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410

last modified: 2022-12-14 20:12:13 Contributors




1. Profile


410(포도의 마법소년)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383615
소속 세계관 탄생마소

2. 설명

본명
오웬 밀러

(Owen Miller)

나이 18세

180cm

(최종 189cm)

몸무게
70kg

(최종 76kg)



10월 17일의 탄생화인 포도의 정령과 계약한 소년. 사실, 그의 스타일을 보면 정령의 계약자라기보다는 위원회가 운용하는 부대의 일원에 더 가깝다. 실제로도 마법소녀소년들의 전투를 돕기 위해 꾸려진 대 마법 테러 부대에서 특별 입대해 후일에 정령의 힘이 사라진 후에도 꾸준히 남아있을 예정이다. 부대 내 계급은 중사.

또한 프시케의 딸들에도 드물게 남자로서 소속되어 있는데, 이유인즉 하루 차이(정확히는 수 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와 함께 어릴 적 거두어졌기 때문이다. 원래대로라면 쌍둥이만 정령의 계약자로 훈련받고자 했는데, 그가 함께 훈련받기를 원했다고.
표면적으로는 '정령과 계약하겠다니 너 같은 애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된다' 같은 이유지만, 조금만 지켜보면 알 수 있는게 그가 자신의 쌍둥이를 걱정하는 동시에 그녀 혼자만 위험한 곳에 보낼 수 없기 때문이 학계의 정설이라고. 필요시 상급자의 명령을 무시하는 한이 있더라도 자신의 쌍둥이의 안전을 최우선하기 때문에 결국 부대에서도 현 정령의 계약자라는 점도 감안해서 그의 쌍둥이가 수호 중인 성지와 가까운 곳에 배치되었다.

주 사용 무기는 돌격소총의 종류 중 하나인 H&K HK433이며, 정령으로부터 받은 힘은 불스아이(bullseye). 때문에 그가 쏜 총은 빗나가는 일이 절대 없다. 자신의 쌍둥이나 다른 정령의 계약자가 수호 중인 성지에 접근하는 이들을 발근하는 즉시 견제하여 성지 외부에서 성지 수호에지대한 공을 세우고 있다. 일단 한 번 발견하고 조준하면 빗나가는 일이 없기 때문에, 그의 고글은 그를 더 멀리 볼 수 있게 시력을 보정하는 능력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는 곳곳에 설치된 감시 카메라에서 영상 데이터를 받아와 디스플레이하는 기능도 있다고.

포도의 꽃말이 '신뢰'이니 만큼, 꽤나 신의와 약속을 중요시하는 성격. 애초에 정령의 계약자가 된 이유도, 쌍둥이와 했던 '언제까지나 함께하자'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였기에, 선행이나 맑은 기운과 동떨어져보이는 군사훈련까지 받고 있는 그에게도 정령이 찾아와줄 수 있었다는 추측이 많다.
또한, 이러한 능력과 믿음 덕분인지 그가 투입된 임무들 중에서는 실패로 기록된 것이 단 하나도 없다고 한다.



3. 관계정리

3.1. (캐릭터 1)

3.1. 프시케의 딸들편집
3.1.1. 394(아이리스)편집


현 당주님. 나이 차이는 4살 밖에 안 나지만, 군인이라는 특성 상 굉장히 깍듯이 예우하고 있다.

서로 다른 요충지에서 머무르고 있기에, 가문에서 일이 있을 때를 제외하면 볼 일이 적지만 그래도 역시 그녀의 판단이라면 일단 따르고 볼 정도의 충성심을 지녔다.





3.2. 위원회편집


한명 한명을 굳이 가까이 알고 지내진 않는다.

다만 역시 그들 쌍둥이를 구해주고 현재까지도 보호해주고 있기 때문에, 대체로 호의적인 편.

게다가 대 마법 테러 부대의 일원으로서 상하관계에 있기도 해서, 자신에게 주어지는 위원회의 명령을 394의 명령 그 다음의 우선순위로 두고 있다.





3.3. 현대 마법소년소녀들편집


역시 개개인을 자세하게 알고 지내진 않는다.

다만 자신들의 처지에 비하면, 정말로 저 아이들은 신이 선택한 아이들이니까.

굳이 서로의 처지를 비교하려고 하지 않으며 그냥 서로 다른 운명이 주어진 것이겠거니 한다.



3.3.1. 386(진주)편집


언젠가 자신이 머무르고 있는 요충지 근처에서 빌런이 나타났기에, 마법소녀소년들의 일을 돕기 위해 지원을 나갔을 적에 만나본 적이 있다. 언제나 그렇듯 그저 스쳐 지나가기만 할 줄 알았던 마법소녀가, 갑자기 다가와 말을 건게 아닌가.

나이는 동갑에, 아무리 여초였던 프시케의 딸들 사이에서 지냈다지만 제 또래의 여자애와는 근래들어 자신의 쌍둥이 외에는 대화를 나눠본 적이 거의 없어 어찌 이야기를 해야하나 막막해하던 그에게 먼저 그의 총기에 관심을 가져주고 이야기를 들어주어 감사히 생각한다. 뭐 사실 이런 재미없는 밀리터리 지식을 재밌어 할 여자는 별로 없기에 그냥 한두마디 하면 알아서 지치겠거니 했는데 말이다. 예상을 깨고 재미있게 들어줘서 오히려 그가 더욱 신나서 이것저것 이야기 해준 기억이 난다.

그와 별개로 부잣집에서 귀하게 자란 아가씨라는 걸 들었을 때에는, 조금 기분이 이상해졌을 지도. 과연, 빛나는 사람은 그만한 배경이 있는 법이지. 그런 점에서는 우리 쌍둥이와 확실히 너무 달라서, 정말 진심으로 친해질 수 있을까 라는 의심이 들었고, 이러한 생각을 가진 자신에 대한 자괴감이 들었다.





3.4. 그 외편집
3.4.1. 403편집


부대에서도 익히 들어온 네임드 빌런.

웬만해서는 요충지에서 자주 밖으로 파견되진 않지만, 그가 어딘가에서 출몰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외부 부대에서도 파견이 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긴장하며 그의 소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3.4.2. 415(전대 다이아몬드)편집


아직까지 유의미한 접점은 없음. 추후 충돌 가능성 있음.

마법소녀소년들을 언제나 빛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야. 그렇기에 그들의 타락을 반가워하지 않았다. 아마 403과 함께, 부대에서 교육받고 있는 우선 척결 대상자 빌런.


3.2. (캐릭터 2)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X
비고 쌍둥이 캐는 수분 차이로 날짜가 나뉘었습니다. 누나/동생 어느 쪽이든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