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251

last modified: 2022-12-19 12:51:34 Contributors




1. Profile


251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41709 [1]
소속 세계관 가령고

2. 설명

가령고등학교 2-2의 평범한 여학생. 도서부원(1학년 중반부터).

성적은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평균 이상은 하는 상위권이고, 겉보기에도 평범한 모범생같았었다. 입학 시기의 증명사진이 그 증거이다. ...그러나 어느 순간을 계기로 소녀는 바뀌었다. 때는 2학년이 된 첫날이었고, 추위가 아직 남은 봄이었다. 조례 시간에 맞춰 한 남자가 들어왔고, 그가 담임교사였다. 그리고 그 때, 그의 그 미소가 너무나도 좋아서 그녀는 잠시 고민했다. 그리고 짝사랑임을 깨달았다. 막연했던 짝사랑이라는 개념이 단번에 이해가 되는 순간이었다. 그리고 그 이후, 머리를 잘랐다. 어차피 실연당할 건 확정이었다고 여겼기 때문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포기한다는 얘기는 아니다. 말은 해 봐야지, 말은 해 봐야 하니까... 그러니까 적어도, 은근한 대시는 한다. 성격은 조용하고 신중하여 조심스러운 편이며, 보통 타인과 이야기를 하기보다는 책 등등을 읽는 편이다. 보통 무표정하며, 감정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 웬만해서는 포기하지 않는 타입이며, 꽤나 시니컬하기도 하다. 영화나 소설, 음악 등등 여러 유형의 작품을 좋아하고 즐기는 편이나 취향이 상당히 마니악하고 마이너한 편이라서 그런 쪽 이야기에 잘 끼지 못하는 편이다.
또한 리본을 좋아한다. 레이스나 프릴 같은 것도. 이런 취향은 취미인 재봉의 영향이 크다. 그 때문에 과거에도 현재에도 리본은 빼놓지 않고 있으며, 사복을 입을 때 리본이 빠지는 경우가 사실상 없다. 다만 그런 취향과는 별개로 옷 자체는 보통 헐렁헐렁하고 활동하기 편한 느낌의, 적당한 바지와 넉넉한 윗도리를 주로 입는 편이다. 모자도 애용하는 편.


3. 관계정리

3.1. 46편집

상황상 차마 말은 못 하지만... 상당히 부러워하고 있다. 그나마 너는 상대가 학생이라서 썸이라도 타지! 나는! 그런 것도 못 한다고! ......그랬기에, 응원하고 있다. 그와는 별개로 그닥 친하지는 않다. 그냥 가끔 이야기하는 정도.


3.2. 69편집

둘이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오래 가라... 싶은 마음으로 지켜보는 중(1). 다만 아무래도 139를 끼지 않고는 사실상 대화할 이유가 거의 없어서 접점은 희미하다.


3.3. 139편집

둘이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오래 가라... 싶은 마음으로 지켜보는 중(2). 완전 친한 사이도 아니지만 그럭저럭 친한 사이이다. 다만 69와 사귄다는 소식을 듣고 난 이후로는 은근히 연애 관련된 주제로 말을 거는 일이 많아졌다.


3.4. 249편집

내가 작년에 딱 저랬던 것 같은데...... 같은 시선으로 바라본다. 그와는 별개로 주로 가는 장소가 도서실, 교실, 이 두 곳이라서 꽤나 친한 사이이다. 짱친과 그냥 친구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한다. 본인은. 뭐 성격이 건조한 탓에 그다지 드러나지는 않지만. 어쨌든 처음에, 입학 직후 시점에서는 분명... 혼자 도서실에서 책을 읽다 보면 종종 등장하는 다른 범생이 정도의 인식이었지만 1학년 2학기쯤부터는 어쩌다보니 도서부원이 되어서 대출 처리를 해주게 되고, 이제는 교실의 분위기 탓에 도서실로 도피해온 상대에게 조용히 책을 추천해주거나 그럭저럭 잡담을 나누거나 할 정도의 사이가 되었다.


3.5. 250편집

절대 얘한테만큼은 들키지 말아야지! ......라는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들켰다가는 그동안 열심히 숨긴 짝사랑이 다 작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 아예 접근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열심히 숨기고 있다. 대화에서 연애 관련 주제는 피하고, 뭐든지 웬만하면 깊은 부분까지 이야기하지 않는 등등...


3.6. 255편집

아...... 뭔가 쟤 약간 눈치 깐 것 같은데. 그래도 뭐, 쟤가 나한테 뭐라도 악의가 있었으면 이미 뭔가 말했겠고. 선은 지키는 애 같던데. ......그러면 뭐 그럭저럭 괜찮은가? 모르겠다. 아무튼 그런 감정과는 별개로 서먹서먹한 사이이다. 대화를 거의 안 하니까......


4. TMI편집1학년 중반에 갑자기 도서부가 된 건 웬만한 도서부보다 도서관에 자주 가던 탓에 일종의 특채에 가까운 형식으로 꽂아진 것이다. 그리고 도서부의 노예가 되었다...




4. 연성 가이드라인

※이하 내용은 연성 허용여부 관련 틀의 템플릿입니다. 회색 틀 위의 텍스트는 전부 지워주세요.
이 텍스트는 각 칸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으로 O/X지만 △ 표기도 가능합니다. 비고란에 관련 설명을 해주세요.
연성 허용여부: 연성을 허용하는지, 허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허용하지 않는다(X)를 택할 경우, 남은 칸도 전부 X로 채워주세요.
커플 연성: 커플링 연성을 허용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하위 항목 네 개가 존재합니다.
커플 연성 허용여부 칸에 X를 할 경우, 다른 커플연성 관련 항목도 X로 처리합니다.공식 커플 ONLY는 공식 커플이 있을 경우 작성하는 칸으로, 공식 커플이 없을 경우 작성하지 않아도 좋습니다.공식 커플이 있다면 상대 캐릭터의 레스번호도 적습니다. 이성애 연성의 경우 NL, 동성애 연성의 경우 BL/GL을 허용하는가에 대한 여부를 묻는 칸입니다. 자유롭게 해주세요.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연성을 할 때, 특정 소재/키워드가 들어가는 연성의 가능/불가능 여부를 묻는 등의 질문입니다. 본 항목에 O 표기를 한 캐릭터의 경우 (소재/키워드)가 중심이 되는 연성도 가능한가요? 혹은 해당 캐릭터에게 있어서 주의해야 할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등등의 질문에 대한 답을 비고란에 미리 작성하거나, 질문이 들어왔을 경우 답변합니다.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과거 또는 미래를 자유롭게 날조하는 연성의 가/불가 여부입니다.
비고: 위 항목들과 관련된 추가적인 설명 혹은 관계캐 작성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점이나 금지된 관계 설정 등 본 레스에 적지 못하거나 한 주의사항 등등을 적습니다.

연성 허용여부 O/X
커플연성허용여부 O/X
공식커플 ONLY O/X
이성애 연성 O/X
동성애 연성 O/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O/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X
비고

담임쌤(남자)을 짝사랑중입니다.

커플연성 허용은 해 뒀지만 그 부분에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
  • [1] 아래 쪽의 흰 배경 이미지는 1년 전 고등학교 입학 시기에 찍은 증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