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621(야사카 츠루미)

last modified: 2022-12-31 18:41:01 Contributors

*상위 항목 : 예시: 논판타지


1. Profile


621(야사카 츠루미)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188609
소속 세계관 이마하마 공립 중학교 3학년 2반

2. 설명

야사카 츠루미(夜坂鶴美)
이마하마 공립 중학교 올해의 3학년 2반. 야이치의 소꿉친구로 거의 친남매같이 자랐다. 꾸미는데 관심이 많고 도시를 동경하는 갸루. 좋아하는 건 연애 이야기, 소문. 야이치에겐 숨기는 게 거의 없다. 어릴 적 첫사랑이었던 사촌언니가 3학년 2반의 저주로 사망했기에 3학년 2반의 저주를 믿고 있으며 야이치에게 협력해 가짜를 없애는 데에 전심을 다하고 있다. 여자아이들끼리의 소문이나 알력 다툼 등을 야이치에게 전달하고 있다. 가벼워 보이지만 의외로 성실하고 주변인들의 분위기에 민감해 타인의 기분을 세심하게 돌보고 있다. 야이치와 마찬가지로, 좋아하는 아이가 있을지도.

3. 관계정리

3.1. 620(요이케 야이치)

동생 같은 오랜 소꿉친구, 같은 목적을 위해 협력하는 동료, 그리고 같은 아이를 좋아하는 연적! 말로는 너한테만큼은 절대 양보 못한다고 뻗대지만 사실 정말 둘이 잘 된다면 기꺼이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포기할 생각이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누구보다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대.

3.2. 629(라이 마코토)

짝사랑하게 된 상대. 호칭은 맛쨩. 첫인상은 털을 잔뜩 부풀린 고양이를 닮은 아이. 저대로 괜찮을까... 하다 다른 아이와 싸움이 붙었을때 중재한 것을 계기로 말을 트게 되었다. 역시 귀여워! 별다른 힘은 없지만 지켜주고 싶은 상대. 왕자님 같았다는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 티는 안 냈지만 속으로는 무진장 부끄러웠다. 그 이후로도 다른 여자아이들과 충돌할 법한 느낌이 들면 잽싸게 껴서 중재하고 있다. 동성이라는 점을 이용해 은근히 들이대고 어필하고 있지만 내심 여자끼리 이런 마음을 갖는걸 마코토가 싫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고민한다. 같이 있으면 즐겁고 계속 곁에 있어준다면 기쁘겠지만 다른 사람과 있는 쪽이 좋다면 그 사람과 맛쨩을 위해 기꺼이 포기할 수 있다.

3.3. 631(미나고시 미도리)

반 아이들에게 인기도 좋고 융통성 있는 좋은 선생님, 그리고 3학년 2반 졸업생 선배. 맛쨩과 친한 선생님이고 삼촌 같은 야이치네 아버지네 친구이니....싫을 이유가 없다. 꺼림칙할 이유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모르고 학기 초에 그 당시의 3학년 2반의 일을 물었을 때의 그 뭐라 형용할 수 없는 표정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이 거리감이 생기는 것이다.

3.4. 640(아라나미 카이리)

다른 반의 약간 특이한 애. 중2병이 일찍 온걸까? 야이치에게 월반한 아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딱히 유감도 친분도 없다. 호칭은 월반한 그애 또는 아라나미.

3.5. 641(콘 콘)

화젯거리가 잘 맞는 반 친구. 시원시원하게 쌓아두지 않는 성격 덕에 한결 대하기 편안한 상대이기도 하다. 어쩐지 그녀와 이야기하다보면 자꾸 같이 텐션이 높아지는 기분이 된다. 대개 이름인 콘 쨩이라고 부르지만 종종 장난스럽게 콘콘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미나고시 선생님을 향한 팬심인지 애정인지 모를 표현을 다소 걱정스레 보고 있다.

3.6. 643(아이하라 슈스케)

야이치를 제외하고는 주로 여자아이들 사이에게 어울리는 츠루미에겐 그저 같은 반 아이. 한창 시끌벅적하고 활기찰 때인 다른 남자애들과 달리 홀로 약간 떨어져 있는 모습이 다른 여자아이들의 시선을 끈 건지 종종 친구들의 고민 상담에 등장해서 이름만큼은 익숙하다. 쟤, 야이치가 축구하자고 끌어모으는 무리에 끼어 있었던가 없었던가....

3.7. 648(유즈하라 안)

적어도 마코토 앞에서는 냉정하게 필요한 일이었다고, 모두를 위해서 이래야만 했다고 설득하고 달랬지만 문득 생각하게 되는 순간이 있는 것이다. 만약에, 네가 여기에 있을 수 있었더라면 어땠을까. 우리는 어쩜 시답잖은 말장난을 나누고, 네가 종종 하는 공상을 내가 받아넘기고, 함께 발소리를 겹쳐 울리며 걷고 .... 역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여기가 이마하마 공립 중학교의 3학년 2반인 이상은.

3.8. 651(히가시가와 카호)

반에서 겉돌고 있는게 신경 쓰이는 아이. 어쩐지 학기 초의 마코토와 겹쳐 보게 되어서인지 더더욱 관심을 거둘 수 없다. 그 탓인지 그녀의 까칠한 태도와 공격적인 어투에도 다소 긍정적인 필터를 씌워 너그럽게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있다. 일단 반 여자아이들에게 그녀의 태도를 대신 변명하고 거리감을 좁히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성공적인지는 알 수 없다. 묘하게 위태위태하고 불안한 느낌을 줘서 야이치마냥 연하의 동생처럼 느껴지는 동급생.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이성애 연성 X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날조오케이 오늘부터 님이 오피셜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