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726

last modified: 2021-12-29 21:50:00 Contributors



1. Profile


726(마르친 발코비악)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507925/complete?cd=5fTjTkNiQQ
소속 세계관 느와르 - 항공용병부대

2. 설명


Marcin Walkowiak

717 과 364와 같은 항공 용병부대였던 문제아들 中 하나. 쾌락주의적인 성격으로 참전 당시 30대 중반이었다. 계급은 육군 소령이었다. 허구한 날 영내 주류 반입해서 경징계를 받다가 결정적으로 건드리지 말아야 할 여자를 건드리는 바람에 보직해임당하고 전역했다.

그뒤 술값이 부족해서 용병부대에 지원했는데 비행 병기 지식은 민간인과 다름없는 자신을 진짜 받아주길래 어이가 없었다고 한다. 당연히 항공 용병부대 소속이 되고 나서 전투기에 처음 타봤다. 부대원들이랑 친해지고 비행 병기에도 점점 익숙해지면서 나름대로 즐겁게 복무했다..고 할 수 있을까? 나중에는 그림을 잘 그리던 부대원에게 주문해 나체의 여자를 그려달라는 둥 전투기에도 애착(?)을 보였다. (고지식한 다른 부대원이 항의하는 바람에 나중에는 여자 그림 위에 옷이 덧그려졌지만 말이다.)

처음 보는 후임들에게는 이런 저런 농담을 하면서 분위기를 풀었다. 이러는 이유는 착해서가 아니라 긴장을 놓게 하여 본인에게 무례한 말을 하게 유도한 다음, " 웃기냐? " 정색하고서 상대방을 밟는 게 취미였기 때문이다....부대에 적응하고 나서는 이 악취미도 한결 나아졌다고 한다.

부대가 해체된 이후에는 모은 돈을 열심히 술과 여색에 탕진했다. 금방 다 써버리고 지금은 누나네 집에 얹혀 사는 중이다. 누나의 딸이 귀여워서 건전한 생활로 돌아가볼까 생각을 하지만 생각만 하는 중이다. 취하면 부대에서 사용했던 공용어로 군가를 부르는 버릇이 들어버렸다. 항공 용병부대 소속이었던 시절을 그리워하며 언젠가 끈끈했던 그들 중 누군가 자신을 불러주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그럴 일은 아마 없겠지만.

폴란드 출신이다. 테마곡은


3. 관계정리

3.1. 364

같이 도박하면 이겼다. 너무, 계속, 이기기만 했다. 솔직히 그 정도면 364가 져 준다는 건 슬쩍 눈치챘지만 이기면 재밌으니까 그냥 재밌어했다. 364에게 인종차별적 농담을 던지기도 했는데 원래는 화내길 바란 거였지만 364가 자연스럽게 받아치거나 대충 흘려 받아넘기는 바람에 그냥 일상적으로 하게 되었다. 364가 속으로는 어떻게 생각했는지 모르고 관심도 없지만 반응이 둔감했기 때문에 사람을 막 대하는 자신에게는 편한 상대였다. (그러나 그렇다고 딱히 정을 줬던 것도 아니다. 그저 편했을 뿐.)

부대 해체 뒤 고국에 돌아갔다는 건 알지만 그 뒤로 살았는지 죽었는지 모르겠다.


3.2. 717

한번 ↑ 위의 수법으로 밟은 적이 있다. 그래도 잡초처럼 잘 일어나니까 미안하지는 않았다. 공용어가 서툴러서 많이도 비하하고 골려먹었다. 그래도 죽기를 바란 건 아니었다.. 717만 죽은 건 아니었으니 죽음에도 점점 무뎌졌다. 생전에 717이 사업을 하겠다는 쓸데없는 꿈은 비웃어주었다. 살아있었다면 왕창 말아먹고 거지꼴로 거리에 나앉은 717을 비웃을 수 있었을 것이다. 364를 친동생처럼 따르는 것을 은근히 부러워했으며 자신은 그렇게 따르는 후임이 없었기 때문에(쓰레기짓을 많이 했으니 당연하다) 일부러 더 괴롭혔다.


4. TMI

- 폴란드 출신이며 부대 해체 후 폴란드로 돌아왔습니다. 느와르 캐들과는 접점있기 어려울 수 있고, 하지만 비행기 고장나서 비상착륙했을 때 만났다든가 하는 날조는 환영해요.
- 전투력 및 몸이 좋은 정도는 육군 시절 > 공군 시절 >>> 현재 입니다. 술 살 쪘어.


5.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 수위썰 및 수위연성 : 반응이 없어도 괜찮으시면 허용!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 동성애 연성 : O
- 동성애 관계 : △ 여자 개좋아하지만 불가능한 건 아닙니다. 붙이고 싶으시다면 가능은 합니다.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 혐성적 행적은 미화하지 말아주세요.
비고 - 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