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진 영월

last modified: 2017-05-16 16:01:26 Contributors

* 상위 항목: Wickedness

여기- 고객님이 주문하신 특제 '원샷 커피' 나왔습니다, 요즘 너 같은 놈들이 많이 찾으시죠? 원샷으로 처드시면(?!) 더 고소해요!
-낮의 그, '제가 고소해요♡' 라는 표정으로 생글생글 미소지으며 부글부글 끓는 녹색 커피(?)를 진상 고객에게 내밀면서

Howdy. 걱정 마, 이제 이게 네 마지막이 될 테니까.
-밤의 그, 나이프를 손에 쥔 채 웃으며



1. 프로필


이름: 진 영월(眞影月)
나이: 23세
성별: 남
조직: 와이러즈
특징: 와이러즈의 장례사

2. 성격


영월은 이중인격이다.

영월
-본래 인격, 스마일맨. 자신이 일하는 카페에 어떤 진상이 와도 하하하 웃으면서 대처(?!)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람들과 굉장히 친한데, 밤의 그를 알지 못하는 이가 대부분이라고 한다.
-밤의 일을 노는 것으로 인식하는 것만 같음. 이따금 가게에서 유통기한이 아슬아슬한 간식류를 갖고 와, 와이러즈 조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자신도 먹으면서 일하는 걸 보면 그게 맞는 듯.
-인격을 애매하게 나누다가 정말로 나뉘었다. 무엇때문에 나눈 것인지는 알지 못한다.

신게츠 레이(眞月 零)
-약간의 결벽증 있고, 어딘가 굉장히 맛 가 있다.
-쉽게 흥분하고 쉽게 가라앉는다. 유일하게 금방 가라앉지 않는 건 장례 뿐.
-카페 일? 나쁘지 않아, 안구? 좋아, 장례? 완전 사랑해.
-위커니즈의 정의는 와이러즈라고 믿고 있다.

3. 외형



(평소의 눈 감은 영월과 눈 떴을 때의 영월)

구불거리는 검은색 긴단발머리이지만, 앞머리 쪽이 조금 더 길게 내려온다. 늘 눈을 감고 다니는데, 용케 넘어지지 않고 잘 다닌다. 눈을 뜨면, 검은색 눈동자와 함께 눈매가 매우 날카롭게 되기 때문에 감고 다니는 것일지도 모르지. 키는 175/표준무게. 몸에 밴 건지 커피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본인은 그것을 퍽 좋아하는 눈치. 영월은 와이러즈의 특징인 검은색 정장을 언제나 마이까지 제대로 걸쳐서 단정하게 입고 다니지만, 레이는 조끼까지만 입고 다닌다. 심지어 넥타이도 거의 풀어헤쳤다. 가끔 와이셔츠와 정장바지만 입고 다닐 때도 있다.

4. 과거사


진 영월의 과거사

5. 기타


*진상들에게 내미는 커피 대부분 절대로 먹지 못할 맛일 뿐이지, 생명을 해치는 수준은 아니지만 이따금 정말 열받으면 아무도 모르게 장례를 치르고 난 다음에 다시 돌아온다고 한다. 왜 그런 위험한(? 걸 내미냐고 따지더라도 당당하다. "내가 매니저로 있는 가게인데 뭐, 나도 누군가의 귀한 자식이다." 마인드(영월)인지, "..... 얼굴 기억했으니까, 밤에 '실수로' 죽일까. 눈은 내 취향이네" 마인드(레이)인지 알 수 없다.

*레이는 전투에 들어간 상대를 '언니야', '오빠야' 라고 부른다. 약간의 결벽증이 있어서 자신의 옷이 더러워지면 튀어나오고, 안구를 모으는 취미가 있다. 화나면 일본어로 말한다. only. 상대의 말을 알아듣기는 하는데 튀어나오는 게 일어인 모양.

*영월은 화나면 총으로 아무렇게나 난사하는데, 대부분 벽에 대고 난사하는 경우가 많다.

*영월은 문자나 톡을 보내면 특정 이모티콘을 쓴다. =), =D, =(... 같은 형태, 레이는 하트를 옆에 붙인다.

*와이러즈에 대한 자부심은 엄청나지만, 손님들이 두려워 한다, 사장 형이 정체를 알게 될 것 같다 같은 이유로 조직원이 카페에 오는 걸 사양한다. 그래도 많이 사주면 '사랑합니다 고객님' 모드로 돌아간다.

*주로 나이프를 많이 쓰는 편이지만, 총도 쓴다. 두 자루. 권총은 토우코, 리볼버는 토우야 라고 애칭을 붙여서 애지중지 아낀다고.

*레이는 왼손 잡이, 영월은 오른손 잡이.

*오른쪽 날개뼈 위에 작게 아스카라인 중 하나인 벌새 모양 타투를 새겼다. 새긴 건 레이.

*낮에 일하는 카페는 와이러즈에 들어온 이후, 낮에 레이가 친해진 일본인 위커니즈 남성 시민 '사카키 타케루'의 가게라고 한다. 그들의 정체를 모른다.

* 집에 '프레디' 라고 이름 지은 검은색 악마를 본딴 인형이 있다.

*레이는 피를 보거나 피냄새를 맡으면 굉장히 흥분한다.
레이: 하핫- 피네?
레이: 오빠야♥(언니야♥)

*비가 내리는 날에 영월은 굉장히 컨디션이 안좋아지고 머리가 지끈거린다. 비가 그치면 말끔히 낫는 듯.

*아마도 나중에 추가가 많이 될 것 같다.

5.1. 목떡


목떡:


(영월)



(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