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든

last modified: 2016-02-11 00:10:45 Contributors




1. 소개


이름 : 이든 (Eden)
성별 : 남성
나이 : 23

1.1. 외모


맨 처음, 그의 키는 170cm로, 아주 작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어딘지 모르게 가녀려보이는 체격을 가졌습니다. 분명 졸업할때는 백금발이었는데, 충격이라도 받은듯이 눈처럼 새하얀 머리카락은 장발이라 뒤에서 봤을때 여자로 착각되는 일이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지니고있고, 상냥해보이는 연한 하늘색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성적이지만 다행히도 남자로 인식 되기는 하는것같습니다만, 어째 미인상인건 어쩔 수 없나보군요. 머리 위에 귀여운 부엉이 모양의 수면안대가 있습니다. 바리에이션으로 고양이, 토끼, 강아지, 곰돌이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옷은 간단하게 사제복이나 롱코트를 입고있습니다. 그가 제 몸을 드러내지 않는 이유는, 퇴마활동중 큰 상처를 입었다는 소문이 따를 뿐, 명확한 사실은 없습니다.

1.2. 성격


학생시절 개판을 쳤다는 소문이 들린적이 있었다만, 현재의 성격은 정 반대입니다. 나긋나긋하고, 같이 있으면 왠지 hp와 mp가(?) 회복되는 느낌이 드는듯한 분위기- 라지만 어째 소문이 사실인듯 간혹가다 웃는 얼굴로 폭언과 욕을하기도 합니다. 너무 느긋한 성격이라 퇴마활동 도중에도 눈을 붙이고싶어하기도 하죠. 진지할때는 한없이 진지한 선생님인데도 다들 느긋하고, 잘 넘어지고, 덜렁거리는 선생님으로 알아줘서 슬프다고해요.

1.3. 학부


카톨릭
ㄴ 담당과목 : 선포.

1.4. 계급


교사
ㄴ 퇴마등급 : 준 2급 퇴마사

1.5. 과거


그의 과거는 파란만장합니다. 추후에 서술하지만, 명확한 사실만 여러개를 알려드리자면 그는 학창시절 성적은 좋은데 깽판을 치는 소년이었습니다. 졸업을 하고나서도, 매우 좋은 성과를 보여주었다가(이때까지도 성격은 개판이었습니다) 4개월의 공백기간 이후 백발에, 정 반대의 성격을 지닌채로 교사 이든으로써 살아왔다는 정도겠죠.

1.6. 기타


※ 세례명은 바네사. 왜 여성형이에요, 라고 물어봐도 묵묵부답
※ 주 무기는 성경책. 아, 물론 학생을 향한 주 무기로써...
※ 단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 수업시간중에 꾸벅꾸벅 졸때도 있습니다만, 괜찮아요! 요점은 늘 알려주고 자는거니까! (그 문제가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