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Inexorable night/바텐더

last modified: 2016-01-02 20:55:35 Contributors

상위항목 : Inexorable night Re



1. 프로필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야♡ "

가명 : Bartender (바텐더) / 본명 : Verta. Benecia La Luna (베르타. 베네치아 라 루나)[1]
나이 : 24[2]
성별 : 여
소속 : Wraith(지원) → Star Seeker

1.1. 외모

신장은 155cm로 나이에 비해 작은 편. 허리께까지 내려오는 부드러운 긴 생머리에 색은 보라색, 정리를 하기는 하나 항상 하지는 못해 부스스할 때도 있다.
눈매는 약간 쳐져 있고 덕분인지 부드러운 느낌.
귀염상에, 평소에 살짝 웃고 다니는 편.
크리스마스때 란스한테 선물받은 와인 모양 귀걸이와 란스에게 줬던 목걸이랑 세트인 반쪽짜리 액세서리가 달린 목걸이도 하고 다닌다.
옷을 입을 땐 상의는 흰색 와이셔츠나 회색 목폴라를 주로 입고 하의는 흰색 핫팬츠 또는 흰색 치마를 입고 오버니삭스에다가 의사가 입을 법한 흰 가운을 수수하게 장식 없이 걸치고 있는 편. 크리스마스 때 레일라가 선물해준 커플티도 가끔 입는다.

1.2. 성격

마이페이스기분파, 약간 조울증 같은 느낌도 있다.

전부 연기. 진짜 성격은 꽤 이타적인데다가 자신이 도움이 안 되면 어쩌나 하고 전전긍긍하는 등, 여린 편.

1.3. 능력

  • 강화된 오감에 인식되는 대상을 지정, 분석, 해석, 추적하는 능력.
분석되거나 해석된 대상은 영구적으로 기억에 남는다.
또한 인식한 대상을 고정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사람 하나를 지정하면 그 사람이 인파 속으로 들어가버려도 추적이 가능한 식.
무생물 지정, 해석, 분석은 연속 사용 가능하지만 살아 움직이는 대상 지정, 해석, 분석은 지정대상을 바꾸는 게 사용 중지를 거친 뒤에 가능한데 패널티가 패널티인지라 신중하게 쓰는 편.

  • 기본기
인식 : 통상적인 감각으로는 인식하기 힘든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을 말 그대로 '인식'하는 것. 능력 사용의 시작으로 패시브 느낌. 따라서 인식하지 못하는 대상의 경우 능력 사용 자체가 거부된다.
지정 : '인식'한 대상을 선택해 능력의 대상으로 만드는 것, 그것만으로는 큰 효과는 없다.
  • 활용
분석 : 지정된 대상을 분석한다, 기계류라면 도면이 파악 가능하고, 생물이라면 해부학적 지식을 얻는 식, 이를 통해 얻은 지식으로 해킹도 시도할 수 있다.
해석 : 암호화된 문자열이나 그림 등을 해석한다, 독이라던가에 대한 해독 능력은 없음.
추적 : 지정된 대상을 '각인'해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만 않았다면 찾아낼 수 있게 한다, 일정 거리 이상 벗어나면 능력은 강제 해제.

  • 반각성, 능력 확장
연속 지정 : 생물에 대해서도 3 개체 정도는 연속으로 지정이 가능하고, 패널티인 5분 안에도 재사용이 가능하나 패널티 지속 시간이 그만큼 늘어난다.
예측 : 지정된 대상의 행동패턴이나 신진대사, 근육의 움직임 등을 분석해서 다음 행동을 예측하는 것. 아직 완벽하지는 못해서 %형식으로 결과를 도출한다.

패널티
  • 평소 오감이 강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피로가 빠르게 누적되지만 잠은 잘 안 오게 된다. 또한 능력 사용부터 사용 중지 이후 5레스간 자신이 지정, 분석, 해석한 대상 외의 대상을 몸에 직접 닿지 않는 한 인식할 수 없으며 능력 사용이 불가능하다. 사실상 오감이 마비되어버리는 셈.
또한 피로감이 배로 쌓이며 길게 쓸 경우 기절한다.

1.4. 특징

  • 바텐더, 조주 기능사
통상적으로 불리는 바텐더라는 명칭은 생각해볼 필요 없이, 당연히 가명. 그런 주제에 조주기능사 자격증도 가지고 있고, 레이스 입단 전엔 꽤나 번듯한 바도 가지고 있었단다.10년전이면 14살인데 몰라 나이 속였나봐
지은 계기도 직업이 바텐더였으니까! 하는 느낌으로 짓게 됐는데. 이게 10년정도 지내다 보니까 레이스 안에서 바텐더 하면 셰이커 흔드는 사람이 아닌 분홍빛 머리의 의사가운 입은 하이텐션 여성을 연상하게 만든 원인이 됐다.

매드 사이언티스트, 능력도 능력이지만, 의사로서의 재능도 특출나고, 과학자로써의 면모도 보이는, 학구적인 정체불명의 여성, 나이도 보이는 것보다 많을 것으로 보인다.
기계류에도 꽤나 전문적 지식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데, 크게 관심은 없는 듯하다.
마취제나 각종 독들을 해독제와 함께 휴대한다, 실험체를 보존하기 위해서라나.
능력때문에 임무수행중 연락두절이 잦다, 임시방편으로 이어폰을 사용해 연락한다.

1.5. 무기

휴대하기 편하게 개조한 가스식 못 총 하나, 주사기 총(발사되는 주사기는 5cm안쪽 크기)하나, 대형 주사기(50cm짜리) 하나. 각종 약물이 들어있는 여러가지 주사기 셋트, 메스 외 많은 의료도구. 그 외에도 화약류를 제외한 각종 트랩등을 가지고 다닌다.

1.6. 기타 설정

과거사
바텐더라는 이름으로 발표된 논문은 꽤나 많고 유명하다, 모습을 어떤 상황에도 드러내지 않는 신비주의 과학자였는데 어째서인지 레이스에 입단하면서 모습을 드러냈다.
단, 바텐더 그 자신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외부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스레 내 행적

2. 사담



----
  • [1] 현재 스레 내에서 본명을 아는 것은 노딕 뿐
  • [2] 노딕만 앎
  • [3] 클로에주 추천