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호세 발커스

last modified: 2017-04-02 04:40:40 Contributors

*상위 항목: Wickedness

상징은 죽어서도 남는다.



1. 프로필


이름: 호세 발커스(Hose Balkars)
나이: 38세
성별: 남
조직: 와이러즈
특징: 파더
-나이프를 많이 이용한다는 듯이 묘사되어 있지만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것은 나이프 보다는 장검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2. 성격


원래 호세에게는 성격이라는 개념이 존재 하지 않다고 생각 될 정도로 무미건조 했다. 타인들에 비하여 공감하는 능력 또한 떨어졌다. 그런 사람이 어떻게 사회생활을 하며 살아갔냐고 그에게 질문 하면 그는 연기를 했다고 말한다. 그는 연기를 통하여 감정을 얻은 로봇 같았다. 현재는 그가 연기 할 수 있는 배역은 총 3가지이다. 첫번째는 조직에서 필요한 사무적인 일과 조직원들 그리고 다른 파더들에게 주로 보여주는 배역이다. 이 배역은 굉장히 냉정하다. 젊었을 때에는 패기와 기회를 놓치지 않는 악착같은 성격 이였으나 현재는 조직내부 안정을 우선시 하는 경향이 보인다. 다른 조직들과의 충돌 시에는 광적이면서 사랑이 넘치는 배역을 연기 한다. 이 배역을 연기할 경우 사랑이라는 말과 ‘아기’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며 살짝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지만 살인 방법이 굉장히 잔혹하거나 엽기적인 면이 많다. 세 번째는 민간인들을 대 할 때 주로 연기하는 배역으로 포근한 이웃집 아저씨 같이 연기를 한다. 업무에서 떠나 평범한 삶을 보낼 때에는 이 배역을 연기 하는 편이다.

3. 외형


마치 모델과 같이 얼굴이 작고 팔 다리가 긴 편이며 어께가 넓고 직각으로 딱 떨어져 무슨 옷을 입든 핏이 잘산다. 체형은 마른 편이지만 온몸의 근육들이 많이 잡혀있다. 데니스를 연기 할 때에는 머리를 항상 올백으로 넘기고 있으며 린다를 연기 할때는 머리카락에 웨이브를 넣어 주고 다니며 댄을 연기 할 때에는 가짜 콧수염을 붙이고 머리를 묶어 놓는다. 키는 190cm 정도이며 얼굴은 다소 밋밋해 보이는 중년남성 같은 분위기 이며 머리카락은 갈색에 눈의 색 또한 갈색이다.

4. 과거사


호세 발커스의 과거사 <1>

호세 발커스의 과거사<2>

호세 발커스의 과거사<3>

호세 발커스의 과거사<4>

호세 발커스의 과거사<5>

5. 기타


일부 매니악 층에서는 호세의 기괴하게 생긴 나이프를 러그 나이프(laugh knife) 라고 부르며 수집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지만 대부분 경찰에 넘어갔다.

데니스를 연기 할 때는 시가를 피우며 린다를 연기 할 때는 파이프를 입에 물고 있고 댄을 연기 할 때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평소에도 조직원들 앞에서는 되도록 데니스를 연기 하지만 실력발휘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린다를 연기해야 한다.

지금 현재 또 다시 자신이 연기할 배역을 찾기 위하여 주변 사람들을 유의 깊게 살펴보는 중이다.

자신의 배역들의 환상과 이야기를 하거나 티타임을 갖거나 회의를 할 때가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