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진한결

last modified: 2016-04-16 16:14:40 Contributors

* 상위 항목:호은 학교
프로필
성별 남자
나이 17
생일 9월 9일
신장 184cm
체중 71kg


1. 외모

우선 얼굴은 V자형으로, 또래 남자 아이들에 비해 조금 작은 크기의 얼굴을 가지고있다.
거기에 새하얀, 동양인 치고는 많이 백옥같은 피부를 가지고있다.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그것은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윤기나고 좋은 느낌을 주며, 만지면 쫀득하게 달라붙는다. 그런 피부를 그는 좋아하고 있다.
그리고 빛에 비춰보면 더 진해지는, 평소에 흘긋 봤을때는 약간 갈색빛이 도는 머리색. 염색한것인지, 깔끔하게 앞머리는 눈썹까지 오고, 눈썹 아래는 싹 짧게 쳤고, 그 부분은 새카맣다. 새치 하나 없는 겉보기에 좋은 새카만색.
그리고 크고 짙은 눈속엔 남자치고 긴 속눈썹과 검은 큰 눈동자, 오똑한 코와 붉은 입술, 짙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자리잡았다.
목 선이 예쁘고 가늘며, 어깨가 드넓다. 전체적으로 장신에 좋은 미적 체형이며, 184cm에 71kg. 딱 만져봐도 기본적인 근육들이 자리잡혀있는걸 알수있다. 다리가 길고, 손과 발이 제법 크다. 신발은 295mm, 손은 농구공을 가볍게 한손으로 잡을 정도로 크고 두텁다.

2. 성격

약간은 무심하며 자상하다. 선물도 오다 주웠다며 얼버무리듯 주며, 장난기도 있고 착하기도 하고, 4차원적인 부분도 있는, 종잡을수 없는 사춘기 청년의 성격.
그래도 무언가 자신의 기준에 안맞는게 있으면 욱 하기도 하고, 감정적이고 여린 타입. 욱하는건 정말 정도를 넘어섰을때. 어린아이나 여자를 때린다던지 하는걸 보면 뭐가 뚝 끊겨버린다고 한다. 이는 올곧은 아버지의 영향.
조금 상처가 많기도 하다. 정신적으로.

3. 키워드


괴력, 신념, 상처

4. 과거사


지금으로부터 17년전, 9월 9일, 어느 한 아이가 태어났다. 그 아이는 태어나면서 이런 말을 듣는다.
언제나 한결같은 사람이 되거라. 네가 정한 기준은 반드시 지켜라.
그렇게 그 아이의 이름은 한결이 되었다. 늘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고 부조리에 맞서 당당히 싸워오신 경찰 아버지와, 그런 아버지를 사랑하신 멋진 여성인 기자 어머니 사이에서 그는 태어났다.
그렇게 그는 유복한 어린시절을 보냈다. 큰 집, 강아지, 큰 생일파티. 어머니와 아버지 사이에서 좋은 생활을 보내다가, 늘 그렇듯 불행은 예고없이 그들을 찾아왔다.
아버지의 죽음. 늘 타협하지 않고 범죄를 척결해오시던 아버지는 상부와 뜻이 맞지 않았고, 결국 어느 범죄자로 위장한 상부의 킬러에 의해 죽음을 맞는다. 그리고 그때부터 가세는 기울어지기 시작하며 그 역시 방황을 시작한다.

그리고 고1 여름, 어머니가 그를 불러 호은골로 가는게 어떻겠느냐고. 자신의 아버지 일을 거들며 살자고, 도저히 못 버티겠다고, 한결아, 못난 어미를 용서해달라고. 어머니의 그런 말에 그는 그런 깡촌에서 내가 뭘 할수 있겠냐고, 나는 세상을 바꿔야한다고, 아버지를 죽인 이 사회를 내가 바꿔야한다고, 그게 내 신념이라고, 크게 어머니와 싸운뒤 집을 나갔다. 그리고 그 뒤 친구의 집에서 몰래 친구들과 한 친구 아버지의 술장에서 술을 뽀려와() 술을 나눠마시며 긴 이야기룰 나누었다. 어린 아이들의 같잖은 이야기였겠지만 그들에게는 사뭇 진지했고, 모두들 좋은 친구였기에 그는 결국 어머니의 곁으로 돌아가고 용서를 구했고, 그렇게, 호은골로 오게된다.

여담이지만 그 친구는 술을 뽀려마신걸 들켜서() 뚜드려 맞을뻔했지만 사정을 설명하자 남자구나! 라며 오히려 칭찬을 들었다고()
그렇지만 술을 뽀려마신건 죄는 죄니까 깔끔하게 세대만 맞자며() 엉덩이를 맞았고....
()


상세사항

5. 기타


1. 성적 )
국어 4~6등급
수학 7~9등급
영어 4~6등급
사회탐구 4~7등급
과학탐구 8~9등급
제2외국어 4~7등급

긴 방황의 시간때문에 공부는 그렇게 잘하지 못한다.
그래도 국어나 영어, 제2외국어는 어느정도는 한다고. 어느정도는.
수학은 사칙연산만 잘한다.
과학은....

2. 괴력) 아, 힘이 말도안되게 세고, 악력도 무지하게 세다. 악력이 7~80이라나.. 사람이 아닌것같다.
본인은 예전엔 이런 주먹으로 짱을 먹은() 어두운 흑역사가 있는것같지만, 지금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수 있고, 부모님의 짐을 거뜬히 들어줄수 있어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3. 트라우마 ) 아버지가 없는것, 캄캄한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걱정도 많다.
이런 촌구석에서() 뭘 해먹고 살것인지, 이렇게 가게 일이나 도우면서 쭉 살수 있을건지, 꿈이 뭔지, 앞길이 캄캄하다고 한다. 가끔 담배에 손을 대기도 한다. 집에서 혼자있는 시간등, 대부분의 시간에서 그는 굉장히 조용하고 우울해한다. 자신의 방향성이나 이런것에 스트레스도 많고 갈팡질팡하는듯.

4 노래)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고 또 악기도 어느정도 다룰줄 안다. 겉멋으로 배운 기타를 조금 치며 노래부르는걸 좋아한다. 노래실력은 그닥...이지만. 오버 안하고 잔잔히 부르면 꽤 괜찮은 정도.

6. 캐릭터 보이스

7. 주요 행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