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우리

last modified: 2015-04-27 02:57:13 Contributors


상위항목: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1. 프로필

이름 하 우리
성별
나이(학년) 19(3학년, 염력 1반)
능력 및 레벨

파이로키네시스 - 특화 - 인시너레이션
레벨 3 (특화 보정 +1)

저지먼트 소속 지휘부

2. 설정

2.1. 외모

http://postimg.org/image/wnotojr2l/
키 177, 지극히 평균인 체중. 잔근육이 잘 붙은 체형인 반면 가슴이 크다.
어깨에서 조금 내려오는 흑발 생머리에 마찬가지로 새까만 눈. 동공과 홍채가 구분지어지지 않을 정도로 검고 생기가 없다. 피부는 트러블 자국없이 깨끗하고 혈색이 좋으나, 얼굴과 목을 제외한 전신 곳곳에 흉이 있다. 최근 것이 아닌, 깊고 오래된 것도 존재. 대부분 의복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다.
노멀하고 단정한 교복 선호. 소매를 걷는 일도 매우 드물 정도로 반듯하게 입고 있다. 오른손에 얇은 살색 가죽장갑을 끼고, 왼손 약지에 은반지. 스커트 안쪽에 풀 메탈 삼단봉 하나와 왼손용 장갑을 교묘하게 항시 소지중이다.[1] 스패츠는 안 입었으나 하이 니삭스를 고정시킬 가터벨트는 했다.

2.2. 성격

조용하고 말수가 적다. 가까워짐을 꺼리는 아우라를 대놓고 풍기기 때문에 쌀쌀맞고 무뚝뚝해 보인다.
만남의 횟수나 친밀도가 높아지면 극존대에서 존대로 어투가 낮아지고, 농담도 건네는 둥 한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좁혀지지 않는 거리를 두기 때문에, 일정선 이상 친해지는 건 사실상 무리.
가끔 아주 뒤틀린 모습이 드러나기도 한다.

2.3. 기타

일가친척 하나 없는 천애고아. 원래는 가족도 친지도 있었으나 불의, 라고 밖에 할 수 없는 화재 사고로 모두 죽었다. 이 때가 열다섯 무렵으로, 자신은 구사일생으로 살았으나 오른팔 전체에 옅지만 피부가 일그러질 정도의 화상을 입었다. 이로 인한 환지통 및 정신적인 요인으로 꾸준히 먹는 약 하나가 있다.
사고로 잃은 쌍둥이 남동생 하 이리의 존재는 본인에게 트라우마와 추억 비슷하게 남아있다. 현재 완전히 잊는 것은 불가능, 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 이후로 지금과 같은 성격이 되었고, 남은 화상자국을 감추려 장갑을 끼고 여름에도 긴팔을 고수하며 지내왔다.[2] 누군가 팔을 잡거나 억지로 소매를 걷게 하려하면 그것이 실수나 장난일지라도 가차없이 때린다.
사고 후유증을 극복하려 2년 정도 운동에 몰두했었다가 그대로 취미를 붙여 계속해왔고, 육체적 활동을 즐기는 편이라 전체적인 근력은 또래사내애들보다 높은 수준이다.[3]
같은 고교 1학년 류 강진과의 연애로 다양한 면모를 보이기는 하나, 기본적인 성향은 바뀌지 않았다. 오해는 금물.

2.4. 배경

배경: 고교입학을 위해 거처를 잠시 인첨공 내로 옮겨 현 주소는 인천으로 되어있다. 본가는 경기도 일산.
국내 모 기업의 후계자. 어지간한 재력가, 권력가에 못지 않은 상류층인 혈육 및 친지들의 재산이 본인에게 몰려 대표 모 기업 말고도 중소 기업 몇과 하위 사업들을 이을 예정이다. 때문에 현재 전반적 생활에 부족함도, 하고자 하여 못 할 것도 없다.
본인이 아직 미성년이기 때문에 제 유진(남, 30)이라는 기업 전문 컨설턴트 및 변호사가 대리인을 맡고 있다. 제 유진은 인첨공 내외를 오가며 서포트 하고 있다.
교내 관련 인물로, 목화고 양호선생인 제 유주(여, 28)와는 주치의와 담당환자 사이. 제 유주는 하 우리의 입학과 비슷한 시기에 들어왔으며, 현재는 양호선생 업무에 치중하고 있다. 주로 인첨공 밖과 하 우리 본인을 연결시켜주고, 자잘한 백업을 맡은 교내 서포터. 제 유진과 남매 사이.

3. 능력계수 및 상세 설명

최초능력계수: Calculation Result : mt_rand(1,15374) = 4069 (0.0069521478 sec.)
입학 전 바란 능력 내가 원하는데로 주변을 부술 수 있으면 좋겠어.
능력계수 및 레벨 3356위, 레벨 3

3개월간의 본교 해당적성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하우리 양의 초능력 개발 결과

입학시험 결과 가장 뛰어난 적성을 보였던 염력(TELEKINESIS)계열 능력을 발현.
능력의 이름은 써마키네시스(Thermokinesis)으로,
온도를 조종하는 능력입니다.
해당 학생은 특화능력 개발자로, 극도로 높은 온도를 발해 물체를 녹이는
인시너레이션(Incineration)능력을 개발시켰습니다.

해당 학생의 능력계수는 15374명의 학생 중 4069위로, 레벨 3에 해당합니다.

신체접촉이 된 부분에 500도 가량의 열을 가할 수 있습니다.
추후 능력개발시 더욱 높은 열을 가할 수 있게 되거나, 직접 신체접촉 없이도 능력을 쓸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시트 리워크로 인한 부가 설명

인시너레이션이란, 파이로키네시스의 상위능력이라 할 수 있는 써마키네시스(Thermokinesis)의 일종. 써마키네시스는 온도를 조종하는 능력이다.
인시너레이션은 그 중에서 극도로 높은 온도를 발해 물체를 녹이는 형태의 힘으로, 신체접촉이 된 부분에 고열을 가할 수 있다. 볼케이노 어댑테이션처럼 열에 대한 내성을 부여하는 능력은 아니므로 특수제작 장갑 같은 방열대책 수단이 필요. 분자 결합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라는 점에서는 하이드로키네시스의 인스턴트 이바포레이션의 파이로키네시스 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을지도.

계수변동사항

09/10 - 쿠폰 2장으로 107 상승
09/21 - 쿠폰 6장으로 110 상승
10/20 - 쿠폰 7장으로 392 상승
11/01 - 쿠폰 2장으로 74 상승
11/06 - 쿠폰 1장으로 30 상승


3.1. 연습레스

2스레 - >>908-909 ◆
10스레 - >>987-988
12스레 - >>643, >>645
16스레 - >>216-217
EP 2 참전으로 쿠폰 5장 적립 ◆
23스레 - >>494
EP 1 참전으로 쿠폰 6장 적립 ◆
EP 3 참전으로 쿠폰 2장 적립 ◆
69스레 - >>210 ◆

----
  • [1] 장갑은 방열처리된 알곤장갑(용접장갑)이다. 고급품이라 일반 장갑과 외관이 거의 차이가 없다.
  • [2] 이 사건은 하우리 본인에게 있어서 능력개화의 초석이 되었으며, 트라우마가 아닌 요소로서 성장형 정신적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하지만 훗날의 변화요인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 [3] 손바닥치기를 해도 찰싹! 이 아니라 퍽! 이다.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