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자크 모르티에

last modified: 2016-11-22 02:34:18 Contributors

* 상위 항목:메모리즈 GP
전술에 문제가 있군요.

...고마워요. 내 가족과도 같았던 사람들.

1. 프로필

이름:자크 모르티에
코드명:택티컬(Tactical)
성별:남
나이:28살

2. 외형

전체적으로 왜소하고 마른 체형. 피부는 희지만 얼굴에는 주근깨가 좀 있다. 살짝 앳된 인상은 그를 고등학생 정도로 착각하게 하기도. 머리카락은 살짝 검은색이 섞인 금발을 목까지 길러, 뒷머리를 묶고 있다.
늘 시큰둥한 표정을 띄고 있는 듯.
희끗희끗하게 색이 바랜 군복과 가벼운 방탄복을 입고 있다.

3. 성격

깐깐하고, 결벽증이라도 있는 듯한 성격. 늘 상식적인 선을 준수하려 애쓰는 진지한 성미.

4. 특기&취미

특기: 사격. 비능력자이면서도 능력자들과 대등하게 싸울 수 있는 원동력이다. 정확하게 저격을 한다기보단, 연사 시의 제어를 잘 해내는 느낌.
전술. 전쟁 자체를 이기는 전략에는 약하지만, 전투 하나 하나를 풀어나갈 전술에는 안목이 있는 편.

취미: 장기. 동양의 그 보드게임 맞다. 체스는 재미가 없다나.
등산. 신체의 단련과 생존술의 연마를 위한 취미.

5. 전투 방식

능력이 없는 대신, 각종 장비를 이용해 전략적으로 싸움에 임한다.
특출나게 싸워서 활약을 한다기보단, 아군에게 전술적 조언을 통해 보조하거나, 당장 얻을 수 있는 정보의 제공, 위치 확인, 가끔 여건이 될때는 지원 요청을 하는 등 뒷바라지를 하는 느낌.
개인적으로 전투시에는 주로 돌격소총을 사용해, 교과서적으로 적을 상대한다. 보통의 소총이 아닌, 펄스 라이플을 사용한다.

사용하는 장비에는 전술 바이저와 통신 기능이 결합된 마스크, 위성 지도를 확인하고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는 홀로그램 타블렛이 있다.
특히 바이저는 표적 지시와 열상 화면뿐만 아니라 간단한 정보의 검색과 표시도 지원하고, 홀로그램 타블렛과 통신과의 연계로 전장의 정보를 송수신 하는데에도 사용한다.

5.1. 부가 효과

진두지휘 - 아군 데미지 +10, 받는 피해 -10

5.2. 필살기

포격 개시!
빈디케이터 호출 - 쿨타임 5턴, 적 1체에게 큰 피해. 탄종을 선택해 별도의 효과 부여.

철갑탄:기계형 적에게 추가 데미지 50
소이탄:인간형 적에게 추가 데미지 50, 3턴 동안 화상 상태이상 효과 적용(매턴 당 데미지 10)
EMP 탄:기계형 적을 마비시켜 1턴간 행동 불가로 만듬
고폭탄:모든 종류의 적에게 추가 데미지 20

6. 과거사

과거 정규군 소속. 별다를 것 없이, 약간 가난할 뿐인 집안에서 평범한 교육을 받고 자라 성인이 되고 군에 입대했었다.
몇년간의 복무 기간동안, 능력자들을 진압하는 일에는 이골이 날 만큼의 실전을 겪고 제대 후, 보안업체에 근무하고 있었다.
그 자신은 사실, 운명의 전사들이니 뭐니 별 관심이 없었다. 그저 어느 쪽이나 능력자들은 눈엣가시이자, 처리해야 할 일감이었다. 적어도 그와 싸우려는 자들은.
어느 날, 그저 능력자이며 자신들이 아니라는 이유로 한 소년을 공격하려던 운명의 전사들의 끄나풀들을 쓰러트린 이후로 더는 관계없는 일이 아니게 되었다.
자신들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그는 쫓겨다니게 되었다. 자기 자신을 숨겼다. 원망은 하지 않았고, 그는 자기 임무를 다시 되찾았다. 위험한 능력자들을 배제한다. 그 목표가 확연해진 것이다.

지금은 무법자나 다름없는 꼴이다. 비록 군용 전투복을 입고 밀수한 군용 장비를 사용해 싸우고 있지만, 그는 군인이 아니다.
군인은 아니나, 그에겐 전우가 있다. 그에게 많은 것을 받고, 많은 것을 베푼 전혀 뜻밖의 동지들, 메모리즈가.

능력자이든 아니든, 그의 임무에 대한 자세는 '생명을 위해 수행한다.' 하나 뿐이다.

7. 기타

현재 그가 쓰고 있는 장비는 군 시절 인맥 등을 통해 밀수한 것. 허나 이미 '캡틴D' 에 대항하는 메모리즈인 이상, 그런 건 그다지 관계 없다고. 다른건 다 따지고 살아도 법 따윈 임무가 다 끝나면 신경쓰겠다나.

'Ready for something'

'Solo operative?'

'His grave'

'He is coming.'

'Who's that guy?'

'He can't be with You.'

8. 어빌리티

비능력자

9. 유언 혹은 전언

'BGM'

'To 테드 레드포드'

'To 라일 알테시아'

'To 알렉스 버나드 마세나스'

'To 바젤 루인스'

'To 데네브'

'To 트리니티'

10. 테마곡


Main

저는, 이끌어낼 뿐입니다. 여러분을...

Battle - Normal 1

아시겠습니까? 철저한 계산 하에 실행하는 도박입니다.

Battle - Normal 2

전원, 위치로!

Battle - Crisis

끝나기 전까진 끝난 게 아닙니다. 절대 포기하면 안됩니다!

Battle - Climax

목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