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128

last modified: 2022-12-09 15:04:08 Contributors




1. Profile


128(코토노)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283552/complete?cd=4Vx7qoltgH
소속 세계관 신화학교

2. 설명

신화학교 9학년 학생. 일본의 전설 속의 오니, 슈텐도지 (주탄동자)의 딸. 이름은 당신의 거문고, 라는 뜻의 코토노(琴乃). 
코토노가 어떻게 태어났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한다. 코토노 본인도 애초에 슈텐도지를 만난 적은 없으나 오에산의 저택에서 귀신들과 함께 크며 아가씨 대접을 받았기에 본인의 아버지 정도는 알고 있다.특이한 점은 아주 어렸을 적부터 가면을 쓰고 있었다는 점. 아마 혼자 있을 때 빼고는 가면을 벗었던 적이 한번도 없었던 것 같다. 대략 몇 십개에서 몇 백개에 이르는 가면을 가지고 있으며, 가면에 따라 성격과 힘, 목소리 등 여러 요소가 뒤바뀐다.
평상시에는 귀신의 얼굴을 한 가면, 또는 사람의 얼굴과 가장 가까운 창백한 피부의 가면을 쓰고 있는데, 아마 그녀를 잘 알지 못하는 이들은 그것이 얼굴이라 생각할 것 같다. 하지만 어느것도 그녀의 진짜 얼굴이 아니며, 그 누구도 가면을 벗기는 것을 허락치 않을 것이다. 성격은 단정지을 수 없지만, 포악하다는 것은 알 수 있다. 쓰고 있는 가면에 따라 인격이 바뀌기 때문에, 인격마다 큰 차이가 존재한다. 다만 항상 같은 점은 이따금씩 학생들을 보며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는 점이다. 아마 가까운 과거나 미래, 더 나아가 전생과 이번 생의 미래도 보이는 것일까?
현재는 혼돈 진영에 서서 학교 내 질서를 흐뜨리는 것을 즐기는 중이다. 자주 쓰는 무기로는 아버지였던 슈텐도지의 검과 바람처럼 사라지거나 날아다닐 수 있게 하는 귀신가면.
하지만 귀신가면은 오래 쓰지 못한다. 어디까지나 그녀는 인간의 피도 섞인 몸이기에. 이러한 한계 때문에 가끔씩 몸안의 인간의 피를 빼내겠다며 칼부림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름처럼 거문고를 꽤 잘 탄다. 거문고 뿐만 아니라 가끔씩 전통민요 비스무리 한 것도 흥얼거리는 걸 보면 음악에 소질이 있는듯.



3. 관계정리

116(마토리 시노)편집

검은 그림자가 보여. 검은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투성이야! 움직인다, 움직여.
네 눈동자 속엔 검은 지폐가 보여. 동전.. 수표.. 마치 그림자에 먹힌 것 같아! 

이 말을 하자 본인을 매우 이상하게 쳐다보긴 했지만, 본인은 사실을 말한건데, 뭐 어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친하진 않지만 코토노가 시노에게 일방적으로 치댈지도. 아마 검은 그림자가 함께 큰 귀신들과 비슷해보여서일까?




3.1.2 120(오델리/오스카)
편집

먼 고대의 영웅. 날아오는 화살.. 검. 너희들은 신의 가호를 받았구나. 운도 좋지. 너희들은 나같은 귀신의 자식은 절대 이해 못할거야. 검으로 베고싶다, 피를 보고싶어. 
하지만 학교니까 참아야지. 나중에 우리 집에 놀러오면 칼을 가지고 놀자. 

신의 가호를 받은 영웅의 후손이라는 점에서 열등감을 느끼는듯. 본인의 아버지는 영웅의 검에 목이 잘려나갔으므로 살았는지 죽었는지 모르는 상황이기에, 
그녀의 시점에서 영웅은 악당으로 보일 수밖에 없다. 너희들은 영웅이 아냐. 악당이야! 그럼 뭐해, 세상 사람들은 다 영웅이라는데..




