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주서헌

last modified: 2015-09-06 07:47:43 Contributors

상위항목 : Sentinel Verse


1. 정보

이름 주서헌
성별 남성
나이 28
센티넬/가이드 센티넬
코드번호 14
인증코드 ◆CH84/Ocvi.

2. 능력

텔레포트 능력. 자신의 시야가 닿는 거리 까지만 이동이 가능하다. 함께 대동할수 있는 인원은1명. 물건은 자신의 몸무게 이상은 불가능. 그리고 한번에 3번 연속으로는 사용이 불가능 하며 1번만 쓰더라도 천천히 부작용이 일어난다. 2번까지는 참을만한 어지럼증이지만 3번에 도달하게 되면 한 12시간은 열이 펄펄 끓으며 세상이 빙빙 돈다. 메니에르 증후군과 비슷하다. 거동은 물론 앞뒤 분간도 못하며 일반인처럼 약으로 재우거나 호전시킬수도 없다. 그날 아침식사는 물론 위액이 녹색이었던것을 다시금 자각하게 하는 신박한 부작용.

3. 외형

말랐지만 골격이 커서 전혀 안그래 보인다. 188cm 심지어 손도 크다. 평범한 검은 눈에 머리는 염색했다가 다시 검게 염색 한건지 어색한 느낌의 새까만 머리. 거기다가 한술 더떠서 완전 개털. 푹신푹신 복슬복슬할 정도. 날티나는 인상때문에 댄디한 느낌으로 다듬고 도수없는 뿔테안경을 낀다. 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화내는 듯한 분위기를 벗어날수가 없다. 그래도 첫인상이 좀 어려울 뿐이지 생긴거 자체는 꽤 괜찮은듯? 셔츠나 바지 등, 튀는 의상은 전혀 고집하지 않지만 신발이나 손목시계 같은것들의 가치가 그를 모쏠로 만들지 않은것일수도 있는것 같다. 코드는 왼어깨 뒤에 새겨져있다.

4. 성격

착하고 싹싹한놈은 아니다. 약간의 뻔뻔함. 일하기 정말 싫은데 돈은 좋다. 이하 캐붕방지 공란.

5. 기타

부작용을 심하게 앓고나면 살이 빠져서 인상이 더 험악해진다. 각성한지 이제 10년차. 자신이 세상만사에 통달했다고 굳건히 믿고있다. 좋아하는건 쓴것. 코코아 파우더가 무지 많이 뿌려진 티라미수 라던지, 홍차나 녹차같은. 가이드고 뭐고 일단 담배는 피고보자인 마인드. 10년간 못끊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