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나바 타이가

last modified: 2015-04-27 02:57:05 Contributors

상위항목 : Namimori Famiglia



1. 기본 정보


"그러니까 그런거 별로 상관 없다니까?"

이름 : 이나바 타이가(稻葉 太牙)

성별 : 남

나이 : 14

소속 : 고쿠요 중학교 학생회-서기, 봉고레(?), 2-B

부활동 : 학생부

1.1. 주 무기

동물로 변신하는 능력. 동물의 능력을 쓸 수 있게된다. 이 상태에서는 동물들과 대화도 어느정도 가능해진다.
코끼리나 고래같이 너무 큰 동물은 불가능하며, 변신하면 본인 레스로 10레스동안 다른 동물로 변할 수 없다. 10레스가 지나면 자동으로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다. 쿨타임 2레스.
그 외로 능력을 쓰지 않아도 평소 오감이 동물만큼 발달해있다.

1.2. 외모

키는 대략 160 후반~170대 초반정도. 토끼 귀처럼 축 쳐진 백발은 아무리 올리려고 애를 써도 서질 않는다. 왁스나 젤을 발라도 그렇다. 실험의 여파일까.
검은 눈은 언제나 호기심으로 반짝거리며, 대충 걸쳐입은 마이가 어깨에서 팔락거린다. 고쿠요 중학교 교복 상시착용중.

1.3. 성격

활발하다. 다른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지만, 그가 자신을 배반했다고 생각되면 바로 쳐낸다.

1.4. 과거사

가장 친했던 친구에게 속아 '에스트라 네오'패밀리의 실험체로 들어가게 되었다.
거기서 실험을 받은 결과 동물로 변하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고, 좀 더 실험을 당할 예정이었지만 다이키가 구해주어서 그건 면했다.
처음에는 쇼만 실험을 받지 않아서 배척했지만 에스트라 네오에 들어온 이상 어차피 실험을 당할 예정이었다는걸 깨닫고 배척을 그만두었다. 본인은 그것때문에 쇼에게 잘해주려고 노력중.

1.5. 기타

서기지만 글씨가 괴발개발이라 일 처리는 거의 쇼가 다 하고 있다. 베니카도 이건 묵인한다.
가끔씩은 작은 동물로 변해서 정찰을 나가기도 한다. 인간으로 있을때도 동물의 습성이 남았는지,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먼저 냄새부터 맡아본다. 가끔 음식냄새가 나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하지만, 효과는 그다지 없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애완동물 취급 당하는 일이 잦다. 정신을 차려보면 '손'을 하고 있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