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Heinrich Kesli

last modified: 2015-05-19 15:08:40 Contributors

상위문서: LUNAR MISSION ONE



1. 시트


"(러시아인의 발음으로 하는 어눌한 영어로) 그거 아나 동무? 아메리끼나 루스키나 부품은 대만제라고? 후하핫"







이름: 하인리히 케슬러
나이: 48
성별: 남

외모:원형탈모 때문에 아예 삭발한 대머리, 그리고 적당히 잘 정돈된 콧수염. 지구에서는 가발을 쓰고 다닌다지만, 여기서는 거추장스럽다고 쓰지 않는다.
언뜻 보면, 애들 만화영화에 나오는 문어머리 악당같지만, 그래도 인상은 선한 편이다.

성격: 소중한 사람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우주에서는 실없이 웃게 만드려는 농담을 자주 건네는 사람.
물론 업무상에 있어서는 완벽주의와 막중한 책임감을 관철하기에 나사에서도 이런 사람을 쓰는 것이겠지.

주 업무: 전초기지 대원

특징: 처음 우주를 경험하는 젊은 친구들에게는 언제나 실없이 위의 농담을 건넨다. 하지만 그의 영어발음은 완벽하니 걱정은 없다.
워싱턴의 시애틀 출신으로 아내는 독일풍 Pub을 운영하는 어엿한 사장님이다. 무뚝뚝하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것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기타: 아버지가 동독 출신인 독일계 미국인 2세. 덕분에 그 역시, 어눌하지만 문법은 확실한 러시아어를 구사할 줄 안다.
물론 독일어와 영어도 문제없이 구사할 줄 아는 아버지의 덕을 많이 보는 중년. 슬하에 딸 한명이 있는데, 지금은 중학생이다.
그는 슬슬 은퇴를 생각하고 있다. 돈은 벌만큼 벌었고, 이제 더 이상 딸의 소중한 추억을 놓치기 싫기 때문이겠지.



2. 자세한 설명



3. 대사







User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