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문서 : Inexorable night Re
1. 프로필 ¶
" 있는 힘껏!! 가는거에요!! "
이름 : 귀엽고 깜찍한 로리- Lucian (루시언이에요!!)
나이 : 13살이라 쳐요!! 그렇게 보이잖아요!
성별 : 여자아이랍니다☆
소속 : Moon Road
나이 : 13살이라 쳐요!! 그렇게 보이잖아요!
성별 : 여자아이랍니다☆
소속 : Moon Road
1.1. 외모 ¶
제 모습이요? 이잉- 별걸 다 물어보시네에요. 일단 키!! 키는 적당해요! 딱 그 나잇대 키에 몸무게도 적당적당! 155cm에 42kg에요! 눈매는 살짝 올라가 있어요. 내가 보기엔 그런것 같지는 않지만요. 잘 모르겠어요. 눈 색은 흰색이에요. 정확히는 옅은 회색! 그리고 눈꼬리 부근에 타투했어요! 검정색 #모양이요. 크기는 꽤 작은 편이에요. 크면 보기 안좋을것 같아서요 헤헤. 그다음은 피부! 피부는 당연히 좋아요! 하얗고 깨끗하고. 음 볼이 말랑말랑해요! 잡아당기고 싶다는 말도 많이 들어봤어요 히힛. 흉터가 있긴 하지만 보이는 곳이 아니니까 상관 없다고 생각해요!
머리색은 푸른색이에요. 바다같이 선명하고 맑은 푸른색에, 청록빛이 돌아서 반짝반짝 예뻐요! 앗, 완전 다 푸른색은 아니고요, 머리카락 끝부분이 검정색이에요! 뭐라 해야 하나, 음 살짝 검정색이 있는 형식이에요! 머리 길이는 허리 부근까지 닿고요, 생머리는 아니고 반 곱슬머리에요. 조금 약한 반곱슬이요! 아 이건 언니가 말해준 건데, 머리카락을 잘 모아서 묶으면 나비날개같데요! 칭찬이겠죠? 헤헷.
주로 입는 옷은 개량한복이에요. 이거, 언니가 만들어준거에요. 저고리는 검은색이고요, 치마는 조금 짙은 남색이에요. 노리개도 달고 다녀요 저! 색은 붉은색이고요, 한개밖에 안달고 다녀요. 되게 잘어울려요 이거! 완전 이뻐요! 음 그리고. 한복 안입을 때는 흰색 후드티 입고 다녀요, 후드티에 핫팬츠요! 이거 완전 편하거든요. 솔직히 말하면 한복보다 이게 더 편해요(소근소근) 언니가 싫어할까봐 안말하는 거에요. 난 착한 동생이니까요. 옷이 한복도 그렇고 후드도 그렇고 둘 다 커요, 손등 반은 넘게 덮어서 가끔 불편해요. 나 양 손목에 팔찌 차고있어서, 그걸로 길이 조절하면 많이 불편하진 않지만요. 뭐, 팔찌 말고도 목에 목걸이 하나 하고 있어요. 목걸이라고 하긴 애매하지만요, 소위. Dog Tag 라는 거에요.
마지막으로, 제 외모의 가장 큰 특징을 말해 볼까요, 바로 이거에요. 날개! (날개를 힘껏 펼쳐 보인다) 아~주 어렸을때 부터 있었어요. 길이는 츅 늘어뜨리면 바닥에 아슬아슬하게 스칠 길이에, 반쯤 펼치면 허리에 묶는 커다란 리본장식 정도고요. 활짝 펼치면 게임같은 곳에 요정 날개처럼 올라와요!! 근데 힘들어서 안펼쳐요. 장수는 2쌍이에요. 크기는 다르지만요. 형태는 나비 날개에요, 음. 형태만. 나비 날개지만요. 뼈대 부분은 진짜 단단해요! 후려치면 조금 아플거에요 헤헤. 날개에 힘 준다고 해야 하나요? 그러면 진짜 예리해져요, 칼이랑 비교해도 손색 없을걸요? 색은 푸른빛이에요. 머리색이랑 비슷하다고 봐도 좋아요. 푸른색 계열. 검정색. 흰색의 조합이에요! 빛 받으면 반짝반짝 이뻐요!
1.2. 성격 ¶
언제나 당당하고! 귀엽고!!! 활기차게!!! 가 제 성격이에요!! 아이 참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건데요? ..헤헹 솔직히 잘 몰라요!! 자기 자신의 성격을 단정짓기란 정말 힘든 일이라구요!
1.3. 특징 ¶
- 날개
- 입맛
앗, 그렇다고 쓴거 좋아하는건 아니에요 오해 말아요!!
- 결…벽증?
- 반각성이에요!!
1.4. 무기 ¶
무기!! 으음 내 무기는 별거 없어요!! 창 하나하구, 단검 하나하구. 옷 소매에 칼날!! 그리구 날개!!(날개를 팔랑거린다)
- 창
- 단검
- 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