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카르나 폰 옐로우로즈

last modified: 2017-02-11 00:10:36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Knight of Rose

아하하 너 왜 살아? 진짜~



1. 기본 프로필


  • 이름 : 카르나 폰 옐로우로즈 (Karna von Yellowrose)
  • 나이 : 18살
  • 성별 : 남
  • 학년 : 4학년

2. 가문&종족

장미의 귀족(Yellow Rose) / 인간

3. 외모

연한 백금발의 생머리는 산들 바람이 불어올 때면 방향에 따라 살랑살랑 흩날리곤 했다.때문에 항상 빗을 소지해 머리가 흐트러질 때마다 정리해주는 습관이 생겨버렸다.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머리길이에 눈썹을 가리는 앞머리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그때그때 다르다)방향을 정해 차분하게 내려주었다.옆머리나 뒷머리 또한 뻗치는 부분 없이 늘상 단정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곱상한 얼굴의 상당한 미남.작은 머리에 얼굴형은 모난 부분 없이 반듯한 달걀형.피부가 무척이나 희며 흔한 트러블 하나 없이 정말 깨끗하여 색채가 옅은 붉은색 눈동자가 더욱 눈에 띄었다.눈꼬리가 살며시 곡선을 그리며 올라가이었고 눈매는 화장이라도 한듯 진한 편에 속했다.촘촘하고 세밀하게 박힌 긴 속눈썹과 짙은 쌍꺼풀이 매치되어 그의 진한 눈매를 더욱 부각시켜주었다.높은 콧대엔 날렵하게 날이 서 있으며 시원하게 쭉 뻗어있다.반듯한 입술 모양을 했지만 그 색이 아주 연해서 그다지 생기있어 보이진 않았다.자칫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 인상이지만 늘상 생글생글 짓고다니는 웃음덕분에 그를 되려 부드럽고 유순한 사람으로 착각하게끔 만들었다.옐로우 로즈의 상징인 노란색 장미는 왼쪽 손바닥에 그려졌다.

176cm의 그리 크다고는 볼 수 없는 키에 몸무게는 67kg 정도 나가는 편이지만 측정한지 꽤 되서 정확한 무게인지는 그도 잘 모르고 있다.마르고 날렵한 체형에 잔근육이 살짝 붙어있다.비율이 괜찮은 편인지라 어떤 옷이든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하다.교복은 단정히 잘 챙겨입고 다닌다.공식적인 자리에선 망토도 잘 착용하고 나오지만 평상시엔 거추장스럽다며 두르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누가 지적이라도 한다면 페일로스 선생님의 얼굴을 한 번 더 보고싶어서 일부러 두르고 나오지 않는다 라는 어이없는 이유를 들먹인다.

4. 성격

설령 화가났다 하더라도 얼굴 붉히는 법 없이 항상 부드러운 목소리로 나긋나긋하게 말을 흘린다.늘 살풋이 눈웃음을 짓고 다니며 모든 일에 초연하게 대처하곤 했다.곤란한 일이 생길지라도 유들유들한 태도로 상황을 모면하기 일수.낯가림이 전혀 없어서 처음보는 사람에게도 금방 다가가 말을 걸 정도로 친화력이 뛰어나다.다만,평소 그의 말에서 진지함을 찾아보기 힘들었다.경박한 말들이 술술 튀어나와 사람의 심기를 건드린다.뛰어난 언변술에 힘입어 청산유수하게 말을 쏟아내지만 듣다보면 대부분이 질나쁜 농담에 불과했다.말로 사람 어그로 끄는 재주 하나는 타고난듯 하다.사실 머리속이 음흉한 생각으로 가득차있는 새디스트.행동보다는 말로서 남을 곤란한 상황에 몰아넣는걸 매우매우 좋아하며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거친 단어나 비속어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지만 화가났을 때 생긋 웃으며 뱉어내는 독설들을 듣고 있자면 입도 험한 편이었다.딱히 이 사실을 숨기고 다니지도 않는다.그와 조금만 가까이 지내다보면 금방 알아챌 수 있었다.

어떤 상황에서든 머릿속으로 충분히 계산을 때린 다음 행동하며 마이페이스에 자기자신이 우선시 되는 개인주의적 성향도 가지고 있다.이 때문에 단체를 위한 행동일지라도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먼저 나서지 않는다.다만 그는 생각보다 고집이 세진 않은지라 적당히 추켜 세워준다면 '어쩔 수 없지~' 라며 의견에 쉽사리 따라줄지도 모르는 일이다.글러먹었지만 그래도 할 때는 한다.

