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최은미(NPC)

last modified: 2015-04-27 02:57:09 Contributors


상위항목: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1. 프로필

이름 : 최은미
성별 : 여
나이 : 22

2. 설정

2.1. 외모


155/54, 도저히 대학생으로는 보이지 않는 키지만 유아체형은 아니다.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로 대학생인 것을 알리려고 하지만 인첨공 내의 학생들에게 두발규제자체가 없어서 별 효과는 못보는 중.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는 꽤 열심히 관리하는 덕분에 보기에도 부들부들, 실제 감촉도 부들부들 매끄럽다. 머리숱이 많아서인지 부드럽게 웨이브가 지는 것보다 축 처지는 듯한 모양을 하고 있다. 허리께까지 길렀지만 묶는 일은 드물다.
검은색 눈은 항상 반쯤 감겨있고, 덕분에 알게 모르게 의욕이 없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반쯤 감겨있는 것 뿐만이 아니라 어물전 동태눈깔마냥 조금 탁한 눈빛인것도 한 몫한다.
하지만 흥미있는 것을 찾아냈을때 한정으로 눈빛이 살아난다. 복장은 편한 차림을 위주로 입고 어떤 옷이든 위에 항상 백의를 걸친다. 의사가 아니라 연구자용으로 '매사에 연구자처럼 굴겠다' 라는 뜻이 아닌 그냥 마음에 들어서 입고 다닌다고.

2.2. 성격

어른스럽지만 때로는 외형에 맞게 여린 모습도 보여준다. 이성적인 판단을 앞세우면서도 감정적인 동요를 미처 감추지 못한다거나, 마음이 약해 숨어서 눈물을 흘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찮다며 꿋꿋하게 일어서거나.
마음여린 후배이자 할때는 하는 든든한 선배, 따스한 친구로 인기가 많다. ....라고 하는 것들은 전부 연기. 자신의 외형을 한껏 이용하는 것과 동시에 인망을 잃지 않기위한 일종의 장치.
실제로는 ASPD, 반사회성 성격장애로 사이코패스보다는 소시오패스에 가깝다. 물론 둘의 구분은 아직 학계에서도 명확하지 않은 만큼 자세한 구분은 아니다.
성격장애의 정의 그 자체처럼 타인의 권리, 도덕을 무시하고 침해하는 행위를 꺼리지 않는다. 그것이 분명히 옳지 않음을 머리와 마음으로 이해하고 있는데도!
자신을 제외한 인첨공의 학생들을 보는 눈은 그야말로 실험체를 보는 눈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이미지 관리 대상이 아닌 상대에게 하는 취급 역시 실험체 이상, 이하도 아니다.
타인의 관심을 받을 때, 그리고 누군가를 깔아뭉개며 지배할 때, 무한하고 괴이한 자신의 지식 욕구가 채워질 때 가장 즐거워한다.
자신이 즐거우니까 타인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기하고, 타인을 괴롭히며 지배하고, 알기 위해서 타인을 분해한다.
간단하게 말해서 그냥 인간 폐기물.

2.3. 기타

마음에 들어서 백의를 입고 다닌다고는 했지만, 사실 실험체(타인)와 실험자(자신)를 구분하는 다분히 의도적인 과시행위. 하지만 대부분 눈치채지 못한다.
백의 주머니에는 유명한 브랜드의 담배(...)와 라이터가 들어가있다. 사실 흡연자로 하루 1갑, 과제나 실험이 잘 안풀리면 1갑 반까지도 피운다.
파디대학교 재학 중. 능력 성장 및 폭주에 대한 연구에 인턴으로 참가한 경력이 있다.
레벨 5가 성장가능성이 없다는 것에 의문을 품고 조사하던 중, 능력성장이 끝났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목화고를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된다.
목화고의 특이한 성장과 동시에 능력 폭주시에 이상분비되는 호르몬과 신경전달물질(이하 주요능력물질)에 대한 것을 합해, 레벨 5의 성장가능성과 레벨 5 그 이상에 있는 무언가를 보고싶다는 (자신의 말로는)지고지순한 지식적인 욕망을 가지게 된다.
자신의 욕망을 그 무엇보다도 최우선시하는 성격상, 레벨 5의 그 이상을 보든, 성장가능성의 한계의 끝판을 보든,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든... 여하튼 모든 것이 끝날때까지는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2.4. 배경

원래부터 인천에 살고 있었다. 부모님은 모두 사망. 의도적인 타살은... ...아닐거에요 아마☆

3. 능력계수 및 상세 설명

입학 전 바란 능력 해당사항 없음
능력계수 13

킬러 인스팅트(Killer Instinct)

데인저 센스의 역방향으로 커리큘럼이 진행될 경우 개발되는 능력.
분석을 시작하면 가지고 있는 정보를 조합해 어떻게 해서 저 상대를 해치울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게 된다. 어떻게 하면 상대방을 궁지에 몰아 죽일 수 있을까가 머릿속으로 저절로 계산된다는 얘기.
심리적으로 약한 사람이 이 능력을 개발하면 위험하므로, 해당 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은 주기적으로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 한다. 꼭 사람이 아니라 사물을 박살내는 방향으로도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