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291

last modified: 2022-12-19 14:15:23 Contributors




1. Profile


291(라디아)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469885
https://picrew.me/image_maker/346059/complete?cd=SLrVdzO2ij (학생 시절 모습)

소속 세계관 신화학교

2. 설명

285, >>288이 일하는 카페지점의, 가끔씩 와서 일하는 알바생. >>285, >>288과는 몇년차 후배. 가게 직원 중에서는 가장 최근 졸업했으며 이집트 신화, 은하수의 여신 바트의 딸이다. 이름은 라디아.
졸업한지 얼마 안되서 직장은 없고, 이것저것 공부하며 가끔씩 알바를 뛴다. 집안의 영향인지 뭔지는 알 수 없지만 완벽주의자적 성향을 보이며 1등과 최고 등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12학년 시절엔 학생회장이었으며 혼돈파, 정확히는 주신의 자식들과 대립관계였다. 예전보다는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주신의 자식들은 꺼려하는듯. 과거 가졌던 열등감과 학생들 사이에서 있었던 보이지 않는 차별 때문인걸까?

3. 관계정리

3.1. 285편집

카라멜 마끼아또 제조비법을 최근들어 전수받는중. 오빠, 오빠 하며 잘 따르지만 그녀가 정리해놓은 재료 배열을 흐뜨려놓으면 아무리 285라도 얄짤없다.
하나만 삐져나와도 극대노를 시전하던 그녀였지만 최근엔 포기한듯. 285가 전쟁을 막기 위해 학창시절에 노력했다는 말을 듣고선 살짝 미소지으며 " 그거 다 부질없는 짓이에요. 선배나 그 몇년 후배들은 몰라도, 제가 있을 땐 장난 아니었다니까요. 지금은 더 심해졌으려나? " 라는 말을 했다. 가끔 옆에서 뭘 만들고 있노라면 여자 손님들의 살기를 느낄 수 있기도한데, 그럴때마다 " 제 스타일은 아니니 안심하세요~" 라며 진정시킨다고.



3.2. 288편집

하루가 멀다하고 치고박고 싸우는 관계. 저 선배 진짜 재수없어, 짜증나! 이래서 주신의 자식들은 자기가 뭐라도 되는줄 안다니까.
일하려면 제대로 하지 건성으로 넘어가려는 것부터 마음에 안들고, 성격부터 극강의 극과 극이다. 호칭은 '선배님'. 최대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잔소리를 하지만 가끔 그가 카운터일을 하며 징징거릴땐 "선배가 되서 하는거 하곤.. 선배 학교 다닐때 문제아였죠? 아녜요?" 라며 주기적으로 시비를 걸어준다.
가끔 알바를 쉬었다 다시 복귀하여 마주칠 때면 '저 인간이 왜 아직도 있어..?'라는 눈빛으로 쳐다본다. 학년차가 꽤 나서 학교에서 마주칠 일은 없었던듯.



3.3. 92편집

학생회장은 내가 할거야, 아니 내가 되야만 해. 난 인정받고 싶으니까. 주신의 딸아들 녀석들을 다 누르고 올라가고 싶어. 네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해.
회장선거 때 가장 크게 도움을 받은 인물. 혼돈파의 인물들에게 이득이 되는 일들을 주로 하는 등의 전제 하에 그녀가 뽑히도록 도움을 받았다. 그녀의 목표는 오직 회장이 되는 것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릴 여유가 없었다.
지금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되고싶었나, 싶지만 한 때 아등바등 산 덕에 지금 조금 편해진거겠지 한다. 같은 혼돈파였더라도 그녀는 그저 주신의 자식놈들을 눌러주는 것이 목표였고, 그는 혼돈 그 자체를 원했기에 맞지 않는 구석은 있었던듯. 하지만 역시 92의 덕은 확실하므로 혼돈파 아이들이 무엇하던 눈감아줬다. 지금은 어련히 알아서 판을 잘 짜고 있겠지.



3.4. 140편집

과거 라디아가 세 번 고백했다가 세 번 연속으로 까인 후배. 일을 똑부러지게 잘 해서 굉장히 맘에 들어했다. 처음 차였을 땐 튕기는건가. 차도남 스타일? 이라 생각하며 재도전하였는데 또 까였다. 연상이라 부담스러운건가 싶어 마지막 도전을 했지만 그마저도 까여 ..그래. 많이 바쁘구나.. 연애할 시간이 없는걸거야.. 라며 마음대로 생각했다. 그러나 곧 같은 학년의 여친을 사귀는 것을 보고 생각하는 것을 포기했다.
일처리 방면으로는 완벽한 본인의 이상형이지만 성격상으로는 오히려 상처받을 수도 있었단 생각에 차라리 잘됬다 여기는중. 그녀의 이야기는 아직도 후배들 사이에서 3연속 고백과 까임 (..) 이라는 주제로 전해내려오고 있다.



4. 연성 가이드라인

※이하 내용은 연성 허용여부 관련 틀의 템플릿입니다. 회색 틀 위의 텍스트는 전부 지워주세요.
이 텍스트는 각 칸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으로 O/X지만 △ 표기도 가능합니다. 비고란에 관련 설명을 해주세요.
연성 허용여부: 연성을 허용하는지, 허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허용하지 않는다(X)를 택할 경우, 남은 칸도 전부 X로 채워주세요.
커플 연성: 커플링 연성을 허용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하위 항목 네 개가 존재합니다.
커플 연성 허용여부 칸에 X를 할 경우, 다른 커플연성 관련 항목도 X로 처리합니다.공식 커플 ONLY는 공식 커플이 있을 경우 작성하는 칸으로, 공식 커플이 없을 경우 작성하지 않아도 좋습니다.공식 커플이 있다면 상대 캐릭터의 레스번호도 적습니다. 이성애 연성의 경우 NL, 동성애 연성의 경우 BL/GL을 허용하는가에 대한 여부를 묻는 칸입니다. 자유롭게 해주세요.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연성을 할 때, 특정 소재/키워드가 들어가는 연성의 가능/불가능 여부를 묻는 등의 질문입니다. 본 항목에 O 표기를 한 캐릭터의 경우 (소재/키워드)가 중심이 되는 연성도 가능한가요? 혹은 해당 캐릭터에게 있어서 주의해야 할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등등의 질문에 대한 답을 비고란에 미리 작성하거나, 질문이 들어왔을 경우 답변합니다.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과거 또는 미래를 자유롭게 날조하는 연성의 가/불가 여부입니다.
비고: 위 항목들과 관련된 추가적인 설명 혹은 관계캐 작성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점이나 금지된 관계 설정 등 본 레스에 적지 못하거나 한 주의사항 등등을 적습니다.

연성 허용여부 O/X
커플연성허용여부 O/X
공식커플 ONLY O/X
이성애 연성 O/X
동성애 연성 O/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O/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X
비고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