으로 현재의 랭크는 F입니다. F랭크의 얼음 기술들에 대한 지배권을 획득합니다.

8. 기타

​​맑은 눈의 광인. 한 번 정한 목표를 꺾지 않는다.
벽촌에 살다 나와서 현대문물에 어둡다. 헌팅 네트워크의 존재도 얼마 전까지 모르고 있었다.
특기는 마작. 룰을 잘 아는 것 같지는 않으나 어쨌든 이긴다(...). 신한국으로 오기까지의 생활비와 여비를 충당하게 해 준 수입원이기도.

9. 인간관계

9.1. 특별반

9.2.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