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현시현

last modified: 2015-04-27 02:57:14 Contributors


상위항목: 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1. 프로필

이름: 현 시현(玄 時現)
성별: 女
나이(학년): 19(3학년)

2. 설정

2.1. 외모


키는 178, 몸무게는 알려줄 필요 없음,
옆머리는 가슴선까지 길게 늘어뜨렸고 뒷머리만 어깨까지 닿을 정도로 커트, 머리카락 색은 진한 고동색,
반곱슬이라서 머리카락이 이따금 몇 가닥 삐져나오기도 하는데 상당히 신경쓰인다는 모양.
눈 자체는 큰 편이지만 항상 찡그리고 있어서 샐쭉한 인상이다. 동공색은 밝은 갈색. 눈, 코, 입이 오밀조밀 붙어있는 토끼상이지만 눈매 때문에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오른쪽 어깨엔 쇄골의 선을 따라 아주 작은 레터링이 세 줄 있다. 이것 때문에 어깨가 드러나는 옷은 꺼리는 편,
[Everyone is entitled to their own sorrow, (모든 사람은 자신의 슬픔에 대한 권리가 있으며,)
for the heart has no metrics or form of measure. (마음에 단위나 측정 방식은 없다.)
And all of it... irreplaceable." (그리고 그 모든 것은...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다.)]
교복을 항상 정직하게 입으며 차라리 각이 잡혀 있을 정도다. 바로 보이는 특징은 항상 허리춤에 작은 포켓을 매고 다닌다는 것,
교복을 입고 있을 때가 많지만 개인적인 일로 사복을 입을 때는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 부츠와 숄을 착용한다. 사복의 바리에이션은 다양하지만 숄만큼은 항상 녹색을 고집한다.

2.2. 성격

남들이 뭘 하든 관심이 없고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냉랭한 척 굴지만 겉보기와는 달리 여린 성격인 데다가 남들을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다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할 뿐,
공적인 자리 외에는 일반인들과의 만남을 꺼리며 이는 어린 시절에 겪었던 일들의 영향이다.
이성은 바로 잡혀있지만 속마음은 뒤틀릴대로 뒤틀려서 순수한 의미도 자주 곡해 한다.

2.3. 기타

"오늘은 맑음, 하지만 오후부터 흐림."과 같은 기계식 말투(친한 정도에 따라 말투가 달라지긴 한다.)+전파계 속성. 덤으로 왼손잡이다.
누군가 말을 걸면 그에 대한 반응이 느리지만 그 외에는 빠릿빠릿하게 행동하는 편이다.
'죽음'이라는 것에 상당히 달관한듯한 태도를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트러블이 자주 생기곤 한다.
뒷세계에 관한 지식이 해박한 터라 혹시 그쪽 사람이 아니냐는 오해도 많이 사곤 한다. (그리고 그것이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2.4. 배경


< class='external' > Download [External object]

인천 토박이,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께서 운영하셨던 레벨제로들이 모인 고아원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활동적이면서도 리더쉽있는 성격으로 자라왔다.
그렇기에 인첨공 내의 무능력자들이라면 그녀의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정도,
아버지는 4살때, 어머니는 9살때 돌아가셔서 가족에 대한 추억도 기억도 그다지 없는 편이다.
그 이후로 부모님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한지라 가사일에는 도가 터있다.
고등학생이 되고, 저지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면서도 자신이 자라왔던 고아원에 애착이 강해 주 2회, 못해도 2주에 한번씩은 꼭 들르곤 한다.

4살 위의 오빠(현 시환)가 있으며 사이는 썩 좋지 않다. 자신의 오빠를 '날나리에 구제불능'이라고 칭한다.
그래도 혈연을 완전히 저버리진 않았는지 이따금씩 연락은 주고받긴 하는 편,

그녀가 항상 소지하는 포켓은 아버지의 유품, 사복을 입었을 때의 숄은 어머니의 유품이다.

2.5. 팀/특기

팀: 구호부

특기: 아버지의 일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온갖 험난한 경험을 다 해본지라 힘쓰는 일, 특히 근거리에서 하는 싸움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사족이지만 뒷세계의 정보도 빠싹한 편, S-0의 리더라는 명칭은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2.6. 능력계수 및 상세 설명

입학 전 바란 능력

상처를 보듬어주는 위로가지고는 부족해.
그 상처가 덧나지 않도록,아니, 상처조차 나지 않게 지켜주는게 우선이야.

능력계수 12017 / 레벨 1

콜라이전 인듀스먼트(Collision Inducement)

가장 기본적으로 물질과 힘 그자체에 간섭하는 텔레키네시스 능력에서 분화된 능력. 충돌유도란 쉽게 표현하자면 자신의 앞에 충격을 흡수하는 벽을 펼치는 것이다.
낮은 레벨에서는 자신의 주변에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마치 얕은 물 속에 있는 듯한 저항을 느끼게 하는 수준이나, 레벨이 증가할수록 커다란 물체의 충격량을 흡수할 수 있다.
고레벨로 성장한다면 총알을 모조리 막아내는 것은 물론 자신을 향해 추락하는 보잉 747호 여객기도 막아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