3.2. 11학년편집3.2.1 92(슈테흐)편집

오너 개인사정으로 날아가버림... 미안해... (곧 추가함)

3.2.6 115(한명범)편집

오빠한테는 저세상 냄새가 나! 옛날에 같이 살던 언니오빠들이랑 같은 냄새, 포근하고 좋아! 나중에 코토노랑 저승가서 재밌게 놀자! 약속이야!

수업이나 특별한 일을 제외하고 쫓아다니는 11학년의 학생. 주변에서 즐거움가면을 썼을 땐 폴짝폴짝 뛰어다닌다던가, 잡아당긴다거나 하고, 우울가면을 썼을 때는 울다가 옆에서 엎드려 잠드는 등 꽤나 정신을 사납게 할지도. 그에게서 느낄 수 있는 저세상의 느낌이 코토노에게 느껴진 것일까. 아마 그를 예전에 같이 살았던 귀신언니오빠들처럼 따르는 듯 하다.
가끔 어깨동무를 시도하거나 안기는 등의 기행을 하기도 한다. 정작 115는 그녀를 어찌 여기는지 모르지만, 코토노는 그의 옆에서 방방거리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이따금씩 저승에 데려다달라고 징징거리기도 하는데, 아마 영웅의 칼에 맞아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를 주탄동자를 만나고 싶어서일까.
115가 피를 흘릴때면 "으악!! 벌써 죽으면 안돼! 코토노랑 저승에서 놀기로 약속했잖아 오빠!!" 라며 호들갑을 떤다. (약속은 코토노의 주장일 확률이 높다) 다른 악신의 자제들과 사고를 치고 115에게 돌아올 때면 업보를 또 쌓았다며 잔소리를 듣는 것은 싫지만, 115 근처에 있는게 좋으니 아무렴 상관 없다는듯.



4. 연성 가이드라인

※이하 내용은 연성 허용여부 관련 틀의 템플릿입니다. 회색 틀 위의 텍스트는 전부 지워주세요.
이 텍스트는 각 칸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으로 O/X지만 △ 표기도 가능합니다. 비고란에 관련 설명을 해주세요.
연성 허용여부: 연성을 허용하는지, 허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허용하지 않는다(X)를 택할 경우, 남은 칸도 전부 X로 채워주세요.
커플 연성: 커플링 연성을 허용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하위 항목 네 개가 존재합니다.
커플 연성 허용여부 칸에 X를 할 경우, 다른 커플연성 관련 항목도 X로 처리합니다.공식 커플 ONLY는 공식 커플이 있을 경우 작성하는 칸으로, 공식 커플이 없을 경우 작성하지 않아도 좋습니다.공식 커플이 있다면 상대 캐릭터의 레스번호도 적습니다. 이성애 연성의 경우 NL, 동성애 연성의 경우 BL/GL을 허용하는가에 대한 여부를 묻는 칸입니다. 자유롭게 해주세요.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연성을 할 때, 특정 소재/키워드가 들어가는 연성의 가능/불가능 여부를 묻는 등의 질문입니다. 본 항목에 O 표기를 한 캐릭터의 경우 (소재/키워드)가 중심이 되는 연성도 가능한가요? 혹은 해당 캐릭터에게 있어서 주의해야 할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등등의 질문에 대한 답을 비고란에 미리 작성하거나, 질문이 들어왔을 경우 답변합니다.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과거 또는 미래를 자유롭게 날조하는 연성의 가/불가 여부입니다.
비고: 위 항목들과 관련된 추가적인 설명 혹은 관계캐 작성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점이나 금지된 관계 설정 등 본 레스에 적지 못하거나 한 주의사항 등등을 적습니다.

연성 허용여부 O/X
커플연성허용여부 O/X
공식커플 ONLY O/X
이성애 연성 O/X
동성애 연성 O/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O/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X
비고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