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테드 레드포드

last modified: 2018-04-25 19:08:28 Contributors

이 안이 얼마나 더울지 상상이나 가려나?

1. 프로필

이름: 테드 레드포드

코드명: 다크 비전(Dark vison)

성별: 남

나이: 21세

2. 외형

검은색 머리를 하고 있으며 앞머리 전체를 뒤로 쓸어넘긴 올백 머리를 하고 있다. 눈동자는 푸른색을 하고 있으며 어빌리티를 발동하면 연한 하늘색으로 변한다. 눈매는 순한 인상이며 약간 처진 눈이다. 각도에 따라서는 멋있는 눈매가 된다고 본인이 자부하고 있다.

키는 182cm에 몸무게는 82정도 옷 탓인지 비교적 살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비교적 편한 복장을 즐겨입지만 동시에 갈색의 가죽재킷을 입고 다닌다. 안에는 다양한 무기들이 있기 때문에 만약을 대비하여 여름에서 조차 입으며 더위를 타는 고생을 한다.

3. 성격

명랑한 성격으로 마인드가 휘황찬란하게 밝다. 본인 스스로가 말하기를 본인 최대의 장점이라고 생각할 정도다.
나름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성격 이지만 운명의 전사들을 상대 할 때 만큼은 오히려 당당해 한다.
부모를 잃고 키워준 스승도 잃으면서 속으로는 더 이상 인연을 가지게 된 사람들과 헤어지려고는 하지 않지만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는다.

성격의 탓인지 분위기를 띄워주는데 뭔가 심취하는 성격이다. 이 때문에 유달리 말을 많이 하거나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한다.

눈과 관련된 능력자는 열심히 하면 눈에서 빔을 쏠 수 있다기에 연습을 한다든지 밤에는 사람 얼굴이 그려진 그림을 안 보려는 한다든지 쓸데없는 소문이나 미신을 잘 믿으며 겁도 잘 낸다. 이유는 ‘때려잡을 수 없으니깐.’

미인에게는 한 없이 친절하다. 다만 역으로 대쉬를 당하면 부끄러워하는 쑥맥.

4. 특기&취미

특기:
그림을 잘 그린다.
능력과 실력의 결과로 관찰력이 뛰어난 덕에 현실주의적인 그림을 잘 그린다. 자주 그리는 편은 아니다. 요청하면 해주는 정도.

취미:
만화책과 영화를 즐겨 보며 액션물을 좋아한다. 의외로 로맨스 영화도 마음에 들어한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시리즈이다. 7부가 가장 인상적이라는 듯.

5. 전투 방식

방탄복 성능을 겸비한 입고 있는 재킷 안에 수많은 무기들이 존재하며 이를 다루면서 전투를 행한다. 권총부터 시작해서 갈고리 총이나 연막탄, 무선 조장 부메랑이나 탱탱볼 폭탄과 같이 괴상한 무기가 있는가하면 성냥과 같은 일상도구들까지 활용하면서 여러 변수를 만들어낸다.
기본적으로 손등에 충전식 근거리 펄스 탄환과 블레이드를 변동해서 사용하는 특이한 구조의 무기를 사용한다.

부가능력: 종종 스레주에게 물어서 스턴이나 뭔가를 할 수 있다.(...)

6. 과거사

부모님들은 능력자였으나 데스티니 솔져들과 대항하다가 사살 당하였다.
아직 어린 테드는 그 사실을 몰랐으며 갑작스레 친척집에서 길러지다가 중학생 때 즈음에 그 사실을 알며 분개하였다. 이후 그는 능력자를 사살한다는 목적 하에 활동하는 데스티니 솔져들을 대항하기로 마음먹었으며 친척들은 그런 그의 마음에 이해는 하였으나 테드 조차 죽을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과한 보호를 일으켰다. 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데스티니 솔져들에게 피해를 입는 다는 사실을 차마 바라볼 수만 없었기에 집 안을 떠났다.
이후 자신과 마음이 맞는 능력자, 블랙우드를 만나며 계속되는 훈련과 여러 실전들을 경험하며 실력을 쌓아나갔다.
20살이 될 무렵 블랙우드는 과로와 예전에 당한 화상과 부상에 의하여 숨을 거두게 되며 테드는 그의 의지를 이으며 운명의 전사들과 싸울 것임을 다짐한다.
단독활동을 시작하자마자 동시에 운명의 전사들과 대항한다는 비밀조직이 있다는 소문을 들으며 1년 동안의 방랑의 시기를 거쳐 메모리즈에 입단하였다.

회상 : 첫 만남

회상: 싸우는 이유

회상: 가면

회상: 가족

회상

마지막

7. 기타

* 그의 특수한 전투 능력은 블랙우드와의 수련을 통해서 쌓아낸 것이다.

* 수많은 무기들은 대부분 특제 제작이나 비싼 무기들이지만 생전에 블랙우드가 모아둔 자산을 테드가 쓰고 있기 때문에 별 문제는 없다.

* 방랑시기를 오래 걸쳤지만 운명의 전사들에게 눈에 띄지 않도록 활동하였기에 취미외에는 별달리 일상 생활을 한 적 없다.

* 소지품 중에 싸구려 머플러가 있는데 버리지 않는 이유는 어떤 야바위 꾼에게 있는 돈을 다 뜯기고 나서 그나마 꽁쳐둔 돈으로 샀기에 부적용으로 쓰는 것이다.

* 전투 능력에 맞추어서 그런지 전혀 들어갈 것 같지 않은 용기에도 물건을 꺼내거나 집어넣는 마술 같은 것도 부린다.

전투 테마

8. 어빌리티

증강계
암흑 시야. 어둠 속뿐만 아니라 안개, 벽과 같이 시야에 방해되는 것을 무시한 채 자신이 원하는 종류만을 볼 수 있게 된다. 즉, 사람만을 노린다면 사람을, 물건을 노린다면 물건만을 볼 수 있다. 둘 다 볼 수는 있으나 시야가 난잡해지며 싫어한다. 투시 능력은 아니기에 사람을 봐봤자 사람 형체의 무언가가 있을 뿐이라 본인은 매우 아쉬워한다.

부가효과: 탐색, 기습시 다이스 포인트에서 +15

9. 필살기


마탄의 사수

펄스 에너지를 축적된 강력한 에너지 탄환을 7발 발사한다.

강력한 에너지 탄의 반동을 견디기 위해 특수한 총을 사용하며 탄환은 푸른 빛이 감돌고 있다.
마탄은 유도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한번 노린 적은 놓치지 않은 채 강한 피해를 준다.

필살기 다이스: Dice(200,300)

사용조건: 최대 7발로 한정되어 있다. 연막탄을 한 개 이상 소지하여만 발동 할 수 있다.

부가효과: 한 발당 한 명씩 전체 공격이 가능하다. 단일 대상에게는 최대 3발을 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