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403

last modified: 2022-12-14 12:16:10 Contributors




1. Profile


403(리하르트 슈피츠나겔)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26220
소속 세계관 탄생마소

2. 설명

탄생화에게 선택받지도 못한 주제에 마법소년을 꿈꾸었다. 찬란한 그들과 같은 자리에 올라설 수 있을 것이라 믿었다. 그것은 인어공주의 사랑처럼 덧없는 물거품이요 달콤한 환상이었다. 소년의 소망이 빠르게 추락하매 땅에 떨어졌다. 망가졌지만 아주 부서진 것은 아니었기에 곧 소년은 어른이 되었다. 낙하의 충격으로 부서진 것은 시계였을까, 마음이었을까?

본업 빌런. 나이는 올해로 딱 서른. 스무 살이 되었을 때 세상에서 자취를 감춘 후 현재까지 빌런으로 살아가고 있다. 전대 다이아몬드의 마법소녀와 큰 관련은 없이 독자적으로 행동하고 있으나, 그녀가 타락하는 데 '어떠한 역할'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과거에는, 탄생화의 정령이 깃들지는 않았지만, 그 역시 마법소년이었다. 동료들에 비해 약하긴 해도 분명히 활약은 있었다. 소년은 또한 상처입고 상처를 주었다. 그리고 성인이 됨에 따라 마법적인 능력은 전부 잃어버렸...을 터였다. 정령은 떠나려 했으나, 청년은 정령을 닦달하고 협박해 제 곁에 두었다. 바보 같은 시도가 성공하는 바람에 그는 뒤틀린 동심을 간직한 어른이 되어 버렸다.

어른들은 언제나 설명을 필요로 한다. 그는 모든 일에 이유를 제공해야 하는 것을 견딜 수 없었다. 그렇기에 반대하는 이를 침묵시키기로 했다. 원래의 능력은 단순히 타인의 마음을 읽는 것이었으나, 지금에 와서는 거친 손길로 상대의 정신을 헤집고 가장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말을 걸 수 있게 되었다. "저와 가벼운 대화를 나눕시다. 거부하지 마시지요." 그는 이 마소 시스템의 전복과 파괴를 꿈꾸는 자이다. 과거에 입은 상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모든 마소들을 없애는 것으로 더 이상 불행해지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 믿게 된 어른아이.

모든 어른들에게 아직도 동화가 필요한 이유는, 그들 모두가 한때는 어린이였기 때문이다. 동화의 잔혹한 결말을 알아버린 누군가가 그런 것 따위 필요 없다고 외쳐도, 세상은 여전히 더 많은 이야기를 갈구할 것이다.

3. 관계정리

3.1. (캐릭터 1)


3.2. (캐릭터 2)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X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 원본 문서가 날아가서 기억에 의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