5. 특성 및 능력


특성- 백은의 가면

옐로우 로즈의 귀족으로서 가문의 능력인 '전기' 와 '일시정지' 를 모두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자신이 가진 능력을 처음 다뤄보기 시작한 직후부터 지금까지 이 능력들을 어떻게 사용해야 상대방을 괴롭게 할 수 있을까?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계속 해왔고 능력을 활용하는 방향 역시 상당히 공격적이다. 먼저 전기같은 경우엔 자신이 만들어낸 전기를 여러 모양으로 형태화시켜 사출하거나 만들어진 무기를 사용해 전투에 임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활용법들 중 하나.준비하는데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전류들을 모아 번개처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1대1이나 근거리 전투시엔 자신의 몸과 무기에 전류 가득 두른채 빠르게 이동하며 전류와 함께 공격하는 스피디하면서도 공격적인 방법을 선호한다.다대다 전투나 거리를 벌려야 하는 원거리전으로 흘러가게 될 시엔 전기를 활용한 각종 사출이나 작은 물체에 전류를 가득 두르고 빠르게 쏘아내는 등 거리를 둔채 정확하게 상대방을 저격한다.
일시정지의 경우엔 주로 상대의 움직임이나 무기의 흐름을 정지시켜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버린 뒤 역공을 가하거나 주로 자신이 상황의 주도권을 잡고싶을때 사용하고 있다.정지시킨 뒤에는 상대의 심기를 건드리는 한마디를 무조건 덧붙인다.


6. 무구

은색 검신을 가진 레이피어.무기에 강한 전류를 흘러보내는 일은 잦기에 자주 망가진다.


7. 기타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두명의 여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정말 착실하게 실천하는 이 시대의 귀족다운 아버지와 인자한 어머니 사이에서 어떻게 이런 애가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사랑을 무럭무럭 받으며 자랐다.성격이 꼬일대로 꼬인 그였지만 아버지와 어머니의 말엔 왠만하면 순종하는 편.여동생들과의 관계는 조금 애매하다.여동생들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시스콤이라고 본인 입으로 말하고 다니지만 동생들은 그가 가진 지독한 성격의 희생양이 되어왔다.그래서 그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항상 둘이서 오빠는 쓰레기라며 뒷담을 깐다.그가 아이젠에 입학한 이후론 얼굴보는 일이 드물어져서 매우 기뻐했다.첫째 여동생과는 한살 , 둘째 여동생과는 두살이 차이난다.

-입맛이 어리다.늘상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만 입에 대며 다른건 절대 입에도 대지 않으려고 한다.특히나 채소류는 거의 먹지 않는데 그 중에서도 양상추, 양배추같은 아삭아삭한 식감의 음식을 아주 꺼려했다.채소보단 육류를 선호.달콤한 디저트도 먹긴 하지만 찾아서 먹을만큼 즐기진 않는다.그냥 남이 건네면 먹는 정도에서 그친다.향신료가 듬뿍 들어간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늘상 살이 찔까봐 노심초사 하고있다. 워낙 활동량이 많고 축복받은 체질 덕분에 쉽게 유지할 수 있었다.1~2kg 정도 오락가락하기는 했지만.

-선천적으로 타고난 검술에 노력이 더해져 상당히 출중한 실력을 자랑한다.정직한 힘싸움 보다는 변칙적이고 기묘한 움직임을 이용하여 수를 흘리고 급습을 가하는 타입.힘싸움도 딸리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는다.무기는 둔기나 대검류보단 가벼운 레이피어를 선호한다.그의 검술은 자신의 아버지에게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어릴적 검을 들고 아버지 옆에 서있는 기사가 굉장히 멋있어 보였기에 기초적인 검술을 가르쳐 달라 요청했고 기본적인 과정 이후엔 아버지에게 직접 가르침을 받았다.현재로선 스스로 개안한 검술을 더해 본인만의 유파를 완성시키는 중이다.

-본인의 검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다만 검술보단 자신이 가진 장미로서의 능력을 더욱 가치있게 여긴다.가벼운 대련을 할때나 대충대충 싸움에 임할때는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검으로만 승부를 보려 하지만 진지해진다면 곧장 능력을 사용해버린다.

-가장 좋아하는 일은 후배들에게 장난치기를 빙자한 놀려먹기.좋아하는 인간상은 딱히 없지만 쓸데없이 진지한 사람과는 상극.이런 사람들과 어울리면 피곤하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닌다.다만, 이런 사람들이 곤경에 처한 모습을 지켜보는 기분은 가히 최고라 여긴다.

-누군가를 부를때 이름이나 성보다는 본인이 직접 만든 호칭을 사용한다.호칭을 사용하기 전에 동의 역시 구하지 않는다.


8. 배경

"장미의 귀족이란 고귀한 혈통에 로열나이트란 타이틀까지, 정말 멋있지 않아? " - 카르나 폰 옐로우 로즈,아이젠 아카데미 입학을 앞두고 그의 첫째 여동생 나이샤 폰 옐로우로즈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