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루임

last modified: 2017-03-12 22:01:01 Contributors

"준비됐어? 셋까지 세면 뛰는거다?! 하나! 셋!!"



1. 프로필

이름 : 이루임
나이 : 17살
성별 : 여자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머리칼은 은은한 검정색이고 눈동자는 조약돌처럼 맑은 회색빛을 띈다. 162cm정도 되는 키에 평범한 체형. 중단발보다 다소 짧은 머리칼은 마치 언제나 바람에 살랑거리는듯한 인상을 준다. 또랑또랑 뜬 눈에서는 언제나 활기가 흘러넘친다.

3. 성격

활발하다. 신체 활동과 노는것을 좋아한다. 경계심이 없다. 처음 보는 사람과도 서슴없이 웃고 떠들곤 한다. 생각한 내용이 입 밖으로 곧잘 흘러나온다.
매사에 쉽게 흥미를 가지고 의욕이 넘친다. 그래서그런지 근면성실하고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보인다는 오해아닌 오해를 종종 받는다. 그렇다. 딱히 스스로 의식하고 열심히 하는것은 아니라고 한다.

4. 기타&특징

유행이 10년도 더 지난 바퀴달린운동화를 신고다닌다. 보통 어릴때 사서 잠깐 신다가 버리지만 강산이 변할만큼 세월이 흐르는동안 질리지도않고 타고 또 타서 이젠 신체의 일부라고 해도 될 경지에 들어섰다.

바퀴달린운동화 이외에도 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킥보드 등등 자질구레한 탈 것을 좋아한다.


신체활동을 좋아하지만 규칙에 얽매이는 스포츠보단 자유롭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길 좋아한다.

딱히 이렇다할 취미는 없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재미있어보이는걸 발견하면 그게 그 날의 취미가 된다.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심심찮게 노래를 흥얼거린다. 얼마 지나지 않아 허밍은 열창이 되며 노래가 클라이맥스에 다다를 즈음에서야 '핫!' 하고 정신을 차린다.

5. 배경

초등학교는 외부에서 졸업하고 중학생이 되자마자 학원도시에 들어왔다. 스킬아웃에 의한 인질극에 휘말렸다가 저지먼트에게 도움을 받아 구출된적이 있다고. 나머지는 천천히 밝혀갈게요

6. 능력

희망능력: 에어로키네시스 기동성에 도움이 되는 능력
얻은 능력: 거스트 제너레이터

6.1. 통지표

대분류: 에어로키네시스(Aerokinesis)
소분류(특화능력): 거스트 제너레이터(Gust Generator)
개요: 기류 조작 능력. 에어로 키네시스의 기본과 같은 능력으로 바람을 조정하는 능력이다. 정확히는 기압차를 조정하는 능력으로 임의의 두 지역의 기압차를 다르게 만들어 바람을 불게하는 원리. 레벨이 오를수록 더 큰 바람을 날려보낼 수 있으며 바람의 세세한 조정이 가능해져 강한 바람을 일으켜내 누군가를 날려버리는 등의 사용도 가능하다. 레벨5에 다다르면 태풍이나 토네이도도 만들어 낼 수 있다. 물론 그만큼 능력을 사용하면 금방 탈진하게 되어 만들어낸 태풍이나 토네이도는 오래 지속되지 못한다.

능력계수
2448171

2017-03-12
2325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