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371

last modified: 2022-11-27 21:03:07 Contributors



1. Profile


371(뇨뇨ㅡㅇ)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475029
소속 세계관 연극단 서커스

2. 설명


연극 유랑단 서커스의 소품 제작 담당자 겸 외부 활동을 맡고 있는 단원, 그 이름은 뇨뇨ㅡㅇㆍ사야. (절대 오타가 아니다)

다른 분장이나 환각을 쓰지 않아도 지구인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 때문에, 바깥 활동에 있어서 가장 자유롭기도 하다. 대개 필요한 식재료나 홍보 포스터 등을 붙이러 나가는 일을 맡고 있다.
또한 그녀의 또 다른 소소한 능력은 바로 꽃을 피워내는 능력이라, 조금씩 필요한 꽃과 관련된 소품을 만들어주는 일도 하고 있으며, 또 연극 유랑단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 가지 더 맡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지구인들이 오는 연극단의 길에 약한 환각 효과를 가진 꽃들을 잔뜩 심는 것. 실제로는 마법과 같은 그들의 능력을 그저 '대단한 연출' 따위로 생각하게끔 해 연극단의 비밀을 숨기는 역할을 수행하며, 꽃들에는 중독 성분이 없으며 공기 중에 금방 흩어지기 때문에 현재 지구인들의 기술력으로는 검사가 불가능하다.

본디 링픽 서남쪽의 평야 지대에서 살아오던 일족의 후예. 일족 중 현재로서는 유일하게 살아남았다. 홀로 남게 된 것은 다른 좋은 사람들 덕분에 그렇게 외롭진 않지만, 자신보다 훨씬 더 대단한 능력이 많았던 다른 일족들의 능력이 전해지지 못한 건 아쉽다고. 일례로, 그녀의 증언에 따르면 한 사야 일족의 사람은 단신으로 거목을 수 그루 키워낼 수 있었다고 한다. 이런 생명을 키워내는 부류의 능력이 드문 것은 물론 하나의 생명을 피워내는 것도 꽤 어려운 일인 걸 감안하면 실로 엄청난 것.

노가 일족이 시력으로 유명하다면, 이쪽은 심폐지구력이 상당히 뛰어난 수준. 평균적으로 일족 모두 평균 12시간을 연속으로 달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지금으로서는 뇨뇨ㅡㅇ이 이러한 능력을 쓸 일이 적어져 현재는 일족의 평균 오래달리기 기록보다 조금 떨어진 9시간 정도를 평균으로 기록하고 있다. 이 때문에 지구의 마라톤에 잠시 나가볼까 했지만, 너무 티나면 자칫하다 정체를 들킬까 염려되어 극단장과 합의 하에 그냥 지내기로 했다. 그래도 역시 도전은 해볼까, 아쉬운 감이 있다고.

상당히 나긋나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으로, 딱히 일이 없을 때에는 평화롭게 머무는 곳의 근처 공원이나 숲에서 식물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지낸다.

3. 관계정리

3.1. 362(므누 노가)


북쪽 출신의 귀한 귀족 도련님 느낌. 본인은 그 정도로 대단한 가문 출신은 아니기에 어느 정도 거리감을 느끼고 있다. 배우가 아니라 합을 맞출 일도 적어 같은 행성 출신 유랑단에 소속되어 있어도 그다지 친하진 않다고. 종종 이마의 뿔을 한 번 건드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X
공식커플 ONLY o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