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화영

last modified: 2018-09-26 20:31:34 Contributors



1. 프로필

효율적으로 살자, 효율적으로. …그래서 뭐 도와주면 된다고?

이름 유화영 兪華領
나이 18
성별 여성
기숙사 주작

1.1. 외형

보라색으로 물들인 단발. 작년까지만 해도 검은색 긴 생머리를 고수하다가 올 해 첫 염색과 펌을 했다. 앞머리는 길러서 가르마를 타 넘겼다. 눈 색은 엷은 파란색이나, 안쪽으로 갈수록 희미하게 금빛을 띤다. 눈매는 날카롭게 선을 그었고, 완고하게 닫힌 입매까지 더하여 무뚝뚝한 인상이다. 웃으면 많이 풀리는 편. 오른쪽 뺨에 점 하나가 있다.
172cm로 장신에 슬림한 체형. 뼈대가 단단하고 운동을 자주해, 겉보기에는 마르고 선이 얇아도 의외로 힘이 세다. 실내 운동을 좋아해 피부는 하얗다. 여러모로 신경을 쓰는 듯 땀 냄새 대신 섬유 유연제나 향수 냄새가 풍기고, 옷가짐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다.
염색한 머리칼, 한 귀에 네 개는 족히 뚫려 있는 피어싱 때문에 반듯한 인상은 아니다. 교복은 그럭저럭 반듯하게 입는데, 트레이닝복에 후드티 하나 걸치는 게 사복이니 모범생으로 보이는 건 틀렸다. 옷장은 치마나 셔츠 하나 없이 맨투맨 아니면 후드티 일색. 깔별로 10개는 족히 있다.

1.2. 성격

적당히 성실하고, 적당히 게으름도 피울 줄 알고, 또래 아이들과 원만한 교류를 한다. 무엇이든지 타인에게 비난을 받지 않을 정도로만 잘하는 것이 특기. 주작 출신 치고 호전적이거나 모의전을 즐기는 모습도 잘 보이지 않는다. 재미 없고 기계적일 것 같은 화영의 일상에 하나의 문제가 있다면, 정이 많아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은 쉽게 외면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세상은 나한테 왜 이럴까? 스스로에게 물으면서도 몸은 이미 착실히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다. 똑똑하고 머리 하나는 잘 돌아가 손해 볼 일은 없다지만, 이미 감정적으로는 여러모로 손실을 입고 있다.

1.3. 사용 지팡이

재료 버드나무
속재료 세스트랄의 꼬리털
길이 25cm
특징 표면이 매끄러우며 유연하다. 특별할 것 없는 갈색 지팡이

1.4. 패밀리아

스코티쉬 스트레이트. 이름은 단이. 주인 외의 사람이 다가오거나 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귀찮게 굴면 물거나 할퀼 수도 있으니 주의.

1.5. 기타

기계 유씨
- 10월 1일생. 이름은 할아버지가 지어주었다. 뜻은 모두를 거느리며 빛나게 살라…인데. 부끄럽다고 말을 잘 안 한다.
- 10대 초반 중 3년을 머글 세계에서 자랐다. 그 때 사귄 머글 친구와는 아직까지도 연락을 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사용하지 못하지만 개인 핸드폰과 노트북도 있다. 이렇다 보니 머글 연구 수업에서는 O 이하의 성적을 받아본 적이 없다. 또 특출나게 잘하는 과목은 어둠의 마법 방어술과 변신술. 암기에도 능하다.
- 입학할 때는 바로 주작의 선택을 받았다. 더위를 많이 타지 않는 체질임에 감사함을 느끼며 학교를 다니고 있다. 손과 발이 유독 차 여름만 되면 손을 붙잡고 늘어지는 사람들 때문에 고난을 겪는다고.

2.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