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260

last modified: 2022-12-19 13:05:10 Contributors




1. Profile


260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207297
소속 세계관 예술학교 위즈

2. 설명

일명 '아츠(Arts)'라고 하는, 예술을 매개로 하고 예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한 마법이 보편화된 어떤 현대 사회. 이 소녀는 예술전문 통합기숙학교 '위즈'의 고등부 1학년생(17세)이다. 초등부 6년 중등부 3년의 과정을 다 마치고 이제는 고등부까지 올라오며, 기숙사가 더 편해졌다고 한다.
소녀는 수많은 예술의 계통 중에서도 음악계 마법을 전공하고 있다. 음악계 마법의 특징은, 그 특성상 원거리전에 조금 더 유리하다는 것이다. 마법의 매개로서 주로 사용하는 악기는 바이올린이다. 가장 잘 다루는 것이 가장 좋은 매개가 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실력 있는 바이올린 연주자이기도 한 소녀는, 그를 통한 대지 및 식물 속성을 중점으로 정신계 마법도 얼마 정도 배우는 중이다. 이외 속성에 적성이 아예 없지는 않겠으나, 그러한 속성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다나.
학생의 창의성을 명목으로 교복이 있더라도 개조는 자유롭고, 아예 교복을 안 입어도 괜찮으며, 염색, 요란한 머리모양, 화장, 문신 등등에도 제약이 없는 이 곳의 특성상 소녀도 수수하게 다니진 않는다. 화장은 거의 안 하지만, 교복은 셔츠 등등 이런저런 부분을 개조하고, 앞머리 한 줌을 희게 물들인 뒤 양갈래머리를 하고 다니는데, 동그랗게 말아둔 부분이 곰 귀 같다. 딸기맛 곰젤리...? 어쨌든 소녀는 기본적으로 주위에 싹싹하게 굴며, 성격도 밝고, 몸집도 작아서 귀여운 인상을 주지만, 사실 그렇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소녀가 분노하면, 바이올린은 무기로 돌변한다. 마법의 매개로 바이올린을 쓰니까 마법으로 공격을 하겠지... 하고 생각하면 안된다. 바이올린의 넥을 쥔다. 그리고 뚝배기를 깬다. 곰 귀같은 헤어스타일은 장식이 아니다. 곰 같은 힘을 경고하는 것이다.
여러모로, 마법에 대해서는 실용파에 가까운 편이다. 조각, 회화, 건축, 문학, 음악, 연기, 무용 등등 수많은 예술 분야가 있고 개개별로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각자 그 단점을 보완할 방법을 하나쯤은 갖고 있다. 그러나 여기에서 소녀가 실용파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 음악이라는 분야의 장점은 가져가면서 단점을 악기를 통한 백병전으로 해결하는 타입이기 때문이다......

3. 관계정리

3.1. 261편집

그렇게 막 친한 것 같지는 않다. 다만, 자신에게 시비를 털던 일진의 멱살을 잡고 바이올린이 아작날때까지 머리에 내려치던 걸 본 사람들 중 하나가 스텔라였기에, 혹시 자신이 나쁘게 보였을까 걱정하곤 한다. 그래도 가끔 놀러와주시니...... 이 정도면 충분히 친한 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하긴 뭐... 중등부에서 편입하거나 고등부에서 편입하거나, 아무튼 편입생이 많은 이런 곳이라면 사실 나처럼 초등부 1학년부터 쭉 다닌 애가 흔치 않으니까. 오래 봐서 친해진거겠지 싶다.

가끔 곰 젤리를 받는데, 그때마다 열심히 입을 우물거리며 먹고는 감사의 표시로 쿠키를 건넨다.


3.2. 271편집

과가 달라서 접점이 많지는 않지만, 뭔가 물감이 화려하다(...???) 정도의 인식. 자주 마주치지는 않지만, 어쨌던 지나가다 한두 번 보면 거 참 특이하네... 싶다는 정도로 넘어간다. 저 쪽에 대해 소문 같은 걸 들은 적도 딱히 없으니 접점은 사실상 제로.


3.3. 273편집

273의 생각 그대로, 걸려오는 싸움은 피하지 않지만 걸고 다니는 성격은 아니기 때문에 아마 특별한 일이 없다면 이대로 계속해서 일상적인 수준의 친근감을 유지하며 적당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어쨌던 수업이 몇몇 겹치기 때문에, 수업에서 마주치면 인사나 하고, 가끔 쿠키 남는다고 나눠주고 그런 정도. 더 친해질 수도 있을 것 같은, 아는 사람 이상 친구 미만의 그럭저럭인 친근감을 가진 관계.


3.4. 275편집

접점 없음.


4. TMI편집이름은 포샤(Portia). 중요한 건 아니니 티엠아이에 적었지만 언제 문서명이 260(포샤)로 바뀔 지 모르는 일이다. 결국 문서명이 바뀌었다.
바이올린을 오래 켜서 실력은 좋지만 빡칠 때마다 부숴먹는 바람에 바이올린 수복을 위해 다른 걸 매개로 한 마법(예를 들면 노래 몇 소절)도 어느 정도 한다.사실 이미지처럼 곰인형을 얹고 다니진 않는다. 그럼 왜 이미지에는 곰인형이 있느냐 하면 오너가 그냥 넣고싶었다.

4. 연성 가이드라인

※이하 내용은 연성 허용여부 관련 틀의 템플릿입니다. 회색 틀 위의 텍스트는 전부 지워주세요.
이 텍스트는 각 칸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으로 O/X지만 △ 표기도 가능합니다. 비고란에 관련 설명을 해주세요.
연성 허용여부: 연성을 허용하는지, 허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허용하지 않는다(X)를 택할 경우, 남은 칸도 전부 X로 채워주세요.
커플 연성: 커플링 연성을 허용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하위 항목 네 개가 존재합니다.
커플 연성 허용여부 칸에 X를 할 경우, 다른 커플연성 관련 항목도 X로 처리합니다.공식 커플 ONLY는 공식 커플이 있을 경우 작성하는 칸으로, 공식 커플이 없을 경우 작성하지 않아도 좋습니다.공식 커플이 있다면 상대 캐릭터의 레스번호도 적습니다. 이성애 연성의 경우 NL, 동성애 연성의 경우 BL/GL을 허용하는가에 대한 여부를 묻는 칸입니다. 자유롭게 해주세요.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연성을 할 때, 특정 소재/키워드가 들어가는 연성의 가능/불가능 여부를 묻는 등의 질문입니다. 본 항목에 O 표기를 한 캐릭터의 경우 (소재/키워드)가 중심이 되는 연성도 가능한가요? 혹은 해당 캐릭터에게 있어서 주의해야 할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등등의 질문에 대한 답을 비고란에 미리 작성하거나, 질문이 들어왔을 경우 답변합니다.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과거 또는 미래를 자유롭게 날조하는 연성의 가/불가 여부입니다.
비고: 위 항목들과 관련된 추가적인 설명 혹은 관계캐 작성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점이나 금지된 관계 설정 등 본 레스에 적지 못하거나 한 주의사항 등등을 적습니다.

연성 허용여부 O/X
커플연성허용여부 O/X
공식커플 ONLY O/X
이성애 연성 O/X
동성애 연성 O/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O/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X
비고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