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카밀 폰 블랙로즈

last modified: 2017-01-10 02:05:58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Knight of Rose

한 떨기 꽃과 같은 인생, 저주에 시들지는 않겠어.

Camil phon Blackrose
나이 20
성별
신분 장미의 귀족(블랙로즈)
종족 뱀파이어
학년 4학년
기숙사 레피아



1. 외모


키 176cm, 체중 (비밀)kg. 무릎까지 늘어진 새까만 흑발과 은회색 세로동공의 눈이 인상적.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 까칠해보인다. 붉은 입술은 도톰하며 언제나 촉촉하게 윤기를 띄고 있다. 웃거나 말할 때면 입술 사이로 유난히 긴 송곳니들이 보이게 된다. 검고 긴 흑발 우측에 흰 리본을 섞어 한줄기 땋아내린 것 외엔 머리에 아무런 장식이나 치장을 하지 않았다.
잔근육이 탄탄하게 다져진 몸은 나이를 웃도는 성숙한 매력이 다분하다. 눈에 띄게 발달해 볼륨감 넘치는 몸은 언제나 활발하게 움직인다.
복장은 기장이 무릎 위를 껑충 올라간 치마와 윗단추 두어개를 푸른 셔츠, 대충 걸친 마이 차림이 기본이다. 훤히 드러난 다리는 검은 시스루 스타킹에 검은 가터를 착용했지만 다 보이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망토나 휘장은 빼먹기 일쑤이며 부츠도 답답하다고 줄여서 단화처럼 만들어 신는다.
장신구로는 양 손목과 발목에 수갑처럼 생긴 은제 팔찌, 발찌를 차고 오른쪽 귀에만 가넷과 오닉스로 만든 링 피어스 두 점을 착용했다.
블랙 로즈 가문의 상징인 검은 장미는 쇄골과 가슴의 중간, 한가운데에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 이 장미를 기준으로 전신으로 뻗어나가는 검은 덩굴 형태의 문신이 얼굴을 제외한 온몸 구석구석을 휘감고 있다. 그다지 가리려 하지 않고 의복도 항상 흐트러져 있기 때문에 다 보인다. 극히 흥분하거나 저주가 효과를 발휘할 시 문신이 얼굴까지 번져온다.

최근 레피아와의 계약의 표식으로 그녀의 가슴팍에 새겨진 장미 문양 위로 사슬 문신이 새로이 생겨났다. 이 역시 딱히 가리려 하지 않기 때문에 잘 보면 바뀜을 알 수 있다.

2. 성격


(공란)

3. 특성 및 능력


종족 - 뱀파이어
일반적으로 알려진 뱀파이어의 특징과 그녀는 다르다. 피는 좋아하지만 주식으로 먹어야 할 정도는 아니며 볕이나 마늘, 은 따위에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는다. 그저 밤눈이 밝고, 피는 그녀의 힘을 순간적으로 증가시켜주는 좋은 영양제일 뿐이며, 인간보다 노화가 극단적으로 느려 장수하며 근력과 지력이 높은 정도라고 한다.

특성 - 신의 저주를 받은 자
저주 - 대악마 레피아의 온정
당신은 불사인 대신, 모든 고통을 느낍니다. 아니, 그건 당연하겠죠. 다만, 당신을 옥죄는 죄악은..당신의 것이 아닌 주변 모두의 죄악입니다. 모두가 무의식속에서 숨겨오는 죄악, 죄책감.


Dice☆(8,195)


난 당신이 있어 행복하고, 당신과 나는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어 그 어떠한 역경과 고난도 이겨내고 서로를 영원히 사랑할것을 이 붉은 실 앞에서 맹세합니다.


Dice☆(23,195)

4. 무구


그립 부분에 검은 장미가 새겨져 있고 길이가 다른 두 자루의 바스타드 소드. 일반적인 바스타드와 달리 속이 비지 않아 묵직한 것이 특징이다. 검을 들 때엔 양 손에 검지와 중지가 없는 검은 장갑을 끼운다.
오른손엔 장검을, 왼손엔 중검을 들고 쌍검류 검술을 쓴다.(장검 쪽을 아페리티프 Apéritifs 줄여서 에피, 중검 쪽을 디제스티프 digestifs 줄여서 제프 라고 부른다)
검격이 얕고 허수가 많은, 블랙 로즈 특유의 환각이 섞인 독자적인 검술이다.

5. 기타


블랙 로즈 가문의 일원. 드물게 고스로리를 싫어하며 블랙로즈 치고 행동력이 좋은 편이다. 저주는 가문 내 혈통으로 받았으며 본인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있다. 오히려 문신을 마음에 들어 할 정도.
취향이 가문과 완전히 다르다보니 친족들과도 사이가 그닥 좋지 않다. 하지만 외동이라 어려서부터 혼자 노는데 도가 터서 외롭진 않았다. 다만 커서 남들과 무리짓는 걸 좋아하지 않아 입학 이후 반에서 자체 아웃사이더를 벗어나본 적이 없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검을 쥐고 검술을 배워온 터라 현 실력은 왠만한 성인 남성 둘과 동시에 싸워 비등할 정도라고 한다. 하지만 스스로 인정할 수 없다며 아직 자신은 멀었다고 생각한다. 검 이외의 무구도 잘 다루지만 그 중 으뜸은 역시 검이다.
종족 특성 때문인지 피에 쉽게 흥분한다. 전투 중 유혈이 터지면 이성을 놓치기 쉬워진다. 정신을 차리게 하는 방법은 때려눕히거나 기절시키는 것 정도. 유혈 낭자한 전투를 좋아하지만 이러한 특성 때문에 조심하는 편이다.
학력이 무예에만 치우치지 않게 학점 관리도 철저하게 하는 중이다. 평상시에도 학과 관련 책을 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가끔 스트레스가 쌓이면 허수아비 대련이나 춤, 노래 따위로 해소시킨다.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녀의 춤과 노래 실력은 사교계에서 암암리에 상위를 논할 정도라고 한다.

최근 저주의 죽음을 회피하기 위해 레피아와 계약을 맺었다.
계약의 내용은 영생, 불사를 조건으로 어린 용의 심장을 가져오는 것이고, 추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시 레피아와 싸우게 될지도 모른단다.

저주를 풀기 위해 지난 몇 년간을 쏟아부었던 그녀를 안다면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이었다. 과연 그녀의 진의는 무엇일까?

6. 배경


이 학교라면 가문에 전해지는 저주를 풀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고, 있다면 찾아서 저주를 풀기 위해 입학했다.
별개로는 딱딱한 가문 내에서만 지내기 싫어서 저주 풀기를 핑계로 나온 것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