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이픈

last modified: 2015-11-20 01:10:43 Contributors



손 좀 줘볼래?

1. Profile

  • 이름 : 하이픈 (Hyphen)
  • 성별 : 여성
  • 나이 : 8

2. Appearance

시체를 닮은, 창백 하리만치 하얀 피부에 살짝 회색을 띄고있는 머리칼은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은 대걸레의 빛깔을 연상시킨다.
한쪽만 뺨정도의 길이로 주욱 내려와 있는 앞머리는 왼쪽눈을 가리고 있으며, 나머지는 멀쩡히 오른눈을 드러내고 있다. 오른눈은 마치 물감을 다 놓은듯한 색감의 짙은 선홍색인데 눈동자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 밑으론 다크서클이 살짝 내려앉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팔에는 일정하지 않은 길이로 붕대가 감겨져 있으며, 뺨에는 밴드나 반창고가 붙어있는것으로 보아 몸의 어딘가에도 옷에 가려진 상처가 있음을 어렵지 않게 유추할수있다. 실제로 오른 허벅지의 꿰맨 자국은 보일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다.

3. Medical Chart


  • 능력 : 18세 각성.
상대와 자신을 링크 시킨다. 링크를 하게되면 서로의 감각을 공유하게 되며, 조금이지만 열화판 같은 느낌으로 상대의 능력 사용도 가능해진다. 능력 발동은 왼눈을 마주치는 것으로 시작된다. 쓸데없는 요소로 상대의 말투나 성격도 공유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한다. 능력의 해제는 상대가 시야에 벗어나 있을때에 자신의 의지로 가능. 그 외로는 의식을 잃게하는 등의 방법이 있다. 기억을 공유하는것은 일반적으론 불가능하지만, 할수있는 방법이 있다곤 하는데...
공유하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로운 것도 있지만 목숨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조심하지 않으면 둘 모두 위험에 처하게된다.

  • 넘버 : No.034
번호는 목 옆에 세로로 새겨져있다.

4. Remarks

성격은 무사태평. 어떤일에나 초연할것만 같다. 가끔 돌발적으로 상식을 벗어난 괴상한 짓거리를 하거나 큰일을 스스럼 없이 말함에도 이상함을 느끼지 못할때가 있는 반면, 아무것도 아닌것에 놀라곤하는걸 보면 그쪽 감각에 이상이 있는것만 같다. 가려진 실험으로 생긴 상처 내지는 부작용 같은것이다. 그 머리칼을 걷어보면, 마치 자수정을 눈에 박아놓은것같은 모습의 괴물같은 눈을 볼 수 있다. 가려져있지만 본인은 이쁘다며 싫어하지 않는모양. 반대로, 상대에게 거부감을 주기때문에 가려두었다고한다.
가족은 없는데, 고아원 같은 곳에서 자랐다고한다. 기이하게 생긴 외모때문인지 아이들보다는 어른들과 친했다고 한다. 그 탓인지는 모르나, 또래에 비해 어른스러운 면모를 종종 찾아볼수있다.

5. The place belong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