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
코드 네임:cosmic
이름:크렘
나이:10대 중후반으로 추정
성별: 남
외모: 딱 보기에도 앳된 얼굴과 귀여운 인상, 피곤해 보이는 얼굴이지만 옅은 연두색 눈동자는 언제나 활기차다.
창백하게 질려 흰색 가루가 묻어나올것 같은 피부가 병약한 인상을 주지만 과할정도로 건강하다. 콧잔등을 찡그리는 개구진 웃음이 특징.
둥글게 쳐진 눈동자와 눈을 살짝 가리는 푸스스한 검은색 머리카락, 평소엔 부스스할 뿐이지만 자고 일어나면 이리저리 뻗쳐 아침엔 고데기가 필수코스.
추위를 많이 타는 탓에 얇은 옷을 여러겹 껴입고다닌다.
선호하는 의상은 흰색 무지 티셔츠와, 검은 스트라이프 가디건, 얇은 카키색 야상과 검은색 스키니에 워커. 거의 변하지 않는다.
옷장에는 똑같은 옷이 굉장히 여러벌 들어있다고 한다. 키는 대충 165 정도를 조금 웃도는데, 옷을 입었을때는 보이지 않지만 굉장히 말라있다.
왼쪽 손목에 시계를 차 가리고 있는데, 울긋불긋한 흉터로 "Don't remember" 이라는 글자가 삐뚤삐뚤 남아있다.
날카로운 펜 같은걸로 긁어낸것같은 글씨다. 외에도 자잘한 흉터가 곳곳에 자리잡고있다.목 뒤나 이마, 발목 등. 눈에 잘 띄지 않는곳이다.
성격: 소극적이면서도 적극적인, 본능에 따라서 움직일때가 많다. 그중에서도 특히 호기심이 강해 다른사람들을 졸졸따라다니며 귀찮게 하는 일이 자주 일어난다.
생활지식은 있지만 그 외에 것에 대한 지식이 거의 전무하다.정신연령 7세 정도로 추정.
승부욕이 강하고 자기의 우상보다 강한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어린아이의 성격이다.
가끔 멍할때가 있지만 나름대로 밝은 성격.아주 가끔 조울증 증세를 보인다.
능력 : 몸에 닿는 것을 몸속으로 흡수한다. 다른 공간으로 보내버린다는 느낌으로, 몸을 이용해서 흡수하지만 흡수된것은 어디론가 사라져 다시 꺼내거나 할수 없다.
만약 공격을 흡수한다고 했을때 근거리(주먹질이나, 칼이라거나 등등)는 흡수할수 없다.
장거리에서 오는 공격(총이라던가, 화살같은것들, 칼도 던져서 공격한다면 흡수가능)이라면 뭐든 흡수 가능하다.
다른 사람의 능력에 의한 공격의 흡수는 다이스로 정한다.( 이때도 그게 단순한 물건투척이라면 흡수)
능력 강도 단계:C
클래스:C
그룹: Senser
기타: 싸움을 싸움이라고 생각하지 못한다. 아무리 위험한 곳에 투입되더라도 노는것처럼 행동하고는 한다.
어떤 사고가 있었는지 모르지만 생활지식을 제외한 나머지 지식이나 기억이 전혀 없다. 이름도 누군가 지어주었다.
거의 백지상태로 어린아이들이 그렇듯 알려주는것을 쉽게쉽게 받아들인다.선악에 대한 기준이 없으며 남을 믿는것도 쉽고 오해하는것도 쉽다.
몸만 커다란 유치원생 정도로 생각하면된다.
그렇다고해도 정말 유치원생들처럼 멋대로 군다는것은 아니다. 오히려 무기력하게 있는 경우가 더 많다. 어떤 사고로 인해 말을 더듬는다. 제일 좋아하는건 먹는것.
과거사: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처음 발견됬을때는 온몸이 피투성이였지만 대부분은 그의 혈액이 아니었다는것과, 손목에 적힌 글씨만이 단서가 되며 의사들이 아무리 애써도 그는 기억하지못했다.
쇼크로 인한 기억상실이라고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