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차오 류

last modified: 2015-08-07 22:08:21 Contributors

내는 모두의 기대를 져버리믄 안되는기라.

CLASS:PYRO
이름차오 류
소속검은 양
생일
나이18
성별여성
혈액형
신장158
체중50
취미명상, 운동, 맛집탐방
특기팔극권, 중국어
특징
퍼스널 컬러

인증코드 : ◆ITjyfWooq



1. 외모

눈썹까지 오는 가르마를 탄 앞머리. 좀 두꺼운편인 눈썹에다가 종아리까지 오는 차분한 오렌지색의 스트레이트 헤어를 하고있다.
두 눈은 홍옥을 박은듯한 선명한 붉은색,
눈빛이 선하고 자주 미소를 짓고다녀 절로 화사하고 생기넘치는 인상을 지니고있다. 웃을때 송곳니가 보인다.
옷차림은 요원복을 입고다니나 화염을 다루는 위상력의 특징상 옷이 태워지는것을 고려하여 팔소매부분을 자르고
거기에다가 자신의 불꽃을 견딜수있는 금속으로 제작된 검붉은 색상의 기계팔을 달고있다. 임무가 끝나면 벗으며 의수와는 다르다.
팔부분 이외의 옷들은 어쩔수가 없어서 늘 차원종들의 잔해를 모아다가 내화성 소재를 지닌 천으로 개량하고있다. 덕분에 불이 붙지는 않으나 직접적으로 자주 불꽃이 닿는 팔부분은 아무리 보강해도 늘 화염에 타버리기 쉽상이라고.
신장 158 cm에 50kg으로 수련으로 인한 마르고 단단한 체형의 소유자.

2. 성격

솔직하고 용감하며 밝고 긍징적인 마인드를 갖고있는 열혈소녀
악인타도, 라는 마음씨로 정의롭지 못한 사람들을 보면 훈계를 하거나 두들겨패며 때론 말괄량이같고
가끔여자아이들을 좋아하는 아저씨스러운 모습도 보여준다.

3. 전투 방식

위상력인 화염을 이용하여 실전지향적인 팔극권과 그리고 화염을 이용한 중근거리 공격이 주를 이룬다.

3.1. 무기

두 팔에 장착중인 검붉은 기계팔
장착한거라고는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매우 얇고 가벼우며 제어하기 힘든 본인의 위상력을 적절한 강도로 억제시키는 역할을 한다.

4. 과거사

중국 하남성 출신으로 북방(北方)방언을 사용하나 한국에 들어오면서 이는 부산 및 대구지역에서 쓰는 동남 방언으로 바뀌었다.
클로저 요원출신의 부부에게서 태어나 10살때 화염을 일으키는 위상력에 각성이 완료되어 학업을 다니면서 위상력을 단련하였으나 정작 본인이 적정나이가 되어 클로저가 될려 하였을땐 중국 본부엔 넘쳐나는 인구와 동시에 클로저들도 많아 더이상 수용하기 힘든 상태였다.
그탓에 결국 오갈곳없던 류가 발령난곳은 바로 옆나라인 한국, 결국 그녀는 부모님같이 훌륭한 클로저가 되겠다는 사명감에 의해
본국에 가족들과 친구들을 다 내버려둔채로 낯선 땅에 발을 내딛었다.

5. 기타

육체적 활동을 거의 매일같이 하다보니 다리가 두꺼운게 컴플렉스, 다만 그에 비례한 공격력이 나오니 등가교환한 셈이라고.
팔극권은 무술가이신 할아버지에게 배워 지금의 경지에 이르렀다.

6. 스킬 목록

봉황락
신체능력을 이용하여 공중으로 높이 뛰어올라 허공에서 화염으로 자신의 몸을 크게 휘감은뒤 화염을 봉황의 모습으로 형상화시켜 지상을 향해 내리찍으며 낙하하는 고공 공습형 기술
지상을 향해 부딪힐때 주변 차원종들에게 넓은 범위의 타격 및 화상효과를 준다.

수라각
전방으로 강력한 열기와 함께 다리를 올려차며 공중회전을 한 후 휘몰아치는 열기로 적들을 밀어낸다.

금강불괴
그녀 내면의 불타는 열정을 일깨운다.
본인 및 주변 사람들의 방어도가 증가하고 자신은 공격하면서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는 슈퍼아머 상태가 되는 버프를 얻는다.
이 버프는 2레스 후 사라진다.

홍련개화
전방으로 불꽃을 품고는 돌진하여 잠시 모습이 사라졌다가
이윽고 다시 나타나며 지나온 자리로 연쇄폭발을 일으키는 기술.

결전기 귀신태우기(鬼焼き)
대상 한명에게 팔극권의 모든 무술들로 사정없이 타격하며 화려한 연계공격을 펼친후
마지막에 상대를 붙잡으며 용솟음치는듯한 거대한 불기둥을 일으킨다.
이때 마지막 타격인 용오름은 주변의 모든 적들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며 맞을시 5레스동안 화상효과가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