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연우

last modified: 2016-05-13 23:56:34 Contributors

침대에 누워서 주스 마시며 게임하고 싶다.


1. 프로필


이름 : 이연우
나이 : 17
성별 : 남자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살짝 짧은 생머리에 또래 평균 키와 몸무게를 가지고 있다. 옷은 아무거나 주워입는 편이지만 문제는 있는 옷이 무채색 옷밖엔 없어 무채색 옷을 주로 입는다. 시력이 굉장히 나빠서 1m앞에 있는 사람도 안경을 벗으면 얼굴이 보이지 않고 성별도 분간하기 힘들다. 가끔 렌즈를 끼는데 불편해서 1시간안에 빼버린다.

3. 성격

집중력이 있으나 활발하고 정돈된걸 좋아하나 어지르는 것도 좋아한다. 귀찮은 걸 싫어하지만 심심한건 더 싫어하므로 무언가 일을 시킬땐 심심할때 시키면 말을 잘 듣는다.

4. 기타&특징

능력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 때로는 상상도 못하는 방법으로 능력을 사용하며 본인도 그것을 즐기는 듯한다.

5. 배경

염력계 레벨 3 능력자 부모님 둔 그는 뉴스에서 부모님들의 활약상을 볼때마다 자랑스러우면서도 무의식적으로 열등감을 느끼고있다.
그도 부모님과 같은 레벨 3고 파워면에선 부모님을 넘어설 수 있으나 능력의 활용도면에선 그분들의 발끝도 미치지 못한다.
그의 훈련이나 능력 활용도는 모두 부모님이 한것을 따라한것에 불과하다.그는 이것마저 스스로의 훈련법을 만들어내는 친구들과 비교하여 스트레스를 받고있다.
하지만 사실 그의 부모님은 연우에게 한번도 능력 가지고 뭐라고한적 없으며 오히려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라고 말하는데 연우가 괜히 열등갑느끼는 것이다,

6. 능력

희망 능력 : 염동력이요
얻은 능력 : 싱귤래리티 포인트

6.1. 통지표

3대분류: 텔레키네시스(Telekinesis) - 염력 조작
소분류(특화능력): 레비테이션(Levitation) - 비행
개요: 중량이 있는 물체를 들어올리거나, 비행시키는 능력. 엄밀히 말해서 특화능력은 아니다. 일반적인 텔레키네시스 능력의 강화판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보통 일반적인 대분류 텔레키네시스에서 자신의 체중 이상을 들어올릴 수 있으면 레벨 4 레비테이션으로 인정한다. 물론 일반적인 텔레키네시스이되 강도가 강한 것 뿐으로 얼마든지 대못을 총알처럼 쏜다거나 하는 식으로 싸울 수 있다.


능력계수 : 5/13일 기준 